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MONO) 출시

    금강제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MONO)' 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랜드로바 고어텍스 모노는 발 외피엔 통풍성과 흡습성이 좋은 최고급 소가죽을, 내피엔 방수와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화다. 내부

    2017-01-23 유은정
  • 아로마티카,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 '헤어 스튜디오' 오픈

     아로마티카는 CJ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 아로마티카 헤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헤어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이달 31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아로마티카 헤어 클리닉 라인들을 직접

    2017-01-23 유은정
  • LG생활건강, 1:1 맞춤형 화장품 'ReMede(르메디) by CNP' 론칭

     LG생활건강의 CNP차앤박 화장품이 오는 25일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1:1 레시피로 완성되는 맞춤형 화장품 'ReMede by CNP(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르메디 매

    2017-01-23 유은정
  • 신세계인터내셔날, 상반기 각 부문 경력사원 공채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1일까지 각 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채용하는 부문은 경영지원(물류/시스템/인테리어/수출입통관), 신규 핸드백 브랜드 부문(영업MD/VMD/디자이너/생산), 라이프스타일 부문(디자이너, VMD), 남성복 디자이너 등 4개

    2017-01-23 유은정
  • 애경,'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 코렉팅' 3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이하 ‘에이지 20’s’)에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코렉팅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에이지 20’s 만의 ‘스킨 에이지 코렉터’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

    2017-01-23 유은정
  • 유한킴벌리 '작은 숲 모여 더 큰 숲으로'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 14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0여년간 5000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가꿔온 유한킴벌리는 '숲과 사람의 공존'이란 비전과 함께 공존숲 조성, 도시슾의 연결과 조성, 북한

    2017-01-23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수애가 선택한 '오로라 다운' 완판… "매출견인"

     올 겨울은 다운 점퍼가 인기다. 특히 롱기장의 다양한 컬러와 퍼가 트리밍된 다운 점퍼 위주로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세정은 자사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오로라 다운'이 최근 지속된 한파로 인해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을 견인했다고 23일 밝

    2017-01-23 유은정
  • "올 설날엔 트렌드 가득 담은 선물세트 골라보세요!"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 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설날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은 가까운 지인과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올해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등과 함께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같이 기획해 특별함을 더했다. 1일

    2017-01-23 유은정
  • 한섬, 중 패션시장 진출…"2020년 누적 매출 1500억 달성 목표"

     한섬이 국내 대표 남녀 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과 시스템옴므를 통해 중국 패션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3일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가 중국 항주대하(항저우따샤)백화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항주대하(항저우따샤)백

    2017-01-23 유은정
  • 금강제화, 가족 구성원별 '설 선물' 제안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돌아오는 명절은 가족구성원 간에 감사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감사의 마음은 선물과 함께하면 배가되는 법. 2017년 정유년(丁酉年) 설 명절을 앞두고 금강제화가 가족 구성원별 실속 있

    2017-01-20 유은정
  • 현장경영人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의 새해 첫 출장지는 '경주'

     2007년 부임 이후 현재까지 6000회가 넘는 현장 경영으로 유명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올해 첫 번째로 찾아간 지역은 지난해 지진 피해를 입어 지역 경제가 침체된 경주였다.지난 19일 스타벅스 경주대릉원점에서 이석구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

    2017-01-20 유은정
  • 빌리프, 26시간 보습 지속되는 '모이스춰 밤 쿠션 세컨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수분감으로 인기를 얻은 '빌리프 수분 폭탄 쿠션'에 12시간 안티-다크닝 포뮬러를 더한 '빌리프 모이스춰 밤 쿠션 세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빌리프 모이스춰 밤 쿠션 세컨드 에디션은 대표 인기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2017-01-20 유은정
  • 잇츠스킨,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최초 수상

    잇츠스킨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기능성크림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_중국부문’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재, 내구재, 서비

    2017-01-19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앱' 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가 연 35조원에 달하는 등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이 주요 소비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빠르고 편리한

    2017-01-19 유은정
  • 코스맥스, 中 색조 화장품 시대 개막 … 연간 2억 개 생산 규모 공장 완공

    코스맥스가 중국 시장에 연간 2억 개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전용 공장을 짓고 성장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코스맥스는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시 펑셴(奉賢)구에서 ‘색조 전용공장 완공 기념식’을 갖고 기초와 색조의 현지 이원화 생산체제

    2017-01-1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