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한 상생 협약

    롯데지알에스는 롯데리아 가맹점중앙협의회와 롯데리아 전국가맹점협의회의 3자간 동반성장 상생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남익우 롯데지알에스 대표이사, 최낙정 롯데리아 전국가맹점협의회장, 비롯한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및 가맹협의회 관계자

    2018-03-09 김보라
  • 교촌치킨, 1호점 구미 송정점 새 단장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1호점인 구미 송정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구미 송정점은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이 교촌통닭으로 처음 문을 연 곳이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의 역사가 시작된 곳으로 이번 리뉴얼과 함께 초심의 의미로 상호명 또한 다시 교촌

    2018-03-09 김보라
  • 오뚜기, 진한 굴향 가득 굴진짬뽕 용기면 출시

    오뚜기는 '굴진짬뽕'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용기면은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40초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다른 용기면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뒤에 먹어도 된다. 가격은 소비자가격 1600원.오뚜기는 2009년 '오동통

    2018-03-09 김보라
  • 엔제리너스, 취향 따라 선택 가능한 우유 3종 확대운영

    엔제리너스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우유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도록 우유 3종을 신규 도입해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이에 따라 소비자는 기존 엔제리너스 카페밀크와 신선하고 맛좋은 '저지방 밀크', 소화가 잘되는 '유산균 밀크', 고소한 '삼육두유' 중 선택해 추가비용 없이

    2018-03-09 김보라
  • KGC인삼공사,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에 배우 정해인·박은빈 선정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과 박은빈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되어 2016년부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KGC인삼공사는

    2018-03-09 김보라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15일만에 100만잔 팔렸다…"역대 최단 기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2월 20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했던 슈 크림 라떼와 슈 크림 프라푸치노가 출시 15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슈 크림 라떼는 슈 크림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인 음료로 스타벅스커피 코리

    2018-03-09 김보라
  • 코카콜라, 주류시장 진출…日서 '츄하이' 선보인다

    코카콜라가 일본에서 첫 번째 알코올 음료를 선보인다.7일(현지시각) 파이낸셜타임스(FT),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코카콜라가 일본에서 츄하이라는 일본식 탄산 소주를 개발하기 위해 실험 중으로 알려졌다.츄하이는 소주를 뜻하는 츄와 일본식 칵테일의 한 종류일 하

    2018-03-08 김보라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라면 1위 '흔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신춘호 회장이 이끌고 있는 농심은 1965년에 창립해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로 우뚝섰다. 신라면·너구리·짜파게티 등 장수 브랜드를 전개하며 라면업계 선두주자인 역활은 톡톡히 해왔다. 하지만 최근 농심이 위기에 봉착했다. 한때 국내 라면 시장

    2018-03-08 김보라
  • KT&G 전자담배 '릴', 출시 100여일 만에 20만대 판매 돌파

    출시 100여일을 맞은 KT&G 전자담배 '릴'의 판매량이 20만대를 돌파했다. 아직 서울지역에서만 판매되는 중 기록한 수치인 만큼 더욱 눈에 띄는 성과라고 KT&G 측은 설명했다. 8일 KT&G에 따르면 '릴'은 지난해 11월

    2018-03-08 김수경
  • 롯데푸드, 여자컬링팀 의성마늘햄 광고 모델로 발탁

    롯데푸드는 국가대표 여자 컬링팀을 의성마늘햄 모델로 발탁하고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국가대표 여자 컬링팀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기간 내내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비인기종목의 어려움을 딛고 아시아 최초의 컬링 은메달 획득이라는

    2018-03-08 김보라
  • CJ제일제당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으로 BI 변경

    CJ제일제당의 쿠킹 전문 스튜디오 백설요리원은 'CJ THE KITCHEN'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새롭게 바뀐 쿠킹 스튜디오명인 CJ THE KITCHEN은 CJ제일제당의 공식 요리 어플리케이션의 명칭이기도 하다.이번 BI 변경

    2018-03-08 김보라
  • 아영FBC,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 선봬

    아영FBC가 프랑스 대표 브랜드 와인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했다. 7일 아영FBC에 따르면 무똥까데 리뉴얼 패키지는 '무똥까데 3.0' 프로젝트로 진행된 15년 빈티지의 혁신적인 변화를 노출하고 고객들에게 무똥까데 15빈티

    2018-03-07 김수경
  • 코카콜라, 레몬·비타민C 담은 '환타 +C 레몬' 출시

    코카콜라의 환타는 상큼한 레몬 과즙과 비타민C를 더한 신제품 '환타 +C 레몬'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환타 +C 레몬은 오렌지와 파인애플, 포도에 이어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으로 레몬 과즙과 비타민C가 함유됐다.이번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노란색 바탕에 환타 로고와

    2018-03-07 김보라
  • 디아지오,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 조사… 대학생 90% "건전음주 교육 필요성 느껴"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 1820명을 대상으로 '2018 캠퍼스 음주 문화 실태'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학생 90%가 건전음주 교육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는 지난해 조사 수치 87% 보다도 3% 상승한 수치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달 5

    2018-03-07 김수경
  • 하이트진로,맥주공장 매각 중단… 마산공장선 '참이슬' 생산 등 효율화 추진

       하이트진로가 공장효율화를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해 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기존 맥주 설비 이외에 소주 생산설비를 구축하기로 했다. 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역 대표기업으로 남길 원하는 지역여론을 수렴해 공장매각 대신

    2018-03-07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