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목캔디·아이스브레이커스', 황사·미세먼지에 판매량 증가
롯데제과는 '목캔디'와 '아이스브레이커스' 판매량이 황사와 미세먼지, 환절기 목감기 등의 영향으로 올들어 3월까지 전년보다 약 1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목캔디와 아이스브레이커스는 칼칼한 목, 막힌 코 속을 시원하게 해주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
2017-04-27 김수경 -
해태제과, 신개념 새우 스낵 '빠새' 선봬
해태제과가 진한 새우맛을 담은 신개념 새우스낵 '빠새(빠삭한 새우칩)'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태제과의 새우스낵시장 도전은 이번이 4번째다. 갈아만든새우(1997년), 굽스(2004년), 칠리새우(2013년)에 이어 3전 4기에 나선 것. 20년간 쌓은
2017-04-27 김수경 -
롯데제과,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전남 영광에 5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지난 26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5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 이어지는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건립은 빼빼로
2017-04-27 김수경 -
아워홈, 혼밥족 한끼 식사용 '김치세끼' 2종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하루 세끼 부담 없이 곁들일 수 있는 한끼용 소단량 김치 '김치세끼' 2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김치세끼'라는 독특한 제품명은 유산균과 비타민C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김치를 삼시 세끼 챙겨 먹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식생활
2017-04-27 김수경 -
디아지오, 탄산주 출시… 스미노프 아이스 멜론향·애플향 선봬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운 탄산주인 스미노프 아이스톡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세계 RTD 시장 1위 브랜드 스미노프 아이스가 한국 시장만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스미노 아이스 멜론톡', '스미노 아이스 애플톡'으로 출시되며 젊은 층을
2017-04-27 김수경 -
풀무원, 메밀 100%로 만든 '순메밀' 냉장면 3종 선봬
풀무원식품은 메밀 100% 반죽으로 면을 뽑은 '생가득 순메밀 냉면' 2종과 김치말이 육수에 생면의 쫄깃함을 더한 '생가득 김치말이 쫄깃생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풀무원만의 독자적인 제면 공법과 노하우로 면의 특징을 최대화한 제품이다.&
2017-04-27 김수경 -
오리온, 제주 '용암해수' 활용한 글로벌 음료 만든다
오리온이 제주 '용암해수'를 활용한 글로벌 음료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제주용암수' 인수를 통한 음료사업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오리온은 그룹의 성장을 위한 신수종 사업분야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2017-04-26 김수경 -
롯데주류, '피츠 슈퍼클리어' 광고모델에 조정석 발탁
롯데주류가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캠페인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조정석의 밝고 위트있는 이미지가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피츠 수퍼클리어'와 어울려 모델로 낙점했다고 전했다. 영화나 드
2017-04-26 김수경 -
위기의 위스키 시장… 골든블루, 2030세대 입맛 잡기 나서
국내 토종 위스키 기업 골든블루가 2030세대의 입맛 잡기에 나서며 위기의 위스키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고 있다. 26일 위스키 업계에 따르면 침체기에 빠진 위스키 시장을 살리기 위해 2030세대를 주요 고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
2017-04-26 김수경 -
"비비고·피코크와 달라"… 동원 '더반찬', 신선함으로 승부
"더반찬은 신선한 재료로 손수 만든 음식을 24시간 내 배송하는 시스템입니다. 보존기간이 길고 매장에서 바로 사 먹을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나 이마트 피코크와 같은 제품과는 다릅니다. 엄마가 만든 집밥같은 신선한 가정간편식 더반찬은 오는 2021년 매출 2000
2017-04-26 김수경 -
동원 가정간편식 '더반찬' 서울 공장 오픈… "2021년 매출 2천억 목표"
동원그룹이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서울 시내에 대규모 조리공장을 오픈했다. 동원홈푸드는 70억원을 투자한 서울 신공장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를 오픈하고 채널확대, R&D·마케팅 강화 등 지
2017-04-26 김수경 -
코카콜라,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포스' 선봬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신제품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는 2018 평창 동계
2017-04-25 김수경 -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6만 상자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5일 홍천 공장에서 '필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고 밝혔다. 초기 출고 물량은 6만 상자로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필라이트'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발포주로 하이트진로의 85년 맥주
2017-04-25 김수경 -
'생맥주'의 계절이 온다… 신선도·맛·위생 관리 나선 주류업계
생맥주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국내 주류업계가 '맛' 지키기에 나섰다. 공장에서 완성 돼 나오는 병맥주나 캔, 페트 제품과 달리 생맥주는 업장 내 관리·점검이 맛의 핵심이기 때문에 자체 단속에 나선 것이다.25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생맥주는 관리를 제대로 하지
2017-04-25 김수경 -
카스, 지코와 함께 제작한 '부딪쳐'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오비맥주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카스가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부딪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 '부딪쳐'는 삶의 방향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우리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내용을
2017-04-24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