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60만개 돌파

    종합외식기업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아웃백은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2017년 7월 출시 이후 6년 만에 260만개를 넘어섰다고 23일 밝혔

    2023-06-23 최신혜 기자
  • CJ프레시웨이, 외식 컨설팅 역량 강화… 스탠다드브릿지와 맞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2일, 외식 컨설팅 역량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기업 ‘스탠다드브릿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탠다드브릿지는 프랜차이즈 사업자 대상으로 가맹사업 초기 단계에 필요한 시스템 구축, 문서 지원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23-06-2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주류] "오감으로 즐기는 한잔의 맛" 맥주 팝업스토어 어디로 가볼까

    맥주 성수기 여름을 맞아 주류업계가 잇달아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한시적' 특성을 지니고 있어 희소가치가 높다.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맥주 풍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특성을 담은 콘셉트를 부여하는 효과도 있다.

    2023-06-23 최신혜 기자
  •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본부장의 자신감 "파이브가이즈, 경쟁 상대 없다"

    "제가 강남역에 있는 많은 버거를 여러 번 먹어봤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파이브가이즈의 경쟁 상대라고 느껴지거나 생각하는 곳은 전혀 없습니다."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은 22일 서울 강남대로에서 열린 파이브가이즈 오픈 간담회에 참석해 "수제버거를 1주일에 3번씩 먹

    2023-06-22 김보라 기자
  • '한화 3남' 김동선 본부장 "와인·이베리코 신사업 기대해달라"

    한화그룹 3남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경영 보폭을 넓혀나가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김 본부장이 주도하는 미국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오는 26일 서울 강남대로에 1호점을 연다. 파이브가이즈 국내 론칭은 브랜드 유치부터 1호점 오픈 준비 과정까지 한화갤

    2023-06-22 김보라 기자
  • [르포] "나만의 버거가 6분이면 뚝딱"… 美 버거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

    미국 버거 브랜드 파이즈가이즈가 오는 26일 상륙한다. 국내 첫 점포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강남대로 한복판에 위치했다. 쉐이크쉑, 슈퍼두퍼 등 유명 버거 브랜드와 불과 200m 거리에 위치하면서 경쟁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오픈 앞두고 방문한 파이브가이즈 1호점은

    2023-06-22 김보라 기자
  • "냉동 치킨 한계 극복"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출시 두 달 만에 100억 매출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식품업계에서 출시 첫 해 연 매출 100억 원을

    2023-06-22 최신혜 기자
  • '건면' 키우는 김정수 부회장… 삼양식품, 美·캐나다에 건면 '탱글' 수출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 인기를 힘입어 건면 해외 수출에 나선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달 수출 전용 건면 브랜드 '탱글' 불고기 크림 파스타 제품을 미국과 캐나다에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선적을 위한 준비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탱글은

    2023-06-22 최신혜 기자
  • [르포] '불닭볶음면' 수출기지 삼양식품 밀양공장… "메이드인 코리아 자부심 걸었다"

    푸른 들판과 강으로 둘러싸인 산업단지. 전국에 뿌연 안개가 끼고 촉촉한 비가 내리던 21일 찾은 경상남도 밀양시 나노국가산업단지는 적막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이다. 우뚝하게 서 말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건물은 바로 삼양식품 밀양공장이다. 이곳은 지난해 5월 설립된 삼양식품의

    2023-06-22 최신혜 기자
  • 롯데리아에서 만두를?… 전국 매장서 '매운맛 만두' 선봬

    롯데리아에서 만두를 취식할 수 있게 됐다.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디저트 메뉴 ‘청주 매운만두’와 ‘청주 미친만두’ 2종을 전국 매장에 정식 메뉴로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메뉴는 지난 5월 9일부터 3주간 사전 테스트 운영을 통해 정식 메

    2023-06-22 최신혜 기자
  • "직장인 '진짜 인생' 응원"… 정관장, 여의도·종로 일대 직장인 찾아간다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

    2023-06-22 최신혜 기자
  • hy, 대용량 ‘야쿠르트 그랜드’ 인기 '훨훨'…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hy는 대용량 발효유 브랜드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편의성과 가성비가 좋은 대용량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인기로 이어졌다는 평가다.야쿠르트 그랜드는 2015년,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

    2023-06-22 최신혜 기자
  • 새우깡 아성 넘을까… 농심, 여섯 번째 '깡' 스낵 '먹태깡' 내놨다

    농심이 국민스낵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갈 ‘먹태깡’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농심이 선보이는 여섯 번째 깡 스낵이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먹태 특유의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

    2023-06-22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디야커피, HDC아이파크몰 外

    ◇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카멜 갸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카멜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뚜레쥬르는 최근 줄 서서 마시는 카페로 유명한 카멜커피와 함께 뚜레쥬르 베이커리

    2023-06-21 변상이 기자
  • 거세지는 가격 인하 압박… 라면부터 제과까지 식품업계 전전긍긍

    정부에 이어 소비자단체까지 라면값 인하를 요구하면서 라면업계가 가격을 내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면 뿐만 아니라 밀가루를 주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제과·제빵 등 업체도 관련 사안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전날 성명을 통해 "

    2023-06-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