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Q 역대 최대 실적' 에이피알, IPO 대표 주관사 선정
에이피알이 올 3분기 역대 실적을 기록했다.에이피알은 올 3분기 매출 953억원, 영업이익 12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3분기만에 누적 매출 2695억원과 영업이익 185억원으로 2021년 실적을 넘어섰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2591억원과 영업이익 14
2022-11-14 김보라 기자 -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이랜드월드의 최운식 대표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랜드는 지난 11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에서 진행된 제36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최운식 대표이사가 모범경영인 부문 유공자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최운식 대표이사는 2
2022-11-14 김보라 기자 -
패션업계, 3분기도 역대급 실적… 비결은
주요 패션업체들이 상반기에 이어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축됐던 소비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효과와 고마진의 수입 상품 수요가 증가한 덕분이다.14일 업계에 따르면 한세실업의 올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5883억원, 65
2022-11-14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MZ세대 선배가 신입사원 직접 뽑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새로운 면접 방식을 도입한다.14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난 11월 10~11일 양일간 서울 커먼그라운드에서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1차 면접인 리쿠르팅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공개채용
2022-11-14 김보라 기자 -
창립 30년 코스맥스 "뷰티·헬스 ODM 미래 선도"
코스맥스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디지털 플랫폼, 맞춤형 화장품을 중심으로 ‘뷰티&헬스 ODM 시장’의 새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는 창립기념일을 앞둔 지난 11일 임직원들에게 "앞으로의 화장품 시장은 과거 30년과는 전혀 다른 모습
2022-11-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광군제서 틱톡·콰이쇼우 뷰티 1위 기록
LG생활건강은 올해 알리바바, 틱톡(더우인), 콰이쇼우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전년 대비 7% 감소한 약 36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이 중 후를 비롯한 숨, 오휘, CNP, 빌리프, VDL 등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3400억원의 매출을
2022-11-13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2080 호치치약 자발적 회수… "소비자 안전 최우선"
애경산업이 ‘2080 호치치약’ 제품에 대해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애경산업은 11일 "‘2080 호치치약’ 제품에 대해 식품으로 오해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소비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선제적으로 판매 중단 조치를 진행하고, 자발적 회수를 결정해 식약처에 신고하
2022-11-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더플코트 원조' 英 글로버올 론칭
이랜드가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글로버올’(Gloverall)을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1951년 영국에서 시작한 글로버올은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클래식한 디자인의 더플코트를 선보이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글로버올은 고전 클래식한 스타일에
2022-11-11 김보라 기자 -
휠라홀딩스, 창사 이래 첫 특별배당… 500억 규모
휠라홀딩스는 9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주당 현금 830원의 특별배당을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특별배당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올 초 전 세계 이해관계자 대상 발표한 글로벌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에서 강조한 바 있는 주주환원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휠라홀딩스
2022-11-1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간편결제 도입… 1100만 고객 '락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온라인몰에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올리브영 간편결제는 신용·체크카드나 은행 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주문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결제하는 방식이다.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미리 저장한 정보를 활용해 간단하게 결
2022-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4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4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
2022-11-08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더 나은 세상 위한 'JOIN: 옷의 힘'… 캠페인 런칭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JOIN: 옷의 힘(JOIN: THE POWER OF CLOTHING)’의 하반기 활동을 진행한다.8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JOIN: 옷의 힘’ 캠페인은 해양 오염
2022-11-08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3Q 영업익 71%↑…3Q 사상 최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7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75억원, 영업이익 24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0.6%, 영업이익은 71% 각각 증가했다. 이는 3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 경신이다. 경기 침체
2022-11-07 김보라 기자 -
한국P&G, 팬틴 브랜드 전면 리뉴얼… 브랜드 모델에 일반인 발탁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효과적인 손상모 관리를 위해 제품 포뮬라를 업그레이드하고 모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팬틴은 ‘30초 헤어 미라클’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며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트리트먼트 제품의 경우 77년의
2022-11-07 김보라 기자 -
디지털·글로벌 확장 덕… 애경산업, 3Q 날았다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2년 3분기 매출액 1617억원, 영업이익 1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146.1%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올해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4433억원, 영업이익은 38.5% 증가한 273억원을 기록했
2022-11-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