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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3Q 영업손실 35억… "매출 늘고, 적자 폭 줄여"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가 올해 3분기에도 적자를 기록했다. 토니모리는 올해 3분기 매출이 2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지만 35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규 자회사 매출 반영 등으로 3분기 매출이
2021-11-15 김보라 기자 -
비비안, 3Q 영업익 전년比 678%↑… "MZ세대 공략 주효"
비비안이 올해 3분기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비비안은 올 3분기 연결 기준 누적 매출액 1448억원, 영업이익 21억원, 당기순이익 62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678%, 123% 증가하며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흑
2021-11-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사업 진출… 푸푸몬스터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POOPOO MONSTER)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이 만든 브랜드다.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 사람
2021-11-15 김보라 기자 -
"NO 재팬 옛말" 유니클로 X 질샌더 한정판 일부 또 품절
일본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질샌더와 손잡고 내놓은 '+J'(플러스 제이) 컬렉션 일부 제품이 또다시 품절 행진을 이어갔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이날 오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J 컬렉션을 출시, 일부 오프라인 매장 앞에는 개점 전부터 구매 고객들이
2021-11-12 김보라 기자 -
규제에도 中 광군제 선방… K뷰티·패션 '불티'(종합)
중국 정부의 대형 쇼핑 플랫폼 기업에 대한 규제 여파에도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가 사상 최대 거래액을 기록하면서 참여한 한국기업도 함박웃음을 지었다. 화장품과 패션업계는 큰 실적을 내면서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는 지
2021-11-12 김보라 기자 -
규제 속 中 광군제 선방… K뷰티·패션 '불티'
중국 정부의 대형 쇼핑 플랫폼 기업에 대한 규제 여파에도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가 사상 최대 거래액을 기록하면서 참여한 한국기업도 함박웃음을 지었다. 화장품과 패션업계는 큰 실적을 내면서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는 지
2021-11-12 김보라 기자 -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비와이엔블랙야크는 강태선 회장이 제 35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기업인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섬유의 날은 섬유패션산업이 단일 업종 최초로 수출 100억 달러를 달성했던 지난 1987년 11월11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산업통상자원
2021-11-11 김보라 기자 -
친환경에 답한 자주 "대나무 화장지 6개월 만에 5만개 판매"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높아지면서 대나무 화장지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대나무 화장지는 생산 과정에서 숲을 파괴하지 않으면서도 품질이 우수해 펄프 중심의 화장지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다.1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2021-11-11 김보라 기자 -
'국내외 호실적' 코스맥스, 中 화장품 ODM 1위 지킨다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회사 코스맥스가 중국에서 1위 굳히기에 나섰다.11일 금융감독원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코스맥스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249억6700만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9.7% 증가한 규모다. 같은 기간 매출은 3949억5
2021-11-11 김보라 기자 -
BTS가 입은 '톰브라운 오피스', 글로벌 최초로 미디어 아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톰브라운이 글로벌 최초로 ‘톰브라운 오피스(Thom Browne Office)’ 미디어 아트를 삼성동 코엑스 K-POP 스퀘어 LED 스크린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글
2021-11-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농어촌 복지에 60억원 출연
LG생활건강은 농어촌 지역의 문제 해결과 소외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한 ESG 활동으로 3년간 60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 현물을 지원한다.LG생활건강은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하 협력재단)과 농어촌상생기금 출연 협약을 체결했
2021-11-1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한섬 잡는다"… 롯데GFR "2025년 매출 5500억 목표"
"롯데지에프알(롯데GFR)은 카파와 까웨를 통해 오는 2025년까지 매출 5500억원을 올리겠습니다."정준호 롯데지에프알 대표는 9일부터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카파와 까웨 리론칭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청사진을 밝혔다.지난 2018년 6월 출범한 롯데지에프알은 패션 사업
2021-11-09 김보라 기자 -
롯데지에프알, 카파·까웨 론칭… "패션명가로 재도약"
롯데지에프알(GFR)이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까웨를 론칭한다.롯데지에프알은 9일부터 3일간 삼성동 프레인빌라에서 카파와 까웨 리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이날 행사에서는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카파와 까웨의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롯데지에프알의
2021-11-09 김보라 기자 -
K뷰티, 3Q 저조한 성적표… "4분기 회복 노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화장업계가 올해 3분기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였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세가 둔화하고 주요 원자재 가격 인상, 글로벌 물류대란 등 부정적인 영업 환경이 이어진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업계는 4분기 최대 쇼핑 축제
2021-11-08 김보라 기자 -
몸집 불리기 나선 무신사 "화장품 사업 키운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뷰티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뷰티 전문 브랜드 입점을 대폭 확대하고, 패션과 결합한 뷰티 스타일링 추천 콘텐츠를 강화해 플랫폼 경쟁력을 확장한다는 목표다. 8일 무신사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화장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1%
2021-11-0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