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신사임당 초충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13개국 출시
LG생활건강이 조선시대 예술가 신사임당의 대표작 '초충도'를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13개국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백자의 맑은 바탕 위에 섬세한 필선과 고운 채색이 돋보이는 신사임당의 '초
2017-06-07 유은정 -
한섬 '덱케' 이태리, 영국 등 5개국 진출…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한섬은 영국과 파리에서 진행한 덱케 쇼룸을 통해 프랑스·이태리·영국 등 유럽 3개국과 일본·대만 등 아시아 2개국 등 총 5개국 수입의류 전문편집숍과 주문 계약을 체
2017-06-06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셀트리온스킨큐어, 스킨앤코 로마
◇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더모-엑스퍼트 2-STEP 마스크 3종' 출시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더모 엑스퍼트 2-스텝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2단계로 구성된 마스크
2017-06-05 유은정 -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5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콜라보레이션한 남성용 폴로 셔츠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띠어리는 1997년 뉴욕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이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
2017-06-02 유은정 -
[Daily New뷰티] 잇츠한불, 아이소이, 나스, 프리메라 外
◇ 잇츠한불, 이마트 전용상품 '파워 10 포뮬라 헤어·바디' 라인 출시잇츠한불이 국내 대표 유통채널 전용상품을 선보이며 내수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 잇츠한불의 잇츠스킨은 이마트 전용 상품인 '파워 10 포뮬라 헤어 및 바디(Power 10 Formula)' 라인 7개
2017-06-01 유은정 -
조성아 'CSA코스믹', 중상그룹 합자법인과 30억위안 규모 계약
조성아의 CSA코스믹이 지난 30일 중상그룹 합자법인과 30위안 규모의 판매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CSA코스믹의 중국법인인 ‘실애상해무역유한공사’과 중상그룹과 합자법인인 ‘광조우중상실애일화유한공사’간의 계약으로 2021년까지 30억위안 규모
2017-05-31 유은정 -
제주 구좌읍에 '이니스프리 숲' 개장… 쓰레기 매립장에 1만 그루 심어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제주 구좌읍에 이니스프리 숲 '마이 시크릿 포레스트(MY SECRET FOREST)'를 개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쓰레기 매립지를 복원해 만든 테마형 숲이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숲 조성을 위해 지난 2016년 나무 심는 사회적 혁신기업 ‘트리플
2017-05-31 유은정 -
삼성물산패션부문, 110개 협력사 대표 초청 '동반성장데이' 개최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지난 30일 강남구 도곡동 사옥에서 협력업체 대표 110명을 초청해 ‘2017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동반성장데이 행사엔 삼성물산패션부문과 공정거래 협약을 맺은 주식회사 안엠에프앤티 이전호 대표, 삼화라피네 정
2017-05-31 유은정 -
[Daily New패션] 노스페이스, 슈퍼콤마비, SJSJ
◇ 노스페이스, 냉감 소재 고기능성 의류 ‘수퍼 쿨 컬렉션’ 신제품 출시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냉감, 통기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수퍼 쿨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노스페이스 '쿨 컬렉션'은
2017-05-31 유은정 -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에 입점할 '중소기업 품평회' 개최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9일 광화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즐거운 동행'존에 입점할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품평회 참가 신청은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약 3주간
2017-05-30 유은정 -
KT&G 상상마당, '2017 써라운드' 뮤지션 공모
KT&G가 실력파 경력 뮤지션들에게 음반 발매와 공연기회를 지원하는 '써라운드(S.around)' 참가자를 6월21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라운드 프로그램은 국내 대부분의 뮤지션 지원 사업들이 신인들에게 집중돼 있는 점에 착안해, 실력파 경
2017-05-29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애경, 랑콤
◇ LG생활건강, 쿨링폭탄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워터 밤' 출시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폭탄, 보습폭탄에 이어 쿨링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워터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
2017-05-29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김형준 연구원, '2017 동암화장품과학자상'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셀사이언스 연구팀 김형준 연구원이 26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열린 '대한화장품학회 심포지엄'에서 '2017 동암(東巖)화장품과학자상' 대상을 수상했다. 동암화장품과학자상은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화
2017-05-26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설화수'로 프랑스 '뷰티의 성지' 재공략… "이번엔 자신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프랑스 뷰티 시장에 재도전한다. 지난 1988년 '순' 브랜드로 프랑스 진입을 시도했으나 철수라는 쓴 잔을 마신지 20여년만의 재기다.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을 원하는 '뷰티의 성지'로 그 포문을 열었다. 아
2017-05-25 유은정 -
"메로나 슬리퍼 나왔다"… 빙그레-휠라,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봬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 휠라(FILA)가 만났다. 휠라와 빙그레는 협업해 'FILA X 메로나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FILA X 메로나 콜렉션'은 레트로 감성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휠라 '코트디럭스와 드리
2017-05-2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