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中 시장 본격 진출

    국내 최장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중국에 매장을 열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1일과 5일 각각 북경과 서안에 있는 SKP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잇달아 오픈한다고 밝혔다.SKP백화점은 중국을 대표하는 최 고급백화점이다.스튜디오 톰보이는

    2019-04-01 김보라 기자
  • 미샤, 매장서 돼지코팩 '미팩토리' 판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매장에서 미팩토리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미팩토리는 지난해 말 에이블씨엔씨가 인수한 피지 관리 전문 브랜드다.미샤 매장에서 판매되는 미팩토리 제품은 총 7종 9품목이다. 3단 돼지코팩, 돼지필링패드,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 등이 준비됐다

    2019-04-01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유럽․북미 이어 亞 시장 공략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유럽․북미에 이어 중국 등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오는 4월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9년 가을․겨울(F/W)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 쇼

    2019-03-28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봄철 민감한 피부 위한 '한 방울'… 착한 성분 '페이스 오일' 찾아라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3-27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2019년 임원 인사 단행… "好실적에 따른 역대 최대 규모"

    휠라코리아는 2019년 임원급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로 이동수 상무(홀세일 본부장), 윤명진 상무(기획실장), 강동철 이사(상품기획실장), 민준홍 이사(패션리빙 영업사업부장), 홍인표 이사(FILA 대리점 영업사업부장),

    2019-03-27 김보라 기자
  • 30살 '빈폴'의 재도약, '이제 서른' 캠페인 진행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난 1989년 론칭해 멘·레이디스·키즈·액세서리·골프 등 브랜드 익스텐션을 거쳐 지속가능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30주년을 맞이하는

    2019-03-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도 높은 연기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월부터 브랜드 모델로서 메이크

    2019-03-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UN총회 주간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 출간

    아모레퍼시픽은 UN과 국제사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개발목표를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담아낸 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속가능개발목표(SDGs)는 2015년 UN총회가 채택한 글로벌 공동목표로 2030년까지 인류의 보편적 문제

    2019-03-25 김보라 기자
  • 패션 명가 재건 '시동'

    "브랜드 론칭·조직 재정비" 권토중래 노리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패션기업 신원을 이끌고 있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이 올해 권토중래를 노리고 있다. 남성· 여성복 위주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신원은 이를 통해 해외 브랜드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패션시장에서 자체 브랜드를 론칭, 패

    2019-03-25 김보라 기자
  • "세계 목욕문화 경험"… 해피바스, 新 바디워시 라인 출시

    해피바스는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해피바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깊고 은은한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2019-03-22 김보라 기자
  • 휠라 키즈,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

    휠라 키즈는 지난 20일 서초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휠라 키즈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강동철 휠라코리아 이사(상품기획본부), 박성열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회장, 박정숙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

    2019-03-21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상임대표 취임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부산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선두주자로 나선다. 21일 최병오 회장은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정기총회에서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제 2대 상임대표로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포럼 공동대표 및 정책자문위원, 운영위원 및

    2019-03-21 김보라 기자
  • 韓 패션 고전인데…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이어 'H&M'도 '쑥쑥'

    패션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업체)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무섭다. 일본 브랜드 유니클로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 적을 기록한 가운데 스웨덴 브랜드 H&M도 성장했다. 업계 일각에서는 SPA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예

    2019-03-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9년 봄 시즌,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즉,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

    2019-03-21 김보라 기자
  • '함께 나눈다' 윤 사장의 경영철학 바탕으로 이룬 쾌거

    [영 리더] '작년 최대 실적' 윤근창의 휠라코리아… 성과급도 390% '두둑'

    [편집자주]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각종 경제 지표가 추락하고 있다. 유통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빠르게 성장한 기업들이 있다. 영 리더(Young Leader)가 구원투수로 등장, 무기인 '젊음'을 앞세워 파격적인 시도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 치열해진

    2019-03-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