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처음처럼', 모델 수지 신규 포스터 2종 공개
롯데주류가 수지와 함께한 '처음처럼' 신규 포스터 2종을 10일 공개했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지난 4월 20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0.5도 낮춰 17도로 리뉴얼한 만큼 마케팅 측면에서도 '처음처럼'의 대표 속성인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해 나간다는 계
2018-05-10 김수경 -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 한정판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마블사와 협업해 '얼려먹는 야쿠르트 어벤져스'를 한정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최근 개봉해 화제가 되고 있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그
2018-05-09 김보라 -
[포토] "얼굴에 맞는 황사 마스크 사용하세요"
유한킴벌리는 9일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동아일보 광장에서 미세먼지·황사로부터 호흡기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키는 방법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미세먼지 걱정 아웃(Ou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잦은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으로 황사
2018-05-09 김보라 -
일동후디스,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 공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 노블은 9일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 노블 커피 RTD편을 공개했다.새롭게 공개된 노블 광고는 '그냥 커피가 아닌 진짜 프리미엄 건강커피'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RTD(Ready To Drink, 즉
2018-05-09 김보라 -
"비수기에도 두자리 성장" … CJ프레시웨이, 1Q 영업익 35% ↑
CJ프레시웨이는 올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6758억원, 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 3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업계 특성상 1분기는 전통적인 비수기인데다 소비심리 위축 등의 영향으로 외식업 경기 회복세가 더딘 가운데서도
2018-05-09 김보라 -
하이트진로, 2018년도 공채 신입사원 생산·영업 현장 체험 나서
하이트진로가 올해 채용한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3개월간 2018 신입사원 연수를 시작했다. 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 두 달간 진행한 하이트진로 대졸신입사원 모집에는 1만2000명의 지원자가 몰려 17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서류전형과
2018-05-09 김수경 -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2호점 개점
SPC그룹은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강남점을 개점한다고 9일 밝혔다.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Fine Casual) 샐러드 전문점이다. 지난해 4월
2018-05-09 김보라 -
골든블루, 맥주 시장 진출 '종합주류회사' 도약… 덴마크 '칼스버그' 국내 수입·유통
골든블루가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 '칼스버그(Carlsberg)'를 수입, 유통하는 계약을 맺고 국내 맥주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9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주류 소비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수입맥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171년의 오랜 역사
2018-05-09 김수경 -
KT&G,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보헴 파이프 스코티' 선봬
KT&G가 스코티시 파이프 스타일 담배의 풍미를 담은 '보헴 파이프 스코티(BOHEM PIPE SCOTTIE)'를 출시한다. 9일 KT&G에 따르면 '보헴 파이프 스코티'는 KT&G가 독자 개발한 숙성공법이 적용된 잎담배 등 특수엽 3종이 함유된
2018-05-09 김수경 -
오비맥주, 서울 석촌동에 어린이 위한 6호 '행복 도서관' 열어
오비맥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송파구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해피 라이브러리(행복 도서관)'를 연다. 8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석촌동 '해오름 지역아동센터'에 들어서는 이번 행복 도서관은 오비맥주가 전국 지역아동센터들과 함께 아이들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
2018-05-08 김수경 -
"방탄소년단, 7가지 매력 발산"…코카콜라,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코카콜라는 8일 새 캠페인 모델인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코카콜라를 들고 짜릿한 포즈와 표정을 막힘
2018-05-08 김보라 -
"여자 컬링팀 만나요"…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모집
롯데푸드는 다음 달 16일부터 17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의성마늘햄 캠프는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해 온 가족 캠핑 행사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 셰프 초청 요리 교실 등 다
2018-05-08 김보라 -
빙그레 소프트랩,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개점
빙그레는 자사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트랩' 팝업스토어를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빙그레 소프트랩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원재료를 제조, 판매하는 B2B 사업의 브랜드 이름이다. 소프트랩에서는 유제품사업과 빙과사업부문을 동시에 운영하
2018-05-08 김보라 -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 참가자 모집
한국코카콜라는 '2018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2차 과정'에 참가할 초등학교을 이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지난 2011년 이래 8년째 운영되고 있는 '코카콜라 어린이 그린리더십 과정'은 습지 탐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습지의 중요성과 습지 보존 노력을 배
2018-05-07 김보라 -
아워홈, '해피 메이 데이' 진행… 가정간편식 세트 최대 47% ↓
아워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인기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해피 메이 데이(Happy May Day)'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별로 어울리는
2018-05-04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