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매달 9일 '슈콤마데이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매월 9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슈콤마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슈콤마데이는 슈콤마보니의 콤마를 형상화한 숫자 9를 활용, 매월 9일에 진행하는 슈콤마보니만의 프로모션 데

    2019-03-08 김보라 기자
  • "봄이 왔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LG생활건강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2019-03-07 김보라 기자
  • 中 덕에 활짝 웃는 '비디비치', 두 달 만에 매출 5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성장세가 무섭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가 올들어  3월3일까지 누적 매출 504억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2월 영업 일수를 감안하면 사실상 두 달 만에 지난해 상반기 브랜드 매출액 498억원을 넘어선

    2019-03-0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의‘캘리

    2019-03-0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셀프 염색' 전성시대… 에뛰드·더페이스샵·미샤 염색약 안전한가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3-06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2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

    2019-03-0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세계 최초 3D프린팅 화장품 제조

    한국콜마는 3D 프린터를 활용해 고농도 에센스에 크림 종류를 프린팅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 기초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제조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콜마와 3D프린터 전문 제조업체인 삼영기계가 전략적 제휴를 맺어 2년여에 걸쳐 연구 개발한 결과물이다. 한국콜마는 디

    2019-03-05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새 모델로 옹성우·전소미 발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옹성우와 전소미를 브랜드 얼굴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빈폴스포츠는 옹성우와 전소미의 개성있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2019-03-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제3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잠재력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는 sfdf의 3번째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고 4일 밝혔다.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05년부터 진행했던 'SFDF'와는 별도로, 지난 2017년 출범한 상금 1억원

    2019-03-04 김보라 기자
  • 휠라,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휠라는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의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1020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시즌별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이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

    2019-03-04 김보라 기자
  • "직원 도움 없이"… 이니스프리, 동대문 DDP에 '셀프 스토어' 오픈

    이니스프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이니스프리만의 디지털 리테일 기술을 집약한 셀프 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셀프 스토어는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10~30대 소비자들이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 혼자 쇼핑하고 싶어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매장이다. 도움이 필

    2019-03-04 김보라 기자
  • "국내서 매년 10% 이상 성장했는데… "

    키즈명품 시장 '호황'인데… 구찌코리아, 韓서 '유아동복' 철수

    구찌코리아가 국내에서 유아동복 사업을 접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시장이 성장에도 불구하고 구찌의 이같은 움직임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구찌코리아는 지난달 28일부로 구찌키즈의 롯데백화점 본점 단독매장을 닫았다. 백화점 측은 구찌키즈 대신

    2019-03-04 김보라 기자
  • 정유경 화장품 '연작', 면세점 입점 첫 달 매출 '9억8천만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면세점 진출 첫 달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연작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정식 입점한 2월 2일부터 28일까지 누적 매출 9억8000만원을 올렸다

    2019-03-0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자연주의 브랜드 '소소풀' 론칭… 마스크팩 출시

    애경산업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2019-03-04 김보라 기자
  • 한세엠케이, PGA투어 라이선스 계약… 'PGA TOUR 골프웨어' 론칭

    LPGA골프웨어 사업을 전개 중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이번엔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PGA TOU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PGA TOUR 골프웨어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2월14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한세엠케이와 PGA TO

    2019-03-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