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 제3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잠재력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는 sfdf의 3번째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고 4일 밝혔다.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05년부터 진행했던 'SFDF'와는 별도로, 지난 2017년 출범한 상금 1억원

    2019-03-04 김보라 기자
  • 휠라,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휠라는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의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1020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시즌별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이다.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

    2019-03-04 김보라 기자
  • "직원 도움 없이"… 이니스프리, 동대문 DDP에 '셀프 스토어' 오픈

    이니스프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이니스프리만의 디지털 리테일 기술을 집약한 셀프 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셀프 스토어는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10~30대 소비자들이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 혼자 쇼핑하고 싶어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매장이다. 도움이 필

    2019-03-04 김보라 기자
  • "국내서 매년 10% 이상 성장했는데… "

    키즈명품 시장 '호황'인데… 구찌코리아, 韓서 '유아동복' 철수

    구찌코리아가 국내에서 유아동복 사업을 접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시장이 성장에도 불구하고 구찌의 이같은 움직임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구찌코리아는 지난달 28일부로 구찌키즈의 롯데백화점 본점 단독매장을 닫았다. 백화점 측은 구찌키즈 대신

    2019-03-04 김보라 기자
  • 정유경 화장품 '연작', 면세점 입점 첫 달 매출 '9억8천만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면세점 진출 첫 달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연작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정식 입점한 2월 2일부터 28일까지 누적 매출 9억8000만원을 올렸다

    2019-03-0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자연주의 브랜드 '소소풀' 론칭… 마스크팩 출시

    애경산업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2019-03-04 김보라 기자
  • 한세엠케이, PGA투어 라이선스 계약… 'PGA TOUR 골프웨어' 론칭

    LPGA골프웨어 사업을 전개 중인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는 이번엔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PGA TOU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PGA TOUR 골프웨어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지난 2월14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한세엠케이와 PGA TO

    2019-03-04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인플루언서 20여명 대상 뷰티클래스 개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국내외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Influencer)를 대상으로 2019년 S/S 시즌 맞이 봄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AGE 20’s는 지난 26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서울

    2019-02-27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성분에 자신있다"… 'SNS대란템' 블리블리의 '인진쑥 라인'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27 김보라 기자
  • 中 사업 속도내는 패션그룹형지 "2022년 중국 교복 3500억 달성 목표"

    패션그룹형지가 엘리트와 까스텔바작의 중국 진출에 속도를 낸다.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지난 25일 계열사 형지엘리트의 한중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중국 본사에서 합자법인의 파트너사인 빠오시냐우 오지택 회장 등 양사 최고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동사회를 열었다. 이번 동사

    2019-02-26 김보라 기자
  • 르베이지, 론칭 10주년 기념 모델로 '앰버 발레타'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90년대 패션계를 이끌었던 '앰버 발레타'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앰버 발레타는 잡지 보그 모델로 데뷔해 베르사체, 샤넬, 구찌 등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글로벌 뮤즈로 활동해 왔다. 수 차례

    2019-02-26 김보라 기자
  • 미샤 '개똥쑥 에센스' 대박 예감… 사전판매 2분30초만에 3천개 완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에서 2분 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미샤가 다음 달 4일 선보일 신제품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는 피부

    2019-02-25 김보라 기자
  • "실적 악화에 매각까지"… 위기의 1세대 화장품 로드숍

    'K-뷰티' 열풍을 일으켰던 화장품 브랜드숍에 이상 기류가 흐르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등으로 잇따라 적자를 내며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특히 1세대 화장품 대표 브랜드숍으로 불리는 스킨푸드까지 매각에 나서면서 업계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

    2019-02-25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매각작업 착수… 3월14일까지 인수의향서 접수

    기업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스킨푸드가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돌입한다.스킨푸드와 매각주간사인 EY한영회계법인은 25일 매각공고를 내고 스킨푸드와 아이피어리스의 공개경쟁입찰을 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개입찰은 제3자 배정방식의 유상증자 및 회사채 발행 등을 통해 외부자본을

    2019-02-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더 젊어진 '바이로엠' 론칭… 2025女 '정조준'

    로엠은 2025 영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을 오는 28일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데이트, 학회,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이번 론칭과

    2019-02-2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