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장애인 기업 '스위트위드' 계열사로 편입

    롯데제과는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스위트위드'를 6월1일 계열사로 편입하고 지난 16일 전자공시를 통해 공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위트위드'는 롯데제과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난해 10월 MOU를 체결하고 건립을

    2016-08-17 김수경
  • 샘표 순작, 차 음료 시장 진출… 원물 100% 우려낸 신제품 선봬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이 신제품 2종을 내놓고 차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순작이 차음료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여자를 한번 더 생각한 연근우엉차'와 '남자를 한번 더 생각한 비수리헛개차' 등 2종이다. &nb

    2016-08-17 김수경
  • 농심 올 상반기 매출 1조954억원… 전년比 국내 1.4%↓ 해외 21.9%↑

    농심이 올해 연결기준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한 1조954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지난해 보다 해외법인 매출은 21.9% 늘었지만 국내는 면류와 스낵 판매 감소 영향으로 1.4% 감소했다. 상반

    2016-08-17 김수경
  • CJ제일제당, 한국식품과학회서 된장 면역 기능성 연구결과 발표

    CJ제일제당은 17~1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한식 발효식품 기능성 연구 결과에 대해 발표한다.  '혁신과 융합을 통한 식품 과학'을 테마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는 '

    2016-08-17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콩나물국밥' 선봬… 간편식 제품 확대

    CJ제일제당이 햇반 컵반 '콩나물국밥'을 출시하고 가정간편식(HMR)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컵반 '콩나물국밥'은 집에서 직접 만든 콩나물국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레토르트 제조 기술로 별도의

    2016-08-16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농가 상생 확대… 산지 계약재배 전년比 582% '껑충'

    CJ프레시웨이는 농가가 판로걱정 없이 안정적인 소득을 낼 수 있도록 산지 계약재배를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손잡은 농가는 786곳으로 전년대비 약 582% 이상 늘어났으며 취급하는 품목도 쌀을 비롯해 양파, 감자, 무. 배추 등 8

    2016-08-12 김수경
  • [표기의 맹점 下] 무알코올 맥주 용어 혼재… "알코올 free ·non 알코올 다르다?"

    우리가 눈으로 받아들이는 시각적 자극은 어떠한 사물의 전체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디자인과 포장, 광고와 홍보 등을 통해 갖춰지는 하나의 이미지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일종의 보증서같은 역할을 한다. 그러나 잘못된 보증서는 소비자들에게 오해와 혼

    2016-08-12 김수경
  • 동원F&B 컵커피 '덴마크 커핑로드', 올해 매출 250억원 목표

    동원F&B '덴마크 커핑로드'가 프리미엄 대용량 컵커피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올해 매출 250억원을 목표로 세웠다. 11일 동원F&B에 따르면 지난 2015년 10월 첫 선을 보인 '덴마크 커핑로드'는 '세계로 떠나는 커피여행'이라는 제

    2016-08-11 김수경
  • 롯데제과, 어려운 이웃에 과자 기부 100억원 돌파

    롯데제과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한 제품의 액수가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 2013년부터 '달콤한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각종 단체에 제품을 기부해 왔다. 그 규모가 올해 상반기까지 42

    2016-08-11 김수경
  • [표기의 맹점 上] '던힐 라이트'는 안되고 '클라우드 라이트'는 되는 이유가?

    우리가 눈으로 받아들이는 시각적 자극은 어떠한 사물의 전체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디자인과 포장, 광고와 홍보 등을 통해 갖춰지는 하나의 이미지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일종의 보증서같은 역할을

    2016-08-11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바나나맛 재출시… "과즙넣어 맛 보강"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시장에서 철수했던 '밀키스 바나나맛'의 맛을 보강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바나나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식음료 제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잇따르자 '밀키스'에 달콤한 바나나 과즙을 함유

    2016-08-11 김수경
  • 무학 '좋은데이' 몽골 수출… 해외 수출국 20여개로 확대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대표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를 몽골로 수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학은 현지 유통회사를 통해 8월부터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를 중심으로 소주 '좋은데이' 판매를 시작했다. 몽골인들은 전통적으로 보드카나 위스키 등 높은 도수의 주류 판매량이 높았지만

    2016-08-11 김수경
  •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부산 팝업스토어에 오이소~!

    롯데주류가 오는 13일 부산에서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주류의 탄산주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단짠주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3일 저녁 6시부터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경성부경대점에서 열린다.

    2016-08-11 김수경
  • 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 강화로 연 100억원 노린다

    해태htb는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올해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해태htb는 최근 신규 TV광고를 방영하고 KBO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자양강장드링크 '영진 구론산 바몬드' 브랜드의

    2016-08-10 김수경
  • 오비맥주 카스,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는 카스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Incheon Pentaport Rock Festival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행사장 내에

    2016-08-1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