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GE 20’s, AK플라자 분당점에 '메이크업 카페' 오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봄 맞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Make up Café(메이크업 카페)'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메이크업 카페는 AK플라자 분당점 1층 피아짜 360(PIAZZA 360)광장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

    2019-04-04 김보라 기자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1000만개 판매"

    휴젤의 크리니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이하 원데이 키트)가 지난해 1월부터 지난 4월2일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지난해 1월 이후 지금까지 매일 약 2만2000개

    2019-04-03 김보라 기자
  • 구찌, 구찌코리아 신임 대표에 션 킴 선임

    구찌는 구찌코리아 신임 대표 및 제너럴 매니저(GM)에 션 킴(Sean Kim) 사장을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킴 사장(49)은 지난 2016 년 리테일 디렉터로 구찌 재팬(Gucci Japan)에 합류했다. 이후, 스토어 네트워크 형성 및 고객 서비스 팀 강화 등 뛰

    2019-04-03 김보라 기자
  • "구김 보완에 격식까지 갖췄다"… 이랜드리테일 PB, 리넨 재킷 출시

    이랜드리테일은 봄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명칭의 리넨 재킷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외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하며, 기본 컬러인 크림, 베이지 컬러를 비롯하여

    2019-04-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

    2019-04-03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 출시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필드테스트를 완료한 프리미엄 장거리 전문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야크로드 프로 GTX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명산 100 프로그램 도전자와 셰르파들이

    2019-04-03 김보라 기자
  • 향료·합성착색제 다수 함유해

    [깐깐한 파우치] 정용진 화장품 '스톤브릭' 틴트·립스틱 인기… 성분은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4-03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정책"vs"국내 소비자 봉?"

    [단독] "결혼하기 겁나네"… 혼수철에 불가리 이어 '쇼메'도 가격 인상 동참

    본격적인 혼수철을 맞아 명품 브랜드들이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나섰다. 고가의 명품은 인기 예물로 꼽히는 탓에 매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연례 행사처럼 제품값을 올리면서 불만의 목소리도 나온다. 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2019-04-0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中 시장 본격 진출

    국내 최장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중국에 매장을 열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1일과 5일 각각 북경과 서안에 있는 SKP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잇달아 오픈한다고 밝혔다.SKP백화점은 중국을 대표하는 최 고급백화점이다.스튜디오 톰보이는

    2019-04-01 김보라 기자
  • 미샤, 매장서 돼지코팩 '미팩토리' 판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매장에서 미팩토리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미팩토리는 지난해 말 에이블씨엔씨가 인수한 피지 관리 전문 브랜드다.미샤 매장에서 판매되는 미팩토리 제품은 총 7종 9품목이다. 3단 돼지코팩, 돼지필링패드,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 등이 준비됐다

    2019-04-01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유럽․북미 이어 亞 시장 공략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유럽․북미에 이어 중국 등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오는 4월3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9년 가을․겨울(F/W) 상하이 패션위크 기간 쇼

    2019-03-28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봄철 민감한 피부 위한 '한 방울'… 착한 성분 '페이스 오일' 찾아라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3-27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2019년 임원 인사 단행… "好실적에 따른 역대 최대 규모"

    휠라코리아는 2019년 임원급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7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로 이동수 상무(홀세일 본부장), 윤명진 상무(기획실장), 강동철 이사(상품기획실장), 민준홍 이사(패션리빙 영업사업부장), 홍인표 이사(FILA 대리점 영업사업부장),

    2019-03-27 김보라 기자
  • 30살 '빈폴'의 재도약, '이제 서른' 캠페인 진행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난 1989년 론칭해 멘·레이디스·키즈·액세서리·골프 등 브랜드 익스텐션을 거쳐 지속가능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30주년을 맞이하는

    2019-03-2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도 높은 연기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월부터 브랜드 모델로서 메이크

    2019-03-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