• 전통기법으로 만든 중국 8대 명주 '양하대곡' 국내 출시

    중국 8대 명주로 꼽히는 양하대곡(洋河大曲)이 한국 시장에 출시된다. 남경무역은 10일 중국의 양하주식회사가 보유한 백주 시리즈 총 4종을 들여와 국내 백주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양하주식회사는 중국 백주의 도시인 장쑤성(江苏省) 쑤첸(宿

    2016-10-10 김수경
  • 트렌드 좇아 바나나·복숭아 제품 출시… "시장기대 못미쳐"

    갈수록 줄어드는 막걸리 시장… '국순당' 몸부림에도 성적은 "글쎄…"

    막걸리로 대표되는 국내 탁주 시장이 매년 축소되는 가운데 국내 막걸리 업계 1위인 국순당이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며 시장 확대에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성적은 신통치 않다.  10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국순당은 지난 4월 식음료 업계 트렌드로 떠

    2016-10-10 김수경
  •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 신제품 2종 선봬

    KGC인삼공사 굿베이스는 '푸룬홍삼정'과 '홍삼담은 산수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룬홍삼정'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푸룬농축액과 정관장 6년근 홍삼액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농축액 제품이다. '홍삼담은 산수유'는 국내산 산수유추출액에 정관장 6년근

    2016-10-10 김수경
  • 동아오츠카, 서울달리기대회 9천여명 마라토너에 수분 보급

    동아오츠카는 지난 9일 서울 세종대로에서 열린 '2016 서울달리기대회'에서 9000여명의 마라토너에 포카리스웨트를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009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8년째 서울국제마라톤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2016-10-10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정통 영국식 '립톤 밀크티'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125년 전통의 글로벌 1위 차 브랜드 '립톤'의 노하우로 만든 '립톤 밀크티'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립톤 밀크티는 '리얼 홍차의 풍부한 향과 신선한 우유가 절묘하게 조화된 립톤 밀크티를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제품

    2016-10-10 김수경
  • 농심, 신라면 출시 30주년 광고 모델에 '최수종' 재발탁

    농심이 신라면 출시 30주년 기념 광고를 공개했다. 농심은 10일 역대 신라면 광고모델 중 친근한 이미지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는 최수종을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최수종은 지난 1996년부터 1998년까지 신라면 광고모델로 활약했다. 지난 주말부터 선보

    2016-10-10 김수경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1000만 고객 돌파 "2030여성이 주로 이용"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 '사이렌 오더'의 누적 이용 횟수가 2014년 5월 런칭 이후 2년 5개월만에 1000만건을 돌파했다.10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2016-10-10 김수경
  • 청정원 순창, 제 11회 전북 순창장류축제 후원

    대상의 장류 브랜드 청정원 순창이 '제11회 전북 순창장류축제'를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989년부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된장, 쌈장 등 전통 장류를 선보이고 있는 대상은 순창지역의 장류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 왔다. 대상의 순창지역 사랑은 업계

    2016-10-10 김수경
  • 풀무원녹즙,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 선봬

    풀무원녹즙이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무디랩'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고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로 영양소를 더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다. 과일에서 유래된 2000mg

    2016-10-10 김수경
  • 김희철 등장한 '픽(Pick) 미원' 광고 영상, 조회수 36만건 돌파

    대상이 공개한 '픽(Pick) 미원' 유튜브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픽 미원' 광고 영상은 7일 오후 5시 현재 조회수 36만1500여건을 기록했다. 이에 호응한 '좋아요'는

    2016-10-07 김수경
  • 스무디킹, 가격 거품 뺀 착한 음료 7종 선봬

    스무디킹이 2000~3000원대 가성비를 앞세운 핫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무디킹코리아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가성비를 높인 신메뉴 유자티, 제주 그린티 라떼 2종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커피 2종과 자몽, 레몬 스퀴즈 티 2종, 초코라떼 등

    2016-10-07 김수경
  • 삼양그룹 임직원 190여명, 창립 92주년 기념산행

    삼양그룹은 창립 92주년을 맞아 김윤 회장과 그룹 임직원 등 190여명이 덕유산 향적봉을 등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산행은 지난 2007년 청계산 등산 이후 올해로 9번째이다. 이날 오전 6시 30분 삼양그룹 본사를 출발한 일행은 10시부터 등산을 시작해

    2016-10-07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가르텐과 연 100억원대 식자재 공급계약 체결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7일 '가르텐'과 연간 10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가르텐은 생맥주 전문점인 가르텐비어, 치킨전문점 치킨퐁, 철판요리 전문점 요리마시따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2016-10-07 김수경
  • 한라식품 모링가 인디아 티, 가을철 티톡스(Tea-tox)로 제격

    피부뿐만 아니라 체내 수분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인 건조한 가을철, 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분섭취와 몸 속의 노폐물을 함께 배출해주는 티톡스(Tea-tox)를 추천한다.티톡스는 차(tea)와 해독(detox)의 합성 신조어로 차를 마시면서 천천히 몸의 독

    2016-10-07 유은정
  • SPC그룹 "태풍 피해 지역에 빵∙생수 2만개 지원"

    SPC그룹이 태풍 '차바'로 피해를 본 지역에 빵과 생수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SPC그룹 임직원들이 6일부터 양일간 울산시 피해현장에 직접 방문해 빵 1만개와 생수 1만병을 전달한다.SPC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런 태풍으로 수해를 입은 주민들과 피해 복구에 애쓰는 분

    2016-10-0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