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가 결혼식 축가 불러 드립니다"…매일 바이오, '웨딩싱어 이벤트'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는 걸그룹 마마무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 웨딩싱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웨딩싱어 이벤트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인 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의 콜라보레이션 프
2018-05-15 김보라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하는 스페셜 패키지 선봬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엔트리 발표 후 축구 경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주류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주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피
2018-05-15 김수경 -
담배협회 "담뱃갑 경고그림 시안, 받아들일 수 없다" 반발
한국담배협회는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담뱃갑 경고그림 시안을 받아들일수 없다며 결정을 재고할 것을 강력히 요청했다. 보건복지부는 14일 오는 12월 23일부터 담뱃갑에 부착될 '담뱃갑 경고그림 후보 시안'을 최종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담배협회 측은 "검토 결
2018-05-14 김수경 -
수입맥주 공세 속 국산 브랜드 돌풍… 후속 '필라이트 후레쉬'도 선봬
"날아라 코끼리 정신, 필라이트 혁신 가능케 했죠"
"처음 필라이트를 내놨을 때 누구도 잘 될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죠. 하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무거운 육상동물인 코끼리가 풍선을 달고 날아간다는 필라이트의 황당한 콘셉트처럼,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출시 1년 만에 2억캔을 팔아치웠습니다. 필라이트의 혁신이 성공을 가능케 했습
2018-05-14 김수경 -
동서식품, 전주 한옥마을에 팝업카페 '모카우체국' 오픈
동서식품은 오는 15일 전라북도 전주시 한옥마을 인근에 팝업카페 '모카우체국'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모카우체국은 지난 2015년 제주도 남원읍의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2016년 서울 성수동의 모카책방, 지난해 부산 해운대구의 모카사진관에 이어 오픈한 네 번째 고객
2018-05-14 김보라 -
KT&G 전자담배 릴·핏,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을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 출시한다. 14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서울지역 편의점 2700개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릴'과 '핏'은 지난 3월 부산, 광주, 대
2018-05-14 김수경 -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이사 별세…향년 54세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가 11일 오전 별세했다. 향년 54세.고인은 1964년 서울 출생으로 1989년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이후 25년여간 영업, 물류 마케팅 등 여러분야를 경험한 전문 경영인이다.2014년 7월 농심켈로그의 대표이사로 취임해 4년간 농심켈로그를
2018-05-12 김보라 -
오비맥주 카스, '뒤집어버려' 월드컵 TV 광고 공개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가 한국 축구 전설들과 함께 러시아 월드컵의 판도를 뒤집어보자는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준비했다. 오비맥주는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한달 여 앞두고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기대감을 조성하기 위한 '카스'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
2018-05-11 김수경 -
농심, 제26기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은 26기 '주부모니터'를 이달 17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18년째 운영 중인 농심 주부모니터는 주부의 살림 노하우와 가족 먹거리를 책임지는 깐깐함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나누는 농심의 대표적인 소비자 패널그룹이다.모집 대상은 서울
2018-05-11 김보라 -
롯데주류, 수입맥주' 블루문·쿠어스라이트' 선봬… 제품 라인업 강화
롯데주류가 글로벌 맥주회사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의 맥주 브랜드 '쿠어스 라이트(Coors Light)'와 '블루문(Blue Moon)'을 극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해 1978년에 처음
2018-05-11 김수경 -
KT&G, 1분기 영업익 3113억원… 전년比 21.2%감소 "중동 수출 지연 영향"
KT&G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1.2% 줄어든 3113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1분기 매출액은 9.4% 줄어든 1조675억원, 당기순이익은 6.1% 증가한 2493억원으로 집계됐다. KT&G 관
2018-05-10 김수경 -
LG생활건강 "웅진식품 인수 검토한 바 없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합병(M&A)시장 매물로 나온 웅진식품 인수설에 대해 "검토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LG생활건강은 10일 보도자료를 내고 "자회사 코카콜라음료와 해태htb(옛 해태음료) 등을 통해 음료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나 웅진식품 인수를 검토한 적이
2018-05-10 김보라 -
'죠크박'의 무한변신…이번엔 '화장품'으로 변신
롯데제과는 해피바스와 손잡고, 빙과 대표 제품인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이하 죠크박)의 콘셉트를 활용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죠크박은 지난해부터 컵, 치어팩 등 새로운 포장 형태로 선보이거나 껌, 캔디, 젤리, 의류 등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하는 등
2018-05-10 김보라 -
오리온 '꼬북칩' 中 간다… "초코파이 신화 재현할 것"
오리온은 히트상품인 꼬북칩(중국명: 랑리거랑 '浪里个浪')을 중국법인에서 생산·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은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중국 소비자의 기호 특성에 따라 꼬북칩의 성공 가능성을 확신하고 현지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지난해부터 본격화한
2018-05-10 김보라 -
디아지오코리아, 전국 대학서 '쿨드링커 캠페인' 펼쳐
디아지오코리아가 술자리가 늘어나는 대학 축제기간을 맞아 대대적인 건전음주 캠페인을 펼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대학교 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20개 대학에서 5월 한달 동안 캠퍼스 건전음주문화를 알리는 '쿨드링커 캠퍼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
2018-05-10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