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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상반기 매출 150%↑… "반백년 저력 보여줄 것"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상반기 신장세를 FW시즌으로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상반기에 150%의 매출 신장율(동기간 전년비)을 기록, 다시 한번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아웃도어의 성수기
2022-09-0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최대 10일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58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45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2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580억원 규모의 거래
2022-09-01 김보라 기자 -
제로투세븐, '적자' 패션 사업 접는다… "포장사업에 집중"
제로투세븐이 패션 사업을 종료한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계속되는 출산율 저하로 국내 아동복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생기면서 제로투세븐의 패션 사업은 2014년부터 성장이 주춤하기 시작했다"면서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패션
2022-08-31 김보라 기자 -
한섬,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아시아 첫 단독 매장 오픈
한섬은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의 단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스웨덴·영국·독일에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의 첫 단독 매장 오픈이다.아워레가시는 지난 2005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로, 미
2022-08-31 김보라 기자 -
젊어지는 설화수, 블랙핑크 '로제' 앰버서더 발탁
설화수는 K-POP 아티스트 블랙핑크 ‘로제’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회사 측은 "브랜드와의 접점은 물론 모델이 보여 줄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까지 고려했다"면서 "지금의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정진한 로제의 진취적인 면모가
2022-08-31 김보라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화이트티 스킨솔루션' 선봬
엘리자베스아덴은 내추럴 스킨케어 컬렉션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이트티 스킨솔루션’의 주요 성분인 화이트 티는 중국 푸젠성에서 1년에 한 번 봄철 새싹이 완전히 열리기 전 손으로 직접 딴 가장 섬세한 어린 잎만을 사용한다. 순도와 효
2022-08-29 김보라 기자 -
서경배과학재단, 신진 과학자로 황수석·김학균 교수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올해부터 연구를 지원할 2022년 신진 과학자 두 명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연구자 선정을 축하하는 신진 과학자 증서수여식은 지난 26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본사에서 열렸다.서경배과학재단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사재 300억원을 출연해
2022-08-29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중국 넘어 북미 시장 정조준… "최대 화장품 시장 개척"
국내 화장품 ODM(제조사 개발 생산) 기업인 한국콜마가 북미 시장을 정조준한다. 해외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던 중국 시장이 어려워지자 미국 시장 개척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연내 미국 뉴저지에 북미기술영업센터를 오픈한다. 지난 5월
2022-08-2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타일쉐어와 테크 부문 통합 조직개편
무신사는 그간 독립적으로 운영돼온 29CM, 스타일쉐어 임직원들과 처음으로 한 공간에 모여 서비스간 실질적 통합 시너지를 만든다고 29일 밝혔다.무신사는 지난해 인수·합병한 스타일쉐어와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개발 및 프로덕트 조직을 하나로 통합하는 원팀(One tea
2022-08-29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 모델로 글로벌 셀럽 '카이아 거버' 발탁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내년 론칭 30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셀럽을 모델로 발탁햤다.한섬은 ‘타임’(TIME)의 2022년 가을·겨울, 2023년 봄·여름 시즌 광고 캠페인 모델로 미국 패션 모델인 ‘카이아 조던 거버’(Kaia Jordan Gerber
2022-08-28 김보라 기자 -
"벌써 패딩?"… 아웃도어업계, 겨울 장사 돌입
아웃도어업계가 겨울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한창이다. 통상 업계 비수기(7~8월)로 통하는 여름을 타개하고 경쟁이 심화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겨울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9일 업계에 따르면 K2는 2022년 FW 시즌 신상 다운과 플리스, 신발 구매
2022-08-26 김보라 기자 -
가을 혼수철 맞아 명품 가격 인상 '봇물'
혼수철을 맞아 명품 브랜드들의 가격 인상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오메가도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오메가는 다음달 1일부터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률은 5~7%로 알려진다. 이번 인상은 지난 7월 인상 이후 2개월 만이다. 오메가는 지
2022-08-2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30년 만에 남성복 야심작 '시프트 G'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야심작 ‘시프트 G(Shift G)’가 베일을 벗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30여 년 만에 신규 남성복 브랜드를 내놓으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한편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통해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3040세대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2022-08-2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홀딩스·연우, 폐플라스틱 재활용 화장품 용기 상용화 추진
한국콜마홀딩스는 관계사인 연우와 협력해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화장품 용기 상용화를 추진한다. 전세계적인 플라스틱 폐기물 이슈에 적극 대응해 ESG 경영을 강화하는 한편 최근 인수한 연우와 함께 친환경 용기 시장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한국콜마홀딩스와
2022-08-25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올 상반기 매출 1743억… "내년 IPO 정조준"
에이피알이 올 2분기와 반기 모두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에이피알은 올 2분기 매출 약 979억원, 반기 매출 약 1743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1000억원에 근접한 분기 매출은 지난해 4분기에 기록한 800억원을 뛰어넘는 최대치이며, 반기 매
2022-08-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