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알, 중화권 공략 속도… 중국·홍콩 뷰티 박람회 잇따라 참여

    에이피알은 지난달 중국 항저우와 홍콩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 및 뷰티 관계자들의 관심을 끄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된 뷰티 소비재 박람회 ‘2024 이메이샹(仪美

    2024-09-19 이미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부산 최대 규모 서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13일 부산 서면 중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부산에서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스파오 서면 중앙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생활용품 등 다채로운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nb

    2024-09-13 이미현 기자
  • MZ세대가 한번 꽂히니, 매출 신장률 무섭네

    국내 주요 패션기업들이 큰 손 MZ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출시 몇 년 채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큰 폭으로 뛰어오르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 코오롱FnC, LF 등 국내 주요 패션기업들

    2024-09-13 이미현 기자
  • 이랜드문화재단, 국내 최대 규모 ‘중국 영 아티스트 65인 전’ 개최

    이랜드문화재단은 10월 26일까지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러브 유어 네이벌(LOVE YOUR NEIGHBOR): 중국 영 아티스트 65인 전' 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전시는 이랜드문화재단이 진행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중국현대미술’

    2024-09-13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잠재력 있는 예비 창업자 모십니다"

    한국콜마는 ‘2024 서울뷰티위크’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사업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서울뷰티위크가 진행되는 서

    2024-09-13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3개 획득

    아모레퍼시픽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굿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에서 3개의 우수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콘텐츠 디자인 부문에서 유튜브 콘텐츠 '힐링타임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에이피 뷰티의 M.D.라인', '오딧세이

    2024-09-13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비 오는 주말…레인부츠·레인코트로 보송하게

    가을을 앞두고 이번 주말도 비 소식이 예보됐다. 오락가락한 날씨에 대비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레인코트와 레인부츠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비오는 날 패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의 레인코트, 그리고 깔끔한 실루엣의 레인부츠가 유행이다

    2024-09-13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외국인 소비자, 중소 신생 K-뷰티 브랜드 선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된 국내 ‘올영세일’과 글로벌몰 ‘빅뱅세일’ 기간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의 동향을 분석한 결과, 입점한지 5년 이내인 중소 K뷰티 브랜드의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12일 밝혔다.‘빅뱅세일’은 일 년에 네

    2024-09-12 이미현 기자
  • 이랜드 효자된 '스파오·미쏘', 가성비 무기로 '매출 쌍끌이'

    이랜드의 대표 SPA브랜드 스파오와 미쏘가 최근 3개월 연속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하며 전체 패션사업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소비 양극화 추세에 따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SPA 브랜드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랜드 패션부문에서 효자 브랜드

    2024-09-11 이미현 기자
  • 한달만에 8만개 팔려…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불티

    LG생활건강은 자사 제품인 ‘CNP 립세린’과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제품이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들이 현지화에 성공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2024-09-11 이미현 기자
  • ‘나만 아는 럭셔리’ LF 포르테포르테, 갤러리아 본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LF는 수입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forte_forte)’가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최근 경기 불황 속에도 실수요자 중심으로 명품 시장이 재편됨에 따라,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가 아닌 아직

    2024-09-11 이미현 기자
  • 여성복 델라라나,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가 이달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고 11일 밝혔다.불황 속 양극화 소비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급 소재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 시즌만

    2024-09-11 이미현 기자
  • [르포] "장롱 속 헤진 옷, 나만의 디자인으로"… 국내 최대 규모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의 특별한 서비스

    “유니클로 이전 구매한 제품 중 아끼지만 헤져서 못 입는 장롱 속 옷, 가져오면 자수를 놓아 새롭게 디자인해 드립니다.”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인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이 오는 13일 9개월에 걸친 리뉴얼을 끝내고 정식 오픈한다. 유니클로는 이곳 매장을

    2024-09-10 이미현 기자
  • 콜마 연우, K뷰티 메카 성수에 ‘연우 성수’ 쇼룸 오픈

    한국콜마 자회사 화장품 패키징 제조기업 연우가 지난 9일 K뷰티 성지로 주목받는 성수동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쇼룸(이하 연우 성수)은 화장품 브랜드 고객들과의 접근성 및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연우의 오프라인 영업소다. 서울에 위치한 대

    2024-09-10 이미현 기자
  • 무신사 뷰티 페스타 '흥행'… 3주간 뷰티 거래액 5.8배 성장

    무신사는 3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치며 신진 뷰티 브랜드의 매출 신장 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달 19일부터 9월 8일까지 3주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8배 이상 늘었다. 무신사 스토어

    2024-09-10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