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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SK E&S와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7일 SK E&S와 ‘탄소중립을 위한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SK E&S는 수소, 재생에너지, 에너지솔루션, 친환경 LNG 등 4대 핵심사업을 주축으로 그린포트폴리오를 구축한 글로벌 친
2021-12-08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유한킴벌리는 2021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 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은 6년만의 수상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올해로 34회째를 맞으며,
2021-12-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사업 확대··· '에스아이뷰티' 앱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6일 쇼핑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뷰티 전문 앱 ‘에스아이뷰티(S.I.BEAUTY)’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판매자 중심의 쇼핑몰이 아닌 고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공간이라는 설명이다.에스아이뷰티는 온라인 뷰티 사업을 강화하기
2021-12-06 김보라 기자 -
젊은 '패피' 공략 성공… 신원, 다시 뛴다
베스띠벨리 등 여성복 브랜드로 유명한 패션 중견기업 신원이 실적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장기화 여파로 움츠러든 소비심리 속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에 나선 것이 올 들어 결실을 보고 있다는 평가다. 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원의 올해
2021-12-06 김보라 기자 -
LF,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 론칭
LF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를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LF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실내 운동 대신 캠핑과 등산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전문가 수준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추구하는 마니아층을 겨냥한
2021-12-0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의 반전" 한국서 529억 흑자 전환
일본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흑자로 전환했다.3일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에프알엘코리아의 2021회계연도(2020년9월∼2021년8월) 매출은 5824억원으로 직전 회계연도(2019년9월∼2020년8월)의 6297억원보다 7.5% 감
2021-12-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샘플 키트 통했다… 주문 60만개 돌파
아모레퍼시픽은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써봐야안다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2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제품들 중 고객이 써보고 싶은 샘플 12개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집으로
2021-12-02 김보라 기자 -
"원조 럭셔리의 자신감"… 신세계인터 '정품 보장'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신세계인터내셔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판매 상품에 대해 100% 정품을 보장하는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손잡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보증서 시스템 개발
2021-12-02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뷰티기기 시장 진출… "토탈 뷰티 기업으로 해외 개척"
에이피알이 뷰티기기 시장 진출한다.에이피알은 최근 전자기기/부품 제조사 이엠텍,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 이지템과 기술/공급에 대한 독점 계약을 잇따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2001년 설립된 이엠텍은 전자부품회사로 출발, 삼성 스마트폰 부품 공급 등으로 품질관리역량을
2021-11-3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4조원 탈모 시장 정조준… " MZ세대 공략"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급성장하고 있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탈모 케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코스맥스는 콩 배아에서 추출한 원료를 적용해 MZ세대를 타깃으로 탈모 완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국민건강보험 심사평가원
2021-11-30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 주도"… 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 참여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2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
2021-11-29 김보라 기자 -
K-패션 알린다… 패션업계, 해외 시장 공략 박차
K팝, K-드라마 등 한류 열풍이 거세면서 패션업계가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26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은 지난 11월 베이징 SKP백화점 내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편집숍인 'S+G GOLF'에 입점했다.
2021-11-26 김보라 기자 -
[단독] "먹거리 이어 화장품도 줄인상"… 로레알코리아, 12월 가격 인상
연말을 맞아 먹거리 가격이 줄줄이 오르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업계도 가격 인상에 가세한다. 업체들은 원가와 환율 상승 등 가격 인상 요인을 반영한 불가피한 선택이라고 밝히지만 경기 침체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로레알코리
2021-11-26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25시간만에 180억원' 돌파
무신사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픈한지 하루 만에 판매액 180억원을 넘어서는 실적을 달성했다.26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판매 시작 25시간 만에 총 누적 판매액 180억원을 돌파했다. 오픈 3분만에 1억을 돌파했고, 30
2021-11-26 김보라 기자 -
"최대 80% 할인에 캐시백까지"… 캐치패션, 블랙 프라이데이 공략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세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치패션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 최대 8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25%까지 캐시백
2021-11-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