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따움 라이브' 핵심 상권서 방뺀다… 1호점 강남점도 폐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숍 아리따움 라이브가 서울 화장품 핵심 상권에서 줄줄이 방을 뺀다. 업계 안팎에선 H&B(헬스앤뷰티)스토어를 겨냥 체험형 매장으로 전환했지만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코로나19(신종

    2020-05-14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표

    유니클로는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및 성과를 담은 2020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13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보고서를 통해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후 변화, 인권 침해 등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협하는 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

    2020-05-13 김보라 기자
  • '온택트' 어그, 전세계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어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특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어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배우 이유비

    2020-05-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매출 600%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냉감 속옷 쿨테크의 매출이 출시 이후 한 달간 전년 대비 600%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5월 둘째 주 쿨테크의 온라인 매출은 전주 대비 10배 이상 성장했다.스파오는 냉감 속옷을 여름에만 입지 않고 사계절 이

    2020-05-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르메르', 뉴 콘셉트 첫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 새로운 리테일 컨셉을 전세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르메르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0 Corso Como) 서울에

    2020-05-13 김보라 기자
  • 아이오페, 피부미래 연구 공간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

    아이오페는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달 6일 개장한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이다. 고객의 피부를

    2020-05-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릴리콩과 협업 상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번 시즌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릴리콩(Lily Kong)과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릴리콩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밝고 다채로운 컬러와 둥근 곡선의 그림과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여름에도 시원"… K2, '오싹 레깅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오싹(OSSAK)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오싹 레깅스 시리즈는 냉감 소재와 냉감 공법을 이중으로 적용한 듀얼쿨링 시스템으로 여름철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섬, 방탄소년단과 맞손… BTS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의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BT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한섬은 남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시스템・시스템옴므|BTS 1차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시스템・시스템옴므|BTS’1차 캡슐 컬렉션은

    2020-05-12 김보라 기자
  • 한섬, 화장품 사업 진출 … '클린젠' 지분 인수

    한섬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코스메슈티컬(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지분 인수를 통해 확보한 화장품 제조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내년 초 한섬의 고품격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구상이다.한섬은 기능성 화장

    2020-05-1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미라클 에센스의 대

    2020-05-08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45% ↓… "면세점·홈쇼핑 채널 화장품 부진 탓"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0년 1분기 매출 1604억원, 영업이익 126억원, 당기순이익 91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10.3%, 영업이익 45.3%, 당기순이익 50.3% 감소했다.사업부문별 살펴보면 생활용품사업은 매출 956억원,

    2020-05-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 봉사활동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가정 방문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한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나눔 현장 활동

    2020-05-07 김보라 기자
  • 코로나발 최악의 위기에 경영 시험대 오른 패션업계 2·3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패션업계가 유례없는 위기를 맞았다. 수년간 업황이 좋지 않았던 데다 코로나19까지 겹치자 최근 감원에 나서거나 파산하는 패션기업마저 나오고 있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 각 업체들이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가 관심으로 떠올랐다.◇

    2020-05-07 김보라 기자
  • LF 모그 스튜디오, 옷장용 무선 제습기 출시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리빙 PB브랜드 모그 스튜디오(MOGG STUDIO)는 장마철을 앞두고 무선 제습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예약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미(Dearme) 옷장용 무선 제습기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실리카겔을 활용한

    2020-05-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