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온라인→오프라인' 키우는 무신사 스탠다드, 이번엔 '백화점' 진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섰다. 무신사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앞세워 가두점(로드숍)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다.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매장을 준비 중이

    2024-01-03 김보라 기자
  • 아이소이,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 리뉴얼… 맨즈시장 공략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을 리뉴얼해 본격적인 맨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포맨’은 성장하는 남성 뷰티 시장에 맞춰 남성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4종 전 라인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2024-01-03 문은혜 기자
  • 노스페이스 소속 산악인 김영미 대장,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힘 보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소속 산악인 김영미 대장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김영미 대장은 총 50일 22시간 35분 동안 1185km(지도상 직선 거리는 1130k

    2024-01-03 문은혜 기자
  • 부산 서면에 안착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픈 4일만에 2만명 넘게 찾아

    무신사는 부산에 선보인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점이 오픈 4일 만에 매출 약 4억원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12월 29일에 서면에 부산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첫 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2024-01-03 문은혜 기자
  • [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올해 과제는 변화를 통한 고객 경험의 혁신"

    오규식 LF 대표이사 부회장이 올해 화두로 ‘변화를 기반으로 한 고객 경험의 혁신’을 제시했다.오 부회장은 2일 2024년 시무식에서 “올해는 고금리 지속 등 불투명한 경제상황과 예측할 수 없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고객의 경험 혁신’을 최우선에 두고 브랜드의

    2024-01-02 문은혜 기자
  • 공병 모으면 포인트 지급…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확대

    아모레퍼시픽과 이니스프리가 플라스틱 절감을 위한 공병수거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먼저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으로 2009년부터 진행하던 오프라인 용기 수거를 온라인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용기 수거를 신청하고

    2024-01-02 문은혜 기자
  • [신년사]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2024년은 변곡점, 부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해야"

    “2024년은 LG생활건강이 지난 2년간의 부진을 털어내고 새롭게 성장하는 변곡점의 한해가 되어야 합니다.”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2일 사내 구성원들에게 밝힌 신년사에서 이 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 경영 목표는 ‘성장 전환’이라고 강조했다.이 사장은 “미래에 대

    2024-01-02 문은혜 기자
  • [신년사] 박순호 세정 회장 "100년 향한 변화·혁신, 새로운 도약 원년"

    창립 50주년을 맞은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은 세정 백년을 향한 변화와 혁신, 새로운 도약의 원년”이라고 2일 밝혔다.박 회장은 올해를 ‘100년 기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는 해’로 정하고, 어려운 외부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새로운 미래를 향

    2024-01-02 김보라 기자
  • [K열풍 日 상륙④] 어재선 코스맥스재팬 법인장 "韓 트렌드·스피드로 日 화장품 제조시장 공략"

    한류 열풍(K열풍)이 일본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언어는 물론 음식, 화장품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에 한국 문화가 퍼지고 있는 것. 우리나라 기업들도 일본에서 창출한 다양한 성과를 알리고 있는 가운데, 실제 모습은 어떨지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뉴데일리는

    2023-12-29 일본 도쿄=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수출포상 장관상 수상… 글로벌 공략 가속화

    에이피알은 29일 산업통상자원부(이하 산업부) 주관 우수 중견기업 수출포상에서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실적과 더불어 해외시장 개척 활동, 기술 개발, 기타 고용 창출 및 사회적 공헌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해당 표창은 산업부의 자체 심의를 통해 선정됐다.에이피

    2023-12-29 김보라 기자
  • 래코드, 국내외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지속가능 패션 플랫폼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한국과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기존 래코드는 온라인상에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위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상품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

    2023-12-29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반갑다 갑진년', '용입은' 유아동복 속속 출시

    패션업계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관련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청룡은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새해 선물로도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29일 업계에 따르면 컬리수는 유니버셜의 드래곤 길들이기와 함께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3-12-29 김보라 기자
  • 아이소이, 14년째 이어진 나눔 캠페인… 올해도 3억원 상당 기부

    아이소이가 브랜드의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 올해도 3억원 상당의 현금 및 물품 기부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이래 ‘착한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14년째 기부를 진행해 오고 있다.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기아대

    2023-12-2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문화재청 감사패 수상… K뷰티 해외 홍보 공로 인정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전통 화장품을 해외에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2020년부터 ‘화협옹주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코스맥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화장품 복원 및 현대화를 통해 전통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코스맥스는 지난

    2023-12-2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CES서 공개

    LG생활건강이 뷰티테크 기기 ‘임프린투(IMPRINTU)’를 북미 대륙에서 처음 선보인다.LG생활건강은 다음달 9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임프린투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고객이 원하는 도안을 고르면 이

    2023-12-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