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쌀해진 날씨에"…신세계인터내셔날, 가을 옷 매출 '2배' 급증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옷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온이 갑자기 내려간 지난 21~24일 여성복 매출이 전주 동기간 대비 최대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기간 중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은 매출이 101%나 증가했고, 캐시미어
2024-09-25 이미현 기자 -
프렌치비건 메종 드 퍼퓸 르 쿠방, 갤러리아 명품관에 매장 오픈
프렌치 비건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 쿠방 메종 드 퍼퓸’은 서울 압구정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프랑스 남부의 수도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르 쿠방은 퍼퓨머 ‘장 끌로드 엘레나’가 올팩티브 크리에이션 디렉터로 합류해 선보인 니치 비
2024-09-24 이미현 기자 -
"전국 1만8천여개 점포가 뷰티 매장"… CU, '3천원' 세럼·크림 라인업 강화
CU가 소규격 가성비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해 잘파세대 공략에 나선다. 편의점 유통 채널 CU도 무신사 뷰티, CJ올리브영, 다이소 등이 참전해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는 뷰티 플랫폼 시장에 뛰어드는 모양새다. K-뷰티 바람이 불면서 시장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
2024-09-24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유시몰 치, 日 큐텐 메가와리 '1위' 등극… 매출 860% 급등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 제품이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에 등극했다고 24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5월 큐텐 진출 이후 최대 규모의 메가와리 매출 실적
2024-09-24 이미현 기자 -
"카카오페이포인트 즉시 적립" 다이소,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는 10월22일까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1일 1회, 기간 내 2회에 한해 카카오페이머니로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원을, 다이소몰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을 적립해 준다.
2024-09-2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이후 신규 구매자수 2.7배 ↑
무신사는 이달 10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뷰티를 찾는 신규 구매자 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이는 지난달 19일부터 3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의 흥행 효과로 분석했다. 뷰티 페스타가 끝난 이
2024-09-24 이미현 기자 -
"연 4조원 규모 시장 잡아라" 풍성해지는 국내 탈모 시장
전 세계적 장기 불황에 소비가 위축되는 가운데 탈모 관련 시장은 확대되고 있다. 탈모 관련 시장이 수요가 지속적으로 창출되는 미래 유망산업으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뷰티 브랜드는 물론 유통가에서도 라인업을 강화하며 탈모인구 잡기에 본격
2024-09-23 이미현 기자 -
"해외 바이어 참가 ↑" 한섬 타임, 파리서 2025 S/S 글로벌 컬렉션 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7일 파리 패션위크 기간 '파리 건축 문화재 단지'에서 타임의 글로벌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이는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 에펠탑이 내려다보이는 트로카데로 광장에 위치한 파리 건축 문
2024-09-23 이미현 기자 -
내츄럴엔도텍 스킨케어 '니들리', 워시오프팩 '인샤워 스파 마스크' 출시
내츄럴엔도텍의 스킨케어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인샤워 스파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인샤워 스파 마스크'는 붙였다 떼 내는 시트마스크가 아닌 한 번 바르고 씻어내는 워시오프팩 제품이다.샤워하면서 얼굴에 부드럽게 바르고 나서 3분 뒤에 씻어내면 된다
2024-09-23 최영찬 기자 -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구매한 당신은, 세계 난민을 도와준 것"
“유니클로는 글로벌 고객들이 자사의 UT를 구매함으로써 전 세계 곳곳에 빈곤, 차별, 폭력 등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와줬다는 사회 공헌의 의미를 널리 알게되길 바란다.”지난 2005년 한국에 첫 진출해 국민 일상복 브랜드로 자리 잡은 유니클로가 한국을 포함한 전
2024-09-20 이미현 기자 -
유니클로 "티셔츠 판매 수익금으로 세계 평화 활동 지원"
“유니클로의 인도주의 파트너 매그넘 포토스 사진작가 3명과 함께 글로벌 전시를 엽니다. 서울은 25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에서의 첫 전시가 유니클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으로 기여하길 바란다.” 셸바 에이코 (Eiko Sherba) 유니클로 글로벌 서스테이
2024-09-20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성수@대림창고에 인기 스니커즈 모았더니, 일 매출 1억3500만원"
무신사가 서울 성동구에 새롭게 선보인 편집숍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오픈 6일 만에 누적 거래액 6억6000만원을 기록했다. 20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3일 문을 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는 주말부터 추석 연휴 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인산인해
2024-09-20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늦더위 보내며, '캐시미어+실크' 준비할 때
이번 주말 강한 비가 내리면서 지칠 줄 모르는 폭염이 한풀 꺾일 전망이다. 반팔과 반바지의 여름옷은 넣어두고 가을과 겨울 시즌 불변의 패션 키워드 ‘캐시미어’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멋을 드러내 보자. 캐시미어의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차분한 색상의 우아함과 세
2024-09-20 이미현 기자 -
서경배의 뚝심, 아모레퍼시픽 효자된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차 브랜드 오설록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주요 자회사 가운데서 오설록이 지난 3년간 급성장하면서 어느새 효자 사업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모양새다. 19일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오설록의 영업이익은 올 2분기 기준
2024-09-19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그룹,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공채는 코스맥스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USA를 비롯한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
2024-09-19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