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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라네즈는 전날 일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2022-09-15 김보라 기자 -
[단독] 고환율에 가격 역전… 까르띠에·파네라이, 면세 가격 인하
원·달러 환율이 13년 만에 최고치로 치솟으면서 명품업계가 면세 가격 조정에 나섰다.14일 면세점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는 지난 2일부터 제품 가격을 평균 6% 인하했다. 이에 따라 까르띠에 러브링 핑크골드는 1850달러에서 1730달러로 6.4%,
2022-09-14 김보라 기자 -
한국P&G, 올들어 8월까지 3.7억원 기부… 사회적 소외계층 지킴이 자처
한국P&G는 올해 사회적 소외계층 가족을 위해 8월 기준 누적 3억7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성금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P&G는 오랄비,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팬틴 등 온 가족의 하루를 책임지는 브랜드들을 보유한 만큼,
2022-09-13 김보라 기자 -
롭스·랄라블라 접는데… 올리브영 올 상반기도 날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H&B스토어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올 상반기에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경쟁사인 랄라블라, 롭스가 사업을 접는 것과 대조적이다.1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올리브영의 올 상반기 매출은 1조2683억원으로 전년 동
2022-09-13 김보라 기자 -
삼성·한섬·코오롱도… '럭셔리' 골프웨어로 가을 성수기 공략
가을 최대 성수기를 앞두고 패션업계가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이미 포화 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프리미엄 등을 앞세워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한다.7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
2022-09-07 김보라 기자 -
올영세일, 채널별 소비 달랐다… 매장 '체험'·온라인 '양극화'
‘올영세일’을 찾은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실속 쇼핑을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7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따르면 7일까지 진행하는 가을 맞이 ‘올영세일’ 매출을 중간 집계(1~6일)한 결과, 온·오프라인을 합한 구매 고객 수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직
2022-09-0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30조원 중동 화장품 시장 공략 속도… "더마화장품 공급"
한국콜마가 30조 원 규모의 중동 화장품 시장 선점을 위해 속도를 낸다. 한국콜마는 UAE BPC(United Arab Emirates Business Point Consultancy)에 화장품 PB(Private Brand) 제품을 개발·공급한다고 7일 밝
2022-09-07 김보라 기자 -
[르포] K-패션 알린다… 무신사 '넥스트 패션 2022' 가보니
2일 오후, 서울 성수동 서울숲이 북적였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서울시와 손잡고 서울숲 가족마당에 넥스트 패션 2022를 개최했다. 넥스트 패션 2022는 앞으로, 패션, 앞으로를 테마로 패션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2022-09-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 창립 77주년… 서경배 "모든 가치판단 기준은 고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로 창립 77주년을 맞는다. 2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고객과 세상, 우리 모두를 진화시키는 아름다움의 미래를 열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1945년 9월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름다움과
2022-09-02 김보라 기자 -
"中 의존도 낮춘다" 화장품업계, 북미 시장 공략 속도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 어려운 영업 환경을 타개하고자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전날 타타 하퍼 브랜드의 운영사인 Tata’s Natural Alchemy(타타스네츄럴알케미)의 지분 100%를
2022-09-02 김보라 기자 -
"콘텐츠가 곧 경쟁력"… 화장품·패션업계, 리뷰 서비스 강화
신종 코로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패션·화장품업계가 구매후기(리뷰) 관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 소비자들이 구매 페이지에 남긴 리뷰가 상품 구매로 이어지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자 관련 기능을 강화하는 것으로 풀이된다.2일 업계에 따르면 헤
2022-09-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지분 100% 인수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한다.아모레퍼시픽은 1일 공시를 통해 타타 하퍼 브랜드의 운영사인 ‘Tata’s Natural Alchemy’의 지분 100%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위해
2022-09-01 김보라 기자 -
접고 또 접고… 패션업계, 비효율 브랜드 구조조정 속도
패션업계가 비효율 패션브랜드 구조조정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패션 산업이 침체에 빠진데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소비 시장의 구조적 변화 때문으로 보인다. 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제로투세븐은 전날 패션 사업을 종료하다고 공시했다. 제
2022-09-0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김보람 신임 부사장 영입… "해외 공략 가속화"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임 부사장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에 김보람(38)씨를 영입했다고 1일 밝혔다.김 부사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출신으로 뉴욕대(NYU) 티시예술대학 연수,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콘텐츠 및 뉴미디어 전문가로 꼽힌다. 소셜뉴스 인
2022-09-01 김보라 기자 -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호치민에 1호 매장 오픈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을 대표하는 쇼핑몰 ‘사이공센터(SAIGON CENTRE)’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마에스트로의 베트남 1호 매장이자 해외 진출 1호 매장으로 남성정장, 남성캐주
2022-09-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