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리뉴얼 오픈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11일 대상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개선된 디자인과 새로운 서비스, 온라인에 최적화된 환경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새롭게 단장한 정원e샵은 서비스, 주
2017-05-11 김수경 -
황금연휴, 우유업계엔 타격?… 단체 급식 시장, 줄어든 매출 어쩌나
최장 11일에 달하는 5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면서 대형마트와 호텔·여행 등 유통업계가 모처럼 웃음을 지은 가운데 유업계는 울상을 짓고 있다. 매년 우유 소비가 줄어들면서 좀처럼 돌파구를 찾지 못하는 상황에서 고정 소비처인 우유급식 일수가 황
2017-05-10 김수경 -
프링글스, 태국 전통요리 '똠얌꿍' 맛 한정판 14만개 선봬
프링글스가 세계 3대 수프 중 하나로 꼽히는 태국 전통요리 똠얌꿍의 맛을 살린 신제품 '프링글스 똠얌꿍'을 14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프링글스 똠얌꿍'은 세계 미식가들이 꼽은 진미 수프이자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태국 음식 1위인 똠얌꿍에서 영감
2017-05-10 김수경 -
오리온, 꼬북칩 광고 모델에 월드스타 '싸이' 선정
오리온이 스낵 '꼬북칩'의 광고 모델로 가수 싸이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온은 톡톡 튀는 개성과 음악성을 가진 월드스타 싸이가 네 겹 스낵 꼬북칩과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에서 싸이는 다양한 제
2017-05-10 김수경 -
'센 소주?' 참이슬… 알코올 도수 표기, 뒷면으로 뺀 까닭
"참이슬 알코올 도수, 처음처럼이랑 비슷하네?" 하이트진로가 대표 소주 제품인 '참이슬 클래식'과 '참이슬 프레시(flesh)'의 앞 라벨에서 알코올 도수 표기를 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경쟁사인 롯데주류의 '처음처럼'은 제품 전면에 알코올 도수를 내세운 것
2017-05-08 김수경 -
스타벅스,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 후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 오는 10일부터 17일, 24일, 6월 7일 총 4회에 걸쳐 오후 7시 덕수궁 정관헌에서 진행하는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의 고궁 야간 문화행사인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를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2017-05-08 김수경 -
하이트진로, 베트남 현지화 추진… "2020년 매출 1천만 달러 목표"
하이트진로가 동남아시아 진출 거점인 베트남시장 현지화 전략을 본격 추진해 오는 2020년까지 연 매출액 1000만 달러 달성을 목표로 세웠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현지 법인 '하이트진로베트남'은 지난 5일 수도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가
2017-05-07 김수경 -
KGC인삼공사, 어린이날 맞이 소아 환아 지원 나서
KGC인삼공사가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 환아 지원활동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배구단 선수들은 4일 소아 환아들이 치료중인 병원을 찾아 이들을 응원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제품을 전달했다.&
2017-05-04 김수경 -
"빠새·김치세끼·사장껌"… 식품업계에 부는 新 작명 열풍
'빠새·김치세끼·사장껌·부장껌' 등 최근 식품업계에 톡톡 튀는 이름을 짓는 새로운 작명 열풍이 불고 있다. 재료의 특징이나 스토리를 바탕으로 특이한 작명을 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차별성을 부여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도록 하는 네이밍 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것.&n
2017-05-04 김수경 -
롯데제과, 50주년 기념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선봬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1만원)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에는 초창기 롯데제과를 상징하던 해님 심볼마크가 케이스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롯데제과를 상징하는 빨간색 컬
2017-05-04 김수경 -
매일유업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가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캐주얼한 콘셉트를강조한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Pizza Salvatore Cuomo)'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피자 살바토레 쿠오모
2017-05-04 김수경 -
동원F&B, 갱년기 여성 위한 홍삼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 선봬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홍삼 파우치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해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에 당귀, 어성초, 개똥쑥, 감초, 석류, 푸룬,
2017-05-04 김수경 -
골든블루, 가정의 달 맞아 롯데백화점과 위스키 단독 행사
골든블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위스키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저도 위스키 판매순위 1등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 단독으로 진행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2017-05-02 유은정 -
스타벅스, 미리 주문 서비스 '사이렌오더' 2천만건 돌파
스타벅스의 모바일 선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의 주문건수가 2000만건을 넘어섰다.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2014년 5월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이다. 매장에 도착하기 전, 모바일을 통해 음료나 푸드를 미리 주문하고 결재
2017-04-30 유은정 -
삼양식품, 삼양라면 50원 인상… 주요 라면값 평균 5.4% 올려
삼양식품이 오는 5월 1일부로 삼양라면을 비롯한 12개 브랜드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맛있는라면, 나가사끼짬뽕 등 주요 제품 가격이 50원 오른다. 최근 출시한 불닭볶음탕면, 김치찌개면,
2017-04-28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