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영비비안, 밸런타인데이 맞아 '속옷' 선물 추천

    남영비비안의 남성브랜드 젠토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단색의 심플한 스타일이 특징인 남성용 드로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다가오는 봄·여름에 적합한 얇고 부드러운 스판원단의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허리 부분은 보다 압박감이 적은 인밴드

    2019-02-12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봄·여름 시즌 밀레니얼 세대 공략 집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올 19봄·여름(S/S) 시즌 타겟을 더욱 세분화해 상품과 유통 전략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헤드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

    2019-02-12 김보라 기자
  • "아직 추운데"… 패션街는 벌써 '봄' 바람

    불황의 터널의 지나고 있는 패션업계가 봄장사에 돌입했다. 평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면서 각 업체들은 간절기용 경량 재킷 등 시즌 신상품 출시를 앞당기고 있다.  12일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의 평균 기온은 0.7℃로 전년 동기 대비

    2019-02-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수공예 쥬얼리 브랜드 '존 하디' 국내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패션 사업 영역을 쥬얼리로 확장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수공예 주얼리 브랜드 존 하디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13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존 하디가 국내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존 하디는 1975

    2019-02-11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플라멜엠디' 론칭… "제2의 도약 박차"

    잇츠한불은 리얼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한 신규 브랜드인 '플라멜엠디'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플라멜엠디는 프랑스 연금술사였던 니콜라스 플라멜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중세시대 연금술사의 기적과 같은 치유법이 현대의 피부과 메디컬 닥터(MD)의 시술처럼 실제 피부에 리얼

    2019-02-11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골프웨어 왁 '와키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19년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브랜드 캐릭터 와키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LOVE OF MY WAACKY’를 선보인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와키 이모티콘은 왁의

    2019-02-10 임소현 기자
  • 한섬,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6종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기념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오는 17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로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는 총 6종으로, 밸런타인 디자인(2종)과 축하 디자인(2

    2019-02-10 임소현 기자
  • "아동가방부터 중고생용까지"… 헤드, 신학기 가방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헤드는 신학기 시즌을 위한 가방 6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헤드의 신학기 가방은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용부터 중고등학생을 위한 청소년용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가방은 핑크 컬러

    2019-02-08 김보라 기자
  • "매끈한 입술 완성"… 미샤, '데어 루즈' 16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16품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미샤 데어 루즈는 '포슬린 벨벳 겔TM' 기술을 도입해 입술 표면은 도자기처럼 매끈하게 표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수분을 꽉 잡아 지켜준다. 포슬린 벨벳 겔TM 기술은 부드러운 벨벳 제형의

    2019-02-08 김보라 기자
  • "내 몸에 딱"… 유니클로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 실시

    유니클로는 맞춤형 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저스트 사이즈 서비스는 남성용 이지케어 셔츠 구매 시 고객의 취향과 사이즈를 세밀히 반영해 더욱 만족스러운 상품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셔츠의 핏과 셔츠 칼라, 목 둘레와 팔 길

    2019-02-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핸드백 브랜드'블랭크블랑' 유통망 본격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은 새해를 맞아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7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인 쿠론에서 지난 여름부터 선보인 바 있다. 기존 쿠론의 고객층보다 영(young)한 타깃인 20대 초·중

    2019-02-07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유럽 진출… 5월에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디프랜드는 오는 5월 유럽의 심장부 프랑스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미국, 중국에 이은 세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이며 유럽 지역에서는 처음이다.바디프랜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파리의 유명 백화점들이 위치한 오스만 거리에 지하 1

    2019-02-01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새해맞이 포춘 쿠키 이벤트 실시

    금강제화는 새해맞이 '100% 당첨 포춘 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금강제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운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을(대리점 제외) 방문해 구두를 구매

    2019-02-0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출시 3달 만에 '완판'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으로 제작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이 출시 이후 약 3달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긴장감 있는 전개로 초등학생들에게

    2019-02-0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019 상반기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은 오는 20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모집대상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열리는 주부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

    2019-02-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