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앤피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지분 70% 인수
마스크팩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마녀공장을 인수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에 투자, 지분 70%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기업가치는 250억~300억 내외로 평가되고 있다. 마녀공장은 엘앤피코
2018-12-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제9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에서 '제9회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SCM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장기적으로 건전한
2018-12-12 김보라 기자 -
LF 라움보야지, 독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 전개
LF의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독일의 감각적인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를 새롭게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여행이라는 특별한 테마를 가진 여행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
2018-12-1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폴더, 부산 광복로에 2호점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는 지난 7일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광복로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폴더 광복 2호점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인 부산 남포역 1번 출구 대로에 위치해 370㎡(110평)로 2층 규모다. 입점 브랜드로는
2018-12-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창신모자원서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지난 7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창신모자원에서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공간문화개선사업은 공간의 아름다움을 통한 웰빙 실현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열악한 여성 이용 시설을 리모델링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2018-12-10 김보라 기자 -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콘텐츠 쇼핑몰로 재탄생'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모바일앱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LF몰은 인터랙티브(interactive)와 콘텐츠(contents)를 핵심으로 모바일 쇼핑 편의성과 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개편을 실시
2018-12-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휘슬', 강아지·고양이 겸용 허브4 약용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은 반려동물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허브4 약용샴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휘슬 허브4 약용샴푸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순한 약용샴푸로 반려동물의 비듬, 피부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
2018-12-10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브랜드 재정비 나서
쑥쑥 크던 '아리따움' 성장 주춤… 내년 재도약 나선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이 론칭 이후 매년 10% 내외로 꾸준히 성장하며 2015년에 매출 정점을 찍은 후 주춤하고 있다. 소비자의 기호가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 제품만 파는 아리따움을 외면하고 H&B스토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2018-12-10 김보라 기자 -
ABC마트, BT21X리복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슈즈 멀티숍 단독으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제작한 ‘인스타 펌프 퓨리’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BT21'은 지구에 불시착한 우주 생
2018-12-09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
2018-12-07 김보라 기자 -
"한겨울 추위에도 거뜬"… 마운티아, '킵 히트 다운' 출시
동진레저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일찌감치 찾아온 겨울 날씨를 대비해 첨단 발열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킵 히트(Keep-Heat)'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킵 히트는 스위스에서 개발한 최첨단 소재로 인체의 열을 복사해 체온 유지에 탁월한 기능이 있다.
2018-12-05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PB 색조가 대세'… '웨이크메이크'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2-0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차이나, 美 FDA 일반의약품 제조 승인… "선진국 시장 진출 교두보"
중국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기업 코스맥스차이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일반의약품(OTC) 제조공장에 대한 실사를 통과했다고 5일 밝혔다.FDA OTC(Over The Counter)란 전문의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2018-12-0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로이드, 강남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강남대로에 로이드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로이드 강남점은 기존에는 모든 매장이 통일돼 일관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상권인 만큼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해 강남점
2018-12-05 김보라 기자 -
피죤, 올해 100대 브랜드 평가 종합 '82위'
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최근 발표한 2018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순위 82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이는 국내 생활용품기업 중 유일하게 100위권 내에 오른 것이며, 섬유유연제 브랜드로는 최초다.피죤은 2017년 3분기 평가에서 90위
2018-12-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