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깐깐한 파우치] "크림 한통이 고스란히"… 성분까지 잘 빠진 '보습대란템' 라네즈 '크림스킨'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2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 론칭
애경산업는 세계 각지의 귀한 소금을 담은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살라리움은 프랑스 게랑드 해안지역에서 나는 게랑드 솔트, 잉글랜드 에식스 카운티 말돈 마을의 말돈 솔트, 안데스 산맥이 형성된 시기와 비슷한
2019-02-20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새로운 CI 선포…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도약'
블랙야크는 18일 오전 양재사옥에서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블랙야크와 블랙야크INC, 동진레저, 아우트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장학재단, 북경블랙야크 등 전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블랙야크는 이날 소비자, 파트
2019-02-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플로우' 국내외 디자인어워드 4관왕 달성
애경산업의 밸런싱 라이프 뷰티 브랜드 플로우는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유명 디자인어워드 4관왕을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플로우는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19의 코스메틱 패키징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되는 한편, 레드닷 디자인
2019-02-19 김보라 기자 -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는 비타민 성분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초극세사 그린 시카 마스크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 제품은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컬러의 초극세사 시트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2019-02-19 김보라 기자 -
위기의 화장품 브랜드숍… '에이블씨엔씨 마저' 작년 영업손실 190억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이 3455억으로 전년 동기 대비 7.4% 줄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손실은 190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지난 4분기만 살펴보면 매출 1040억원, 영업이익 6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2017년 같은 기간에 비
2019-02-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태국 시장 진출… "해외 공략 박차"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태국에 진출했다.AGE 20's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씨얌 파라곤과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단지인 메가 방나 쇼핑센터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두 곳의 쇼핑몰 모두 방콕을 대표하는 쇼
2019-02-18 김보라 기자 -
LF 콜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S/S 전속모델로 발탁
LF의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은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는 배정남을 2019 S/S 시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콜한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정남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뛰어난 패션감각은 물론 최근 방송을 통해 선보인 인
2019-02-18 김보라 기자 -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라인 확장… 선케어 2종 출시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이 자사 기초·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시카 라인 대규모 확장한다. 이달부터 주 단위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브이티 코스메틱은 18일 라인 기존 기초 케어 및 베이스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 라인업을 선 케어부터 마스크
2019-02-18 김보라 기자 -
밀레, 배우 서강준과 전속모델 재계약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배우 서강준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밀레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밀레와 서강준은 최근 서울 모처에서 2019년도 S/S 시즌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화보는 이달 말 공개
2019-02-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A.S 왓슨그룹과 MOU… "글로벌 공략 가속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A.S 왓슨(A.S Watson)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아모레퍼시픽은 서울 본사에서 왓슨그룹과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2019-02-18 김보라 기자 -
배당은 100%↑… 작년 차등 배당과 대조
'50억 적자' 기록한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일가에 '11억' 배당
화장품 브랜드숍이 휘청이고 있는 가운데 토니모리 오너일가의 배당수익이 크게 늘었다. 회사측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조치라고 설명하고 있지만 오너일가에 이익을 돌려주기 위한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온다.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2018년 결산배
2019-02-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오는 3월8일까지 2019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
2019-02-15 김보라 기자 -
세정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신학기 아이템 판매
세정그룹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
2019-02-15 김보라 기자 -
위기의 화장품 브랜스숍… 토니모리, 작년 영업손실 50억9천만원
토니모리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50억9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166.0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매출은 1809억7500만원으로 12.03% 감소했다. 지난해 4분기만 살펴보면 매출은 48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4% 성장했지만 영업이
2019-02-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