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9일까지 '썸머 빅세일'… 최대 50%할인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9일까지 5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

    2018-06-05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사우디 수도에 1호점 오픈… 중동 첫 진출

    네이처리퍼블릭이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섰다.네이처리퍼블릭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 중심 번화가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8번째 진출국으로 'K-뷰티 기회의 땅'으로 떠오르는 중동의 사우디아라비아를 택했다.&nbs

    2018-06-0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자주', 가로수점 리뉴얼 오픈 기념 럭키백 이벤트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는 주요 매장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자주는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 '자주 가로수점'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지난 2014년 6월 오픈한 자주 가로수점은 일 평균 200

    2018-06-0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이 스페셜 에디션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냈다.백자청화모란문호는 맑은 바탕의

    2018-05-3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L-Playground' 콘셉트인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였다.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2018-05-31 김보라 기자
  •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활동 '활발'

    아모레퍼시픽은 인류 공헌에 대한 염원을 담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창업자와 CEO가 사회공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모범을 보임으로써 구성원들 또한 자율적으로 실천하

    2018-05-30 김보라 기자
  • 메디힐, 골퍼 4인에 'LPGA 꿈의 무대' 선물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LPGA 스폰서십을 통해 골퍼 유망주들에게 세계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에서 '2018 LPGA MEDIHE

    2018-05-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발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7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9년 국내 뷰티 업계 최초의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지난 10년 간 매해 빠짐없이 보고서를 발

    2018-05-30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리갈201D 화이트' 3종 출시

    금강제화는 지난해 가을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리갈201D'의 화이트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화이트 컬러로 선보이는 리갈201D는 총 3가지 디자인의 로퍼와 보트슈즈, U팁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리갈201D화이트는 기존에 금

    2018-05-29 김보라 기자
  • 휠라, 롯데·신라면세점 입점… '유통채널 확대'

    휠라가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면세점에까지 진출한다.휠라코리아는 이달 초 롯데소공동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이어 지난 26일 신라장충동면세점에 입점, 휠라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휠라는 앞서 지난 3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라아이파크인터넷

    2018-05-2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클레어스·토니모리 등 화장품 제조 진출했으나 '적자탈출은 언제'

    이른바 'K-뷰티' 열풍 인기로 화장품 제조 시장에 뛰어든 후발업체들의 성적표가 신통치 않다. 아직 기존 상위 업체들을 위협할 만한 성과를 내는 곳이 없을 뿐더러 매출규모는 조금씩 늘었으나 영업손실 폭이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스템에 따르면 신세

    2018-05-29 김보라 기자
  • 이른 더위에…올리비아로렌, 여름 신상품 판매 '好好'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간절기 아우터의 판매 호조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8일 세정에 따르면 지난해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해 여름 신상품 반응이 예년보다 빠르게 나타나며 최근 판매율까지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다.특히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에 좋

    2018-05-28 김보라 기자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여름 겨냥한 '원피스 컬렉션' 출시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름을 앞두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섬머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린넨과 코튼 등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2018-05-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아이템 인기…'247팬츠' 3500장 판매

    최근 패션업계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는 가운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온라인 전용 상품이 인기몰이 중이다.25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온라인 전용 상품인 바이시리즈 '247팬츠'와 스파소 '아편팬츠'의 누적 판매량이 각각 3500장, 1000장에 달하며 단일 아이

    2018-05-25 김보라
  • [르포] "명품이 뭐길래" 샤넬 뉴미니 입고에 새벽 2시부터 '대기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샤넬의 시그니처 가방 '뉴미니' 입고 소식에 백화점 VIP들도 새벽부터 움직였다.  웃돈 주고도 구하기 어렵다는 '뉴미니' 신상품을 발빠르게 사려는 고객들이 새벽 2시부터 줄을 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25일

    2018-05-25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