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에스따르 컬러겔' 3종 출시

    애경산업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 헤어숍에서 연출한 듯한 염색을 할 수 있는 염모제 '에스따르 컬러겔'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에스따르 컬러겔은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협업) 제품이다.

    2018-06-22 김보라 기자
  • 더위 속 '롱패딩'…아웃도어업계, 벌써 겨울장사 돌입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가 일찌감치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지난해 7~8월부터 겨울용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 달 가까이 빨라졌다. 최대 비수기인 여름을 타개하고 겨울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제품을 내놓고 할인 판매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2018-06-21 김보라 기자
  • 로레알, '스타일난다' 인수절차 완료…신임대표에 신지은 매니저 선임

    로레알이 지난 5월3일에 발표했던 주식회사 난다의 인수에 대해 관련 당국의 필요한 승인을 획득하고 인수 절차를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로레알은 스타일난다와 난다의 메이크업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의 독창성을 이어가기 위해, 주식회사 난다를 로레알코리아의 기존

    2018-06-21 김보라 기자
  • 메디힐, 英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 유럽 뷰티시장 공략

    메디힐이 영국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유럽 뷰티시장을 공략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이 영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셀프리지(Selfridges)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1909년 오픈해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셀프리지는 영국에서

    2018-06-2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는 잠든 동안 수분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밤 사이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집중 슬리핑 마스크라는게

    2018-06-21 김보라 기자
  • 어퓨, 24일까지 '썸머 빅세일'…최대 50%↓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오는 24일까지 5일간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퓨 썸머 빅세일에는 11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들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2018-06-20 김보라 기자
  • "여름을 잡아라" 금강제화, 매쉬 구두 본격 판매

    금강제화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쉬 구두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선보인 슈즈는 금강제화 대표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인 헤리티지의 매쉬 수제화와 바이오소프 매쉬 구두다.헤리티지 매쉬 수제화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엮어 조직감이

    2018-06-2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비이커',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는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해 다음달 19일까지 한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이커와 맥파이는 한남동과 경리단길에 위치해 같은 지역적 정서를 공유하는 이웃사촌이다. 이들은

    2018-06-1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꽁꽁수딩젤' 영상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19일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과 스프

    2018-06-19 김보라 기자
  • 쿠론,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 론칭…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 쿠론은 가심비를 내세운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BLNKBLANC)'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세계로의 여정과 관심을 기본으로 매 시즌 새로운 여행지를 선택해 그곳이 주는 다채로운 에너지와

    2018-06-18 김보라 기자
  • 휠라,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 샌들' 출시

    휠라는 대표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의 여름 버전인 '디스럽터(DISRUPTOR) 샌들'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디스럽터 샌들은 휠라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어글리 슈즈인 '디스럽터2'에서 영감을 얻어 스포츠 샌들로 구현했다.올해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지난해 실시한

    2018-06-15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용산 신본사 아시아 美 전당될 것"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아름다움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로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하는 거대한 구심점이자, 세상을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켜 나가는 미(美)의 전당이 될 것입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1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

    2018-06-15 김보라 기자
  • 경기 불황, 브랜드간 경쟁 심화 등으로 매출 정체 계속돼

    2020년 매출 3兆 한다던 최병오 회장…형지 매출 정체 고착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오는 2020년까지 매출 3조원을 돌파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 물거품이 될 공산이 커지고 있다. 경기 불황에 따라 패션업계가 정체에 늪에 빠진 상태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의 부재 등 실적 성장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

    2018-06-15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2030 직장인을 잡아라"

    에잇세컨즈가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상품을 확대해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상권 분석을 통해 전형적인 오피스 상권인 코엑스몰점, 커뮤터 타운인 인천 스퀘어원점, 생산 단지가 밀집돼 있

    2018-06-14 김보라 기자
  • '사람·건물·지역사회의 연결'…용산 랜드마크 '아모레 신사옥'

    아모레퍼시픽그룹 신사옥이 사람, 건물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있다. 기업의 성장의 오랜 역사를 함께 한 서울 용산에서 사람, 건물과 주변지역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이념이 바탕이 됐다.신사옥 설계자인 데이비드 치퍼필드

    2018-06-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