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패션] 여유롭게 떠나는 늦캉스 … 편안함·멋 모두 잡는 아이템은

    한여름 폭염은 한풀 꺾였지만 휴가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성수기 요금과 인파를 피해 일정과 목적지를 조정하는 늦캉스(늦은 바캉스)족이 늘고 있다.15일 엠브레인의 2025 여름 휴가 및 스테이케이션 조사에 따르면 여름휴가에 여행을 가지 않아도 좋다고 답한 비율은 53.

    2025-08-15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상반기 매출 2.7조 … 연매출 5조 찍을까

    CJ올리브영의 올 2분기 매출이 1조5000억원에 육박했다.14일 CJ가 공시한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올해 2분기 별도 기준 매출 1조4619억원, 순이익 1440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1%, 15.3% 증가했다.상반기 매출은 2조6961

    2025-08-14 김보라 기자
  • LF, 2분기 영업익 104% 급증 … "내실 경영 빛났다"

    LF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4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4.1%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557억원으로 전년 보다 2.8% 감소했다.LF 관계자는 "내수 경기 둔화에 따른 소비 침체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감소했으나, 시장

    2025-08-14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2Q 영업익 72억 '껑충' … 해외 매출 비중 61%

    에이블씨엔씨가 13일 공시를 통해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 677억원, 영업이익 7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 영업이익은 40% 증가하며 영업이익률 10.6%를 달성했다. 이는 10년 만에 기록한 두 자릿 수 영업이익률이자, 201

    2025-08-14 김보라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주총 막아달라" 윤동한·윤여원, 윤상현 부회장 상대로 가처분 신청

    콜마그룹 창업주 윤동한 회장과 윤여원 콜마비앤에치 대표가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 및 콜마홀딩스를 상대로 또다시 법적 대응에 나섰다.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윤 회장과 윤 대표는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가처분을 신청했다. 채무자는 윤 부회장과 콜

    2025-08-13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MD크림 의료기기 GMP 획득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적합인정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는 의료기기 제조 과정 전반에 걸쳐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관리 기준

    2025-08-13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화장지 사업 매각설, 전혀 사실 아냐"

    유한킴벌리가 최근 제기된 화장지 사업 매각설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했다.유한킴벌리는 13일 입장문을 통해 "화장지 사업은 창립 이래 50년 넘게 이어온 당사의 핵심 비즈니스로 여타의 고려 대상이 될 수 없다"며 "크리넥스 등은 유한킴벌리의 상징이자 국민

    2025-08-13 김보라 기자
  • W컨셉, 상반기 글로벌 사업 매출 20%↑ …"하반기 확장 가속화"

    패션 플랫폼 W컨셉의 글로벌 사업이 K-패션∙뷰티 인기에 힘입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W컨셉은 올해 상반기(1~6월) 글로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와 누적 회원수도 각각 27%, 12% 늘었다.

    2025-08-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키즈, 키디키디와 25FW 푸퍼 컬렉션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함께 25FW 푸퍼 컬렉션을 공개했다.12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키즈 푸퍼 컬렉션은 누적 20억원 매출을 돌파했으며, 매년 소재, 컬러 등을 버전업해 선보이는 브랜

    2025-08-12 김보라 기자
  • 콜마홀딩스, 2분기 영업익 164억 … 전년比 15.3% ↑

    콜마홀딩스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3% 늘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757억원으로 2.5% 줄고 당기순이익은 393억원으로 265.3% 증가했다.상반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은 3281억원, 1

    2025-08-12 김보라 기자
  • 안다르, 올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 … "K애슬레저 1위 입지 확고"

    안다르가 올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인 1358억을 달성했다.안다르는 극심한 경기 침체에 시장이 쪼그라든 상황에서도 올 2분기 잠정 매출 891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33%와 27%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률은 15%

    2025-08-12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에 … 코스맥스, 사상 최초 분기 매출 6000억 돌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사상 최초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 K뷰티 해외 수요 확대를 기반으로 국내 법인이 고성장을 기록한 가운데 한국은 물론 해외 법인에서 선케어와 마스크팩 제품군이 성장 견인차로 자리잡았다.코스맥스는 금융감독원 전

    2025-08-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2Q 역대 최대 실적 … 매출 효자 역할 '톡톡'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어뮤즈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뷰티 부문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어뮤즈는 올해 2분기 매출 199억원과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7.8%, 영업이익은 167% 증가한 수치다. 올해 상반기

    2025-08-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2분기 영업손실 23억 … "소비 침체 영향, 글로벌 시장 확장으로 반등할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2분기 매출이 308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 줄었다고 8일 밝혔다. 영업손실은 지난해 2분기 133억원에서 적자전환한 -23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소비 침체와 이상 기후

    2025-08-08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방문후 앱 신규 가입자 2배 증가"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스토어를 확대하면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이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온오프라인 연계를 강화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이끌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8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

    2025-08-0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