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 스파오,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40도의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2020-06-09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BKBC, 서울 용산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는 색다른 콘셉트로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중심 브랜드로 유

    2020-06-0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사내 쌍방향 소통 플랫폼 '올리브라운지' 신설

    CJ올리브영은 사내 구성원 간 소통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올리브라운지(Olive lounge)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라운지는 사원부터 임원까지 CJ올리브영의 모든 구성원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쌍방향 사내 소통 채널이다. 급변하

    2020-06-0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코로나19 현장 간호사에 구강용품 '2080' 박스 전달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코로나19 현장 간호사들을 위한 구강용품 2080박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써야 하는 간호사

    2020-06-09 김보라 기자
  •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中 티몰에서 디지털 론칭 '中 2030 공략'

    설화수가 신제품 디지털 론칭, 유명 왕훙과의 라이브 커머스 협업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설화수는 6월1일(현지시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을 통해 중국 시장에 5세대 윤조에센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디지털 론칭 행사에는 설화수

    2020-06-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벤치' 설치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로벌 친환경 기업 테라사이클과 업사이클링 벤치를 제작해 6월 중 공공장소에 설치한다고 9일 밝혔다.업사이클링 벤치는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매장에 반납한 화장품 공병 분쇄품에 초고강도 콘크리트(UHPC)를 섞은 테라조 기법을 적

    2020-06-0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띠어리와 협업한 男 캡슐 컬렉션 26일 선봬

    유니클로는 오는 26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유니클로 x 띠어리 캡슐 컬렉션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라이프웨어 철학을 반영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완성하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유니클로의

    2020-06-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위해 50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2020-06-08 김보라 기자
  • 홈캠부터 차박까지… 웃음 되찾은 아웃도어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복잡하고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근교로 조용하게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다. 캠핑은 언택트 활동으로 대인 접촉을 줄이면서도 여가를 즐길 수 있고 텐트 간 거리를 유지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여겨지기 때문이다.

    2020-06-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5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이 진행하는 신세계 러브즈 디 얼쓰(SHINESEGAE LOVES THE

    2020-06-07 김보라 기자
  •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한정 출시

    키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도 이른 더위가 시작되며, 폭염이 예상 되고 있다. 더욱이 무더운 날씨와 함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가 오르고 땀과 습기가 차는 등 피부는 이

    2020-06-05 한지명 기자
  • 비와이엔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UN SDGs 협회 자문위원 위촉

    비와이엔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 SDGs 협회’의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UN SDGs 협회는 2015년 UN에서 수립한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이하 SDGs)에 글로벌 기업과 각

    2020-06-05 임소현 기자
  • 세정그룹, '덕분에 챌린지' 응원 캠페인 동참

    세정그룹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경의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로 존경과

    2020-06-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발간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2017년 선포한 2020 지속가능경영 비전,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 목표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촉진하고,

    2020-06-04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 화장품 ODM 코스맥스, OBM으로 제2도약

    화장품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휘청이고 있다. 1분기 우울한 성적표를 받으면서 인력 감축과 매장을 줄이는 등 고강도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대내외 악재가 겹치면서 수출 역시 10개월만에 하락세로 꺾였다. 상황이 장기화될수록 소비 탄력성

    2020-06-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