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주 금요일마다 구내 식당에서 최대 1000인분의 라면 제공
51년째 지켜온 '농심 라면데이', "250만 봉지 끓이며 노하우 축적"
매주 금요일 점심 즈음이 되면 서울 신대방동 농심 본사 구내식당에서는 '보글보글' 라면 끓는 소리가 침샘을 자극한다. 평균 800봉지, 비오는 날이나 신제품이 메뉴로 나오는 날엔 최대 1000봉지의 라면이 소비되며 지금까지 끓인 라면
2016-08-05 김수경 -
샘표, 쫄깃쫄깃한 '자연산 소라' 통조림 선봬
샘표가 쫄깃쫄깃한 소라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산 소라' 통조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샘표 '자연산 소라'는 별도의 손질이나 해감의 번거로움 없이 소라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골뱅이, 꽁치 위주의 수산 통조림 시장에 '소라'라는
2016-08-05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5970억원… 전년比 15.3%↑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올해 2분기 매출이 창립 이래 사상 최대치인 5970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반기 매출액도 처음으로 1조원을 넘어선 1조1329억원을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2016-08-04 김수경 -
남양유업,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탄산수 '프라운 제주 플레인' 선봬
남양유업이 탄산수 신제품 '프라우 제주 플레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프라우 제주 플레인’은 다양한 천연미네랄을 간직한 제주도의 건강한 용암해수로 만들어 원수부터 차별화했다. 용암해수란 화산섬 제주의 40만년 전 화산활동으로 제주 동부
2016-08-04 김수경 -
정관장, 수험생 건강 응원하는 '패스해라! 뚝딱'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패스해라! 뚝딱'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패스H 100일 세트' 구매 고
2016-08-04 김수경 -
농심 파워오투, '사랑나눔 베이스볼' 이벤트
농심이 야구도 보고 기부도 하는 농심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사랑나눔 베이스볼'을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랑나눔 베이스볼 행사에 쓰이는 제품은 알프스의 깨끗한 물로 만든 산소 함유 스포츠음료인 파워오투이다. 이번 행사는 파워오
2016-08-04 김수경 -
롯데제과, 망고과즙 넣은 '첫눈애(愛) 망고빙수' 선봬
롯데제과는 망고과즙이 들어간 프리미엄 빙수 '첫눈애(愛) 망고빙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첫눈애 망고빙수'는 얼음을 곱게 간 눈꽃 얼음으로 만들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제품으로 '집에서 즐기는 전문점 빙수'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노란 망고
2016-08-04 김수경 -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선봬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피자'는 다양한 맛의 정통 피자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오븐,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한국인의
2016-08-04 김수경 -
"이슬톡톡·자몽에이슬 효과"…하이트진로, 기타주류 판매 4배 ↑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과 자몽에이슬과 같은 기타재제주의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탄산주, 과일 믹스주 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신개념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타재제주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2016-08-04 김수경 -
서울우유, 거창공장에 대용량 컵커피 설비 도입… 신제품 2종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거창공장에 60억원을 투자해 자체 대용량 컵 커피 제조설비를 도입하고 신제품 '스페셜티 카페라떼 레드아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우유 거창공장에 도입된 설비는 컵커피 250~300ml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신
2016-08-04 김수경 -
웅진식품, 1조원대 탄산음료 시장 진출… 815 콜라 재출시
웅진식품이 '815 콜라'와 '815 사이다'를 재출시하고 1조원대 규모의 탄산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웅진식품은 주요 브랜드가 독주하고 있는 탄산음료 시장에서 '815'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제3의 탄산 브랜드로 새롭게 육성한다고 4일 밝혔다. '
2016-08-04 김수경 -
천호식품, 폴란드에 '홍삼진액·숙취헛개' 등 건강식품 수출
천호식품이 홍삼진액과 숙취헛개 등 자사 건강식품을 폴란드에 수출한다. 천호식품은 최근 폴란드 기업인 VI사(브이아이사)와 자사의 제품을 2년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VI사는 대형 리조트, 백화점 사업을 시작으로 주요 건강식품 매장, 약국 등
2016-08-03 김수경 -
[리우올림픽 D-2] 식음료·주류 업계 "마케팅 경쟁 후끈… 시차 아쉬워"
식음료 업계가 오는 6일 개막하는 '2016 리우올림픽'을 앞두고 치열한 마케팅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올림픽 개최국가인 브라질을 상징하는 '정열'과 '쌈바' 등의 이미지를 앞세워 응원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지만 한국과 시차가 12시간이나&n
2016-08-03 김수경 -
우유가격 인하 가능성 희박 "내부 논의 중, 9월 결정날 것"
우유의 원재료인 원유가격은 인하됐지만 소비자가 마시는 우유 가격 인하는 사실상 어려울 전망이다. 3일 유업계에 따르면 각사마다 우유 제품 가격 인하 여부를 두고 내부적으로 논의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가격 인하는 어렵다는 입장이다. 원
2016-08-03 김수경 -
하이트, 당일 만든 신선한 맥주 '전주 가맥축제'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가 당일 만든 신선한 하이트 맥주를 전주에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4~6일 전주시 한국전통문화전당 일대에서 국내유일 당일 생산한 가장 신선한 맥주를 즐기는 '2016 전주 가맥축제'에 하이트가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전주 가맥축제는
2016-08-0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