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라인 확장… 선케어 2종 출시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이 자사 기초·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시카 라인 대규모 확장한다. 이달부터 주 단위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브이티 코스메틱은 18일 라인 기존 기초 케어 및 베이스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 라인업을 선 케어부터 마스크

    2019-02-18 김보라 기자
  • 밀레, 배우 서강준과 전속모델 재계약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배우 서강준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밀레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인연을 이어나가게 됐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밀레와 서강준은 최근 서울 모처에서 2019년도 S/S 시즌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화보는 이달 말 공개

    2019-02-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A.S 왓슨그룹과 MOU… "글로벌 공략 가속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A.S 왓슨(A.S Watson)그룹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아모레퍼시픽은 서울 본사에서 왓슨그룹과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2019-02-18 김보라 기자
  • 배당은 100%↑… 작년 차등 배당과 대조

    '50억 적자' 기록한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일가에 '11억' 배당

    화장품 브랜드숍이 휘청이고 있는 가운데 토니모리 오너일가의 배당수익이 크게 늘었다. 회사측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조치라고 설명하고 있지만 오너일가에 이익을 돌려주기 위한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온다.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2018년 결산배

    2019-02-1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오는 3월8일까지 2019년도 1차 창업주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희망가게는 여성 창업가를 꿈꾸는 한부모 여성을 도와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i

    2019-02-15 김보라 기자
  • 세정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신학기 아이템 판매

    세정그룹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

    2019-02-15 김보라 기자
  • 위기의 화장품 브랜스숍… 토니모리, 작년 영업손실 50억9천만원

    토니모리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50억9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166.0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기간 매출은 1809억7500만원으로 12.03% 감소했다. 지난해 4분기만 살펴보면 매출은 48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4% 성장했지만 영업이

    2019-02-15 김보라 기자
  • 패션시장 규모 하락… 구조조정 본격화

    "불황에 사업 축소·매각까지"… 패션업계 '잔혹사' 언제까지

    불황과 글로벌 SPA(패스트패션) 브랜드의 공세 속에 패션업계의 구조조정이 본격화되고 있다.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아웃도어는 물론 최근 성장세가 뚜렷한 스포츠, 액세서리 등 브랜드까지 과감히 접고 있다. 여기에 자금난을 견디지 못한 중소 패션업체가 매물로 나오면서 위기감

    2019-02-1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작년 사상 최대 실적… '매출 첫 1조 돌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회사인 코스맥스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실적을 달성했다.코스맥스는 14일 공시를 통해 2018년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은 전년 대비 42.5% 성장한 1조 2579억원을,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48.9% 성장한 523억원을 달성했다고

    2019-02-14 김보라 기자
  • 네파 키즈,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전속모델로 발탁

    네파 키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오는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한다고 14일 밝혔다.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해 내는 키즈 크레에이터(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로

    2019-02-14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골프, 日 파리게이츠 출신 CD 영입… 브랜드 리뉴얼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해외 CD(Creative Director)를 영입한다.헤지스골프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해외 유명 디자이너 이나고 쿠미코 CD를 영입해 제품 혁신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이나고 쿠미코 CD는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를 28

    2019-02-14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가슴에 맞게 조정되는 '와이어리스 브라' 출시

    유니클로는 새로운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어떤 가슴에도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신개념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새로워진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는 브라컵 구조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D 브라컵을 통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2019-02-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예화담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예화담의 대표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다. 연꽃과 금은화 성

    2019-02-13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미세먼지 공습에 깐깐해진 두피 케어… 인기 샴푸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13 김보라 기자
  • 형지 까스텔바작, 100골프와 손잡고 中 골프 시장 진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까스텔바작이 중국 최대 골프용품 판매 회사인 100골프를 통해 중국 스포츠 시장에 진출한다. 까스텔바작은 12일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패션그룹형지 본사에서 100골프와 중국 진출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병오 패션그룹형

    2019-02-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