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 어뮤즈, 장원영과 일본 공략… 도쿄 하라주쿠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 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AMUSE)가 트렌디한 제품력과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도쿄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어뮤즈는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트렌드의 중심이자 쇼핑 성지인 시부야 ‘XYZ 도쿄’에서

    2024-10-11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선선한 날씨 달려볼까… 입문부터 장거리 러닝까지 다양

    러닝의 계절이다.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러닝 동호회 중심으로 한강과 도심 공원에 러닝을 즐기는 러닝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유럽, 미국의 러닝 라이프스타일이 국내에서도 유행처럼 자리 잡는 모양새다. 러닝화만 있으면 누구든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운동으로 주목

    2024-10-11 이미현 기자
  • [르포] 1시간만에 2천여명 몰린 컬리뷰티페스타 '북적북적'

    “아이와 함께 왔어요. 설화수, 시슬리 등 관심있는 력셔리 브랜드 샘플도 받고 자유롭게 테스트해보고 싶어서 왔습니다.”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는 젊은층을 비롯해 마켓컬리 주

    2024-10-10 이미현 기자
  • 오프라인 첫발 내딛는 뷰티컬리, 럭셔리로 중무장

    뷰티컬리가 10일 오후 3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가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는 뷰티컬리가 서비스 론칭 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컬리가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

    2024-10-10 이미현 기자
  • 이랜드 로엠, 론칭 33년만에 새 BI·슬로건 공개… "로맨티시즘 정체성 강화"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론칭 33년만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중심의 쇼핑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새로운

    2024-10-10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판교 R&I 센터에 혁신 제품 전시공간 '이노베이션 라이브러리' 오픈

    코스맥스는 판교 R&I(Research & Innovation)센터에 이노베이션 신제형을 전시 및 대여하는 도서관 형태의 ‘이노베이션 라이브러리’ 공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빠른 속도를 요하는 인디브랜드사의 수요에 대응해 디지털 전환으로

    2024-10-10 이미현 기자
  • "아기 사자들 첫 슈트는 갤럭시" 삼성물산 패션, 삼성라이온즈에 슈트 협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는 삼성라이온즈 2025년 신인 선수들에게 고급감과 활동성을 겸비한 ‘GX(갤럭시) 슈트’를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2030세대의 야구장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20대 젊은 층 선수들이 슈트

    2024-10-10 이미현 기자
  • 이랜드재단, '자립준비청년' 대상 인턴십 진행

    이랜드재단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이크루즈에서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외식산업분야 ‘이-유스(E-YOUTH)’ 인턴십 프로그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이-유스(E-YOUTH)’ 인턴십 프로그램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일자리 마련과 사회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를

    2024-10-08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공모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 뉴뷰티(New Beauty)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중소벤처기업부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 팁스(TIPS)의 일환으로, 이번 챌린지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본격적인 뷰티 스타트업

    2024-10-08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인문학 발전 위해 서울대에 2억원 기부

    한국콜마는 지난 7일 서울대학교 인문대학의 연구와 교육 발전을 위해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한다는 한국콜마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이날 행사에는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의 부인인 김성애 여사와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 유홍림

    2024-10-08 이미현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와 '액티브 다운'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7일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4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이 모든 게 나’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 영상 속 김연아는 ‘연아는 어떤 사람이야?’라는 질문과 함께 △유연하고도 강인한 피겨 선수 시절의 김연

    2024-10-07 이미현 기자
  • 에이피알, 日 '메가와리' 행사서 13일간 매출 88억원 달성

    에이피알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된 일본 ‘메가와리(メガ割)’ 행사에서 한화로 약 8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큐텐(Qoo10)’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분기마다 1회씩, 1년에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2024-10-07 이미현 기자
  • 무신사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日 200여개 매장 동시 입점

    무신사는 자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오드타입은 오는 12일부터 일본의 최대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 200여 매장에서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nbs

    2024-10-07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새 얼굴로 배우 ‘노정의’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배우 노정의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비디비치는 현재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여성의 내면 속에 있

    2024-10-06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문가영'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 & GABBANA BEAUTY)가 신제품 ‘로즈 글로우 쿠션’의 주인공으로 배우 ‘문가영’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문가영은 지난해 명품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2024-10-04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