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파크 피자몰, '푸드 어드벤쳐' 신메뉴 13종 출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은 봄철 놀이동산을 콘셉트로한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푸드 어드벤처' 콘셉트는 통감자, 몬스터 팝콘 케이크, 대관람차 피자 등 놀이동산이 연상되는 메뉴 구성과 달고 짠 맛의

    2018-04-24 김보라
  • 30살 한국야쿠르트 '슈퍼100'…"1조9000억원치 팔렸다"

    한국야쿠르트 '슈퍼100'이 출시 30주년을 맞았다.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은 국내 최초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국산화를 실현한 제품이다.24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슈퍼100은 198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수량만 42억개에 달한다. 판매수량을 일렬

    2018-04-24 김보라
  • "불닭볶음면 덕에 화끈해진 실적"…삼양식품, 1Q 영업이익 전년비 44% 상승

    삼양식품이 올 1분기 사상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249억원, 17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3%, 43.9%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이익률도 13.8%로 분기 최대를 기록했다.삼양

    2018-04-23 김보라
  • 스타벅스 '현금 없는 매장', 23일부터 시범운영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판교H스퀘어점, 삼성역점, 구로에이스점등 총 3개 매장에서 23일부터 현금 거래 없는 매장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은 고객들의 모바일 결제나 신용 카드 등의 현금 외 사용 결제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보다 혁신적이면서 원활한

    2018-04-23 김보라
  • "양념치킨과 라면의 만남"…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출시

    농심은 올해 첫 전략제품으로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1인가구와 혼밥족 증가의 영향으로 용기면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2018-04-23 김보라
  • "워라밸 실현 앞장"… CJ제일제당, 공감∙소통 조직문화 강화

    CJ제일제당이 임직원들의 '워라밸' 실천을 위해 공감과 소통의 조직문화 정착에 팔을 걷고 나섰다.CJ제일제당은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업무를 끝내기 위해서는 유관·협업부서 간 공감과 격의 없는 자유로운 소통이 필수적이라고 판단하고 내부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2018-04-23 김보라
  • 주류업계의 꼼수 "가격 인상 힘드니 절세 카드로 원가 낮춰"

    국내 주류업계가 시장 침체에 맞서는 고육지책으로 세금 줄이기에 나섰다. 제품 가격 인상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세금을 절감해 수익 개선을 꾀하려는 움직임으로 파악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롯데주류, 오비맥주 등 국내 대표 주류기업들이 잇따라 제품

    2018-04-23 김수경
  • 샘표 연두, 스페인 '알리멘타리아2018' 서 혁신 제품으로 주목

    샘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스페인 최대 식품 박람회 '알리멘타리아 2018(Alimentaria 2018)'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로 22회를 맞은 알리멘타리아는 전 세계 유통 관계자와 식음료 제조업체, 바이어, 셰프 등 식품

    2018-04-20 김보라
  • 하이트진로, 아이유·박서준 모델로 한 참이슬 TV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 광고를 20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선호도를 확대해 나간다

    2018-04-20 김수경
  • 1인 가구 덕분에 …CJ프레시웨이, 편의점 원료 매출 20%↑

    CJ프레시웨이는 편의점용 간편식 원료매출이 지난 동기대비 약 20% 가량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말 자체 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한 대파, 양배추, 고추 등의 전처리 농산물의 경우에도 편의점 효자 상품인 도시락 수요에 힘입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뿐만 아니라 간편

    2018-04-20 김보라
  • 롯데주류 '클라우드', 4주년 맞아 콘서트·마술쇼 등 문화 마케팅 진행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Kloud)'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한다. 20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20일부터 24일까지 미니 콘서트,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있다. 20

    2018-04-20 김수경
  • 팔도 '뽀로로 음료',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획득

    팔도는 최근 뽀로로 음료가 국내 어린이 음료 중 최초로 인도네시아에서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뽀로로 음료는 인도네시아 현지 2만9000여개 마트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해에는 2016년 대비 11% 이상 증가한 50억원 매출을 올렸다.&

    2018-04-19 김보라
  • "혼술이 대세"…사조대림,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 출시

    사조대림은 포장마차 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닭발과 닭근위를 이용해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로 구성됐다. 집에서도 포장마차 안주의 맛과

    2018-04-19 김보라
  • 롯데제과, '건강 지향성' 제품 신성장동력으로 집중 육성

    롯데제과는 일반 과자류에 건강 요소를 부각시킨 새로운 개념의 제품 카테고리인 건강 지향성 제품을 신성장동력으로 선정, 향후 주력 사업으로 집중 육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 지향성 제품이란 과자 등의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의 중간 단계라 할

    2018-04-19 김보라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키운다…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 선봬

    하이트진로가 출시 1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메가 브랜드 육성 계획에 따라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

    2018-04-1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