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 중 청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중국 청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청두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규모 복합 쇼핑몰인 ‘타이쿠리 몰’ 내 마련됐다. 타이쿠리 몰은 3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갖추고 있어 청두 2030 세대에게 인기있는

    2017-01-31 유은정
  • A.H.C, 새로운 뮤즈로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 발탁

    카버코리아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새로운 뮤즈로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를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앤 해서웨이는 A.H.C의 브랜드 모델로서 2월 공개 예정인 브랜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그녀는 A.H.C의 광고 캠페인, 스킨

    2017-01-31 유은정
  • 애경, '엄마의 선택 100%' 과탄산소다 & 구연산 출시

    애경은 엄마의 마음으로 순수하게 원료 100%만 담은 '엄마의 선택 100%' 브랜드에서 과탄산소다와 구연산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과탄산소다 다용도 표백제 및 구연산 다목적 세정제로 사용 가능하며, 베이킹소다와 용도에 따라 혼합해 사용하면 욕조·주방 등에서 생기

    2017-01-31 유은정
  • 토니모리, 2월3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빅세일'

     토니모리는 오는 2월3일까지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등을 총망라한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2017-01-31 유은정
  • 어반디케이, '녹터널 섀도우 박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는 '녹터널 섀도우 박스(NOCTURNAL SHADOW BOX)'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녹터널 섀도우 박스는 총 12가지 컬러의 섀도우가 매트, 쉬머, 글리터, 듀오톤 등 다양한

    2017-01-26 유은정
  • 박홍근홈패션, 소외계층에 이불세트 3192개 전달

    박홍근홈패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1억2000만원 상당의 이불 세트 3192개를 경기도 군포시청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불 전달식은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자 경기도 군포시청에서 진행

    2017-01-26 유은정
  • 피죤, 피카소 전시회에서 '피죤 갤러리& 피죤 키즈존' 오픈

    피죤은 내달 18일까지 광주 김대중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피카소展 '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에서 피죤 갤러리(Pigeon Gallery)와 피죤 키즈존(Pigeon Kids Zone)을 오픈,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피카소전은 유화를 비롯 드로잉과 도자

    2017-01-25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미' 시리즈 '노년은 아름다워'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시아의 미' 시리즈 제5권 '노년은 아름다워'을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시아의 미 총서는 아모레퍼시픽재단이 기획, 발간 중인 인문교양 시리즈이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아시아의 미 연구를 기반으로 '아시아의 미(Asian Beauty)'를 역사적

    2017-01-25 유은정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슈퍼콤마비 100% 당첨' 신년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월말까지 새해 맞이 신년 프로모션인 'FORTUNE NO.7'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FORTUNE NO.7 행사는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중 베스트 5개 제품(

    2017-01-25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브랜드 홍보대사에 男 배우 '지수' 영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2017년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지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배우 지수와 브랜드간 완벽한 케미를 뽐내며 이번 시즌 야심차게 준비한 남성 액세서리 라인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모델 지수는 타고난

    2017-01-25 유은정
  • 노스페이스, 명동 상권 대표하는 '아웃도어 직영점' 오픈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서울 시내 상권의 중심지인 명동에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을 프리 오픈(pre-open)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노스페이스 명동 직영점'은 명동역 인근(2번 출구)에 지상 9층∙지하 6층 규모로 완공

    2017-01-24 유은정
  • LG생활건강, 2016년 4Q 영업익 1779억원 "사상최대"… 화장품 호조에 전년比 20.7% ↑

    LG생활건강은 2016년 4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20.7% 성장한 1779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4분기 매출은 1조4573억원전년동기 대비 각각 9.7% 성장하며 사상 최대 4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사드(THAAD)로 불거진 다양한 불확실성과 역

    2017-01-24 김수경
  • 휠라 키즈 "조카 설 선물로 초경량 책가방 '풀리토' 어때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바로 앞에 두고, 가족과 친지를 위한 명절 선물 준비가 한창인 요즘 아이들을 위한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설 연휴 후 도래할 입학과 신학기를 고려해 자녀와 조카, 손자 손녀를 위해 신학기 용품 구매에 나선 이들이 늘어난 것도 이 때문

    2017-01-24 유은정
  •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 로제' 물티슈 출시… 첫날 5만팩 완판 기록

    페넬로페가 '2017 NEW 프르미에 포레, 로제' 라인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르미에 포레, 로제 물티슈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체 연구진들의 2년 여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됐다는 후문이다. 기획 단계부터 자

    2017-01-24 유은정
  • 미샤,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퍼펙트 커버', 촉촉한 '인텐스 모이스처', 자연스운 연출이 장점인 '내추럴 커버'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글로우' 등 4

    2017-01-24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