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도 11.8% ↑, 553억원 집계해외 비즈니스 동시다발적 진행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총력
  •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한 1681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3일 밝혔다.

    분기 매출 역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2023년 3분기 매출이 연결기준 전년동기 대비 10.2% 상승한 594억원, 별도 기준 매출액은 10.6% 상승한 548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TV CF등 일회성 광고선전비용 증가와 해외시장 확대에 따른 초기 비용 등이 반영되면서 연결기준 19.2% 감소한 39억원을 기록했다.

    주력 브랜드 젝시믹스의 3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1.8% 증가한 553억원으로 집계됐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576억원으로, 지난해 연매출의 81%를 달성해 올해 무난하게 2000억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둔화와 패션 시장 위축 속에서도 꾸준히 흑자구조를 유지하며 명실상부한 업계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글로벌 사업 확장으로 안정적인 수익성을 만들어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