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돌 맞은 CJ제일제당 '육공육'… "누적 250만개, 1분에 4개씩 팔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선보인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이 국내 미식햄 시장서 인기를 얻으며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육공육은 '6가지 육가공 기술에 현대적 취향을 담은 델리미트'라는 의미로, 프리미엄

    2023-06-12 최신혜 기자
  • "중고거래서 불티" 대란 일으킨 스벅 e-프리퀀시 사은품, 오늘부터 1차 증정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 1차 증정품 수령이 시작됐다. 이번 행사는 시작부터 앱 접속지연 사태를 빚는 것은 물론 수만원에 달하는 프리퀀시 암표 거래까지 활성화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e-프리퀀시 행사 사은

    2023-06-12 최신혜 기자
  • 대상홀딩스, '그린·레드바이오' 유망 스타트업 발굴 나선다

    대상홀딩스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그린바이오와 레드바이오 영역에서 활약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앞장선다.대상홀딩스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

    2023-06-12 최신혜 기자
  • 한화 3남 김동선의 야심작 '파이브가이즈' 26일 韓 상륙

    한화갤러리아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오는 26일 국내 1호점 파이브가이즈 강남에 문을 연다고 12일 밝혔다.파이브가이즈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 Inc.)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5년간 15

    2023-06-12 김보라 기자
  • bhc그룹, '아웃백·슈퍼두퍼' 코엑스에 동반 출점

    bhc그룹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슈퍼두퍼의 동반 출점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에 나섰다. bhc그룹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샌프란시스코 대표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동반 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동반

    2023-06-09 최신혜 기자
  • [CEO카페] 구지은의 B2C 승부수 통했다… 아워홈 효자된 가정간편식

    아워홈이 B2C(기업 대 소비자) 사업 강화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아워홈은 모태 사업인 단체급식 중심으로 B2B(기업 간 거래)에 집중해왔지만 코로나19 시기 집밥 수요가 크게 뛰면서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구지은 회장이 올해 초 '뉴

    2023-06-09 변상이 기자
  • "요즘 누가 배달 시켜요? 외식하지"… '배달전문' 매장 줄줄이 문 닫는다

    "8평 배달 전문매장을 운영해왔지만 더이상 유지가 어려워 사업을 접었습니다. 올 들어 배달 주문 수가 30%나 꺾인 데다 배달대행 관리비, 배달앱 수수료, 공과금과 임대료까지 내고 나니 마진은 전체 수익의 15%에 불과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배달전문 커피전문점 전

    2023-06-09 최신혜 기자
  • 동아오츠카-100만 유튜버 상해기, 푸른나무재단에 판매 수익금 기부

    동아오츠카는 100만 유튜버 ‘상해기(본명 권상혁)’와 ‘나랑드사이다제로’의 협업을 통해 판매한 수익 전액과 나랑드사이다제로 200박스를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5일 열린 기부 행사에는 유튜버 상해기와, 동아오츠카 영업본부장 최석

    2023-06-09 최신혜 기자
  • 마실수록 가벼워진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고, 운동 전후 커피를 음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 출시됐다.일반적으로 소비자가 볼 수 있는 원두

    2023-06-09 최신혜 기자
  • 친환경 경영 속도내는 SPC삼립… 녹색인증 포장재, 플렉소 인쇄 적용 확대

    SPC삼립이 자사 베이커리 및 푸드 주요 제품군에 녹색인증 포장재, 플렉소 인쇄를 적용하며 친환경 경영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SPC삼립은 포켓몬빵, 산리오빵, 삼립호빵 등 약 1600여 품목에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전체 제품의

    2023-06-09 최신혜 기자
  • [Weekly New주류] 여름 주류는 청량한 '스파클링'이 대세

    본격적인 여름철에 접어들며 주류업계도 무더위를 이겨낼 신제품을 부지런히 출시 중이다. 특히 톡 쏘는 청량감을 지닌 스파클링 신제품이 연달아 모습을 드러내며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반 주류와 다르게 탄산을 함유한 스파클링 주류는 매 여름마다 인기다. 특히 낮은 도수

    2023-06-09 최신혜 기자
  • 美 전역 방송 탄 파리바게뜨…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 적극 알린다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폭스뉴스(FOX NEWS)’에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소개됐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파리바게뜨는 글로벌 사업 확대에 따라 미국에서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2023-06-08 최신혜 기자
  • 신세계와 손잡은 CJ제일제당, '세상에 없던' 혁신 상품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와 손 잡았다. 식품과 유통 부분에서 각각 최고 경쟁력을 갖춘 회사가 협업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으로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이

    2023-06-08 최신혜 기자
  • 월 110억 매출 올린 '새로' 소주… 박윤기 대표 특명 '연매출 1300억' 꿈 이루나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가 2분기에도 100억원 이상의 월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같은 판매 상승세가 지속될 경우 박윤기 대표가 공언한 '연매출 1300억원'의 꿈이 현실화될 가능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8일 관련 업계

    2023-06-08 최신혜 기자
  •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한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

    코카콜라가 모델 '뉴진스'와 그래미 5관왕을 수상한 '존 바티스트'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한 타이틀곡을 선보였다.7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의 브랜드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전 세계에

    2023-06-07 변상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