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유기농 원유로 만든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 선봬

     남양유업이 유기농 원유로 만든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임페리얼 오가닉' 분유는 국내 친환경 목장에서 항생제, 화학비료, 농약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사료를 먹인 젖소가 생산한 유기농 원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

    2017-05-25 김수경
  • 롯데제과, 덴마크산 체다치즈 넣은 '빼빼로 누드치즈' 선봬

    롯데제과가 치즈를 즐겨 먹는 1020 세대를 겨냥한 '누드치즈빼빼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누드치즈빼빼로'는 바삭한 스틱 비스킷 속에 덴마크산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치즈비스킷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누드 형태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과자

    2017-05-25 김수경
  • 코카콜라, 액상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 선봬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즉석음용(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한국에서 최초로 액상 에스프레소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2017-05-24 김수경
  • 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앞세워 여름 마케팅 나서

    오비맥주 '카스'는 제품 고유의 특장점인 'Freshness(신선함)'을 앞세워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카스 특유의 '신선하고 톡! 쏘는 상쾌함'을 전면에 내세우며 소비자에게 가장 신선한 맥주를 제공한다는 카스의 판매 원칙을 적극적으로 실현하

    2017-05-24 김수경
  • 롯데주류, 깔끔한 맛 앞세운 '피츠클리어'로 카스·하이트에 도전장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깔끔한 맛, 피츠 수퍼클리어가 보여 드리겠습니다." 롯데주류는 24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호텔 지하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에서 신제품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 론칭 간담회를 열고 오비맥주 '카스', 하이트진로 '하이트'와의 맥주 전쟁을 예고했다. 롯데

    2017-05-24 김수경
  • 이종훈 롯데주류 대표 "피츠클리어로 新맥주 역사 쓴다… 올해 700억원 목표"

    "주류업계에 종사한지 30년이 됐습니다.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가 저에게나 롯데주류에게나 본격적인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임지고 열심히 해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맥주 역사를 쓰겠습니다." 이종훈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 대표는 24일 오전 잠실 롯데호텔 지하 클라우드비어

    2017-05-24 김수경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로 여름 맥주 시장 공략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4.5%의 라거로 청량감과 깔끔한 끝맛을 무기로 올 여름 맥주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출고가는 500ml 병 기준 1147원.&nbs

    2017-05-24 김수경
  • 아워홈, 국·탕·찌개 냉장 HMR 브랜드 '국물취향' 론칭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국·탕·찌개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국물취향'을 새롭게 론칭하고 첫 신제품으로 '꽁치아삭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냉장 가정간편식을 국내에 선보였던 아워홈은 '국물취향'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국

    2017-05-24 김수경
  • CJ제일제당, 백설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 선봬

    CJ제일제당이 백설 자연발효 식초 신제품 '100% 자연발효 파인애플 식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자연발효 식초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식초 라인업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급 식초 시장 확대와 매출 증대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국내 요리식초 시

    2017-05-24 김수경
  • '서울로' 개장 후 인근 상가 부흥 기대 높아졌지만… "매출엔 큰 영향 없어"

    '서울로' 인근 상권…"유동인구 늘었지만 장사는 글쎄"

    서울역 고가도로가 45년만에 도심 속 공중정원 '서울로 7017(이하 서울로)'로 재탄생했다. 개장 후 첫 주말인 지난 20일과 21일 누적 방문객이 25만명을 훌쩍 넘기면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유동인구가 늘면서 서울역 고가도로 인근 상권은 부흥의 기대감에

    2017-05-23 김수경·진범용
  • CJ제일제당, 레스토랑 형태 '고메다이닝' 팝업스토어 선봬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Gourmet)'가 레스토랑 형태의 팝업스토어 '고메다이닝(Gourmet Dining)'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5일부터 18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레스토랑 '2시의 테이블

    2017-05-23 김수경
  •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BITE)' 강남에 열어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오는 27일 서울 강남에 버드와이저 브랜드 전용공간 1호점 '바이트(BITE)'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레스토랑과 펍을 접목한 가스트로펍(Gastropub) 형태로 문을 여는 '바이트'는 버드와이저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7-05-23 김수경
  • 하이트진로 '맥스', 패키지 리뉴얼… '크림 콘셉트 강화'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진하고 풍부한 크림 거품을 전면에 내세운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맥스는 지난 2015년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로 리뉴얼했

    2017-05-23 김수경
  • 대상 '정원e샵', 젓갈·소금·고춧가루 양 조절하는 '나만의 김치' 선봬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은 종가집 맞춤형 김치 서비스 '나만의 김치'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나만의 김치'는 양념은 물론 용량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해 시판제품과 다르게 내 입맛에 꼭 맞는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정원e샵 전용 서비스다. 정원e샵 홈

    2017-05-23 김수경
  • 위스키 침체기 벗어난 일본 사례 접목… '하이볼' 마케팅 나서

    "조니워커가 5천원"… 디아지오, 식당에서 잔 술 판매 나선 까닭

    "위스키 한 잔에 5000원"국내 위스키 업계 1위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잔 위스키 판매에 나섰다. 국내 주류 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되면서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급감하는 등 타격을 입자 '고급 술'로 인식되는 위스키를 대중화시키기 위해 높은 콧대를 꺾었다. 

    2017-05-2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