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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감사의견 '거절' 받아… 매각에 영향 줄까
매각 절차를 밟고 있는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가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의견 거절을 통보받았다.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외부 감사인인 안세회계법인으로부터 연결감사보고서에서 의견거절을 받았다.안세회계법인 측은 "스킨푸드의 재무제표에 대해 의견을 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AGE 20’s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나이를 떠나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세계 최초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제2의 게놈(Genome)이라고 불리며 사람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
2019-04-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해 6일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코오롱FnC는 자사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기능성 남∙녀 티셔츠 1200장, 아우터 500
2019-04-07 김보라 기자 -
제이에스티나, 디즈니 미키마우스 협업 핸드백 출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디즈니(DISNEY)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미키마우스 모티브를 제이에스티나만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표현한 핸드백, 파우치,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심플하고 위트있
2019-04-05 김보라 기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지난달 29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몰 지하 1층 별마당 도서관 앞에 59.5㎡(17.7평) 규모로 자리잡은 이번 매
2019-04-05 김보라 기자 -
[갈곳잃은 토종기업] ①밀려오는 해외 브랜드… 위기의 'K-패션·뷰티'
글로벌 SPA(패스트패션),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 패션 시장을 집어삼키고 있다. 이들은 국내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지만 국내 업체들은 구조조정이 이어지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일본 SPA브
2019-04-05 김보라 기자 -
AGE 20’s, AK플라자 분당점에 '메이크업 카페' 오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봄 맞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Make up Café(메이크업 카페)'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메이크업 카페는 AK플라자 분당점 1층 피아짜 360(PIAZZA 360)광장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
2019-04-04 김보라 기자 -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1000만개 판매"
휴젤의 크리니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이하 원데이 키트)가 지난해 1월부터 지난 4월2일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 지난해 1월 이후 지금까지 매일 약 2만2000개
2019-04-03 김보라 기자 -
구찌, 구찌코리아 신임 대표에 션 킴 선임
구찌는 구찌코리아 신임 대표 및 제너럴 매니저(GM)에 션 킴(Sean Kim) 사장을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킴 사장(49)은 지난 2016 년 리테일 디렉터로 구찌 재팬(Gucci Japan)에 합류했다. 이후, 스토어 네트워크 형성 및 고객 서비스 팀 강화 등 뛰
2019-04-03 김보라 기자 -
"구김 보완에 격식까지 갖췄다"… 이랜드리테일 PB, 리넨 재킷 출시
이랜드리테일은 봄 시즌을 맞아 여성 고객을 겨냥해 '스타일 살리넨(LINEN)'이라는 명칭의 리넨 재킷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PB인 데이텀, 알토, 멜본, 오스본 외 총 9개 브랜드에서 전개하며, 기본 컬러인 크림, 베이지 컬러를 비롯하여
2019-04-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et Ready With Peach)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GRWP)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
2019-04-03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 출시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필드테스트를 완료한 프리미엄 장거리 전문 중등산화 '야크로드 프로 GTX'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야크로드 프로 GTX는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명산 100 프로그램 도전자와 셰르파들이
2019-04-03 김보라 기자 -
향료·합성착색제 다수 함유해
[깐깐한 파우치] 정용진 화장품 '스톤브릭' 틴트·립스틱 인기… 성분은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4-03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정책"vs"국내 소비자 봉?"
[단독] "결혼하기 겁나네"… 혼수철에 불가리 이어 '쇼메'도 가격 인상 동참
본격적인 혼수철을 맞아 명품 브랜드들이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나섰다. 고가의 명품은 인기 예물로 꼽히는 탓에 매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연례 행사처럼 제품값을 올리면서 불만의 목소리도 나온다. 2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2019-04-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