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어사 섬유사업부, '2020 환경 목표' 발표… 환경에 영향 끼칠수 있는 과불화합물 제거

    고어사(W.L. Gore & Associates)는 7일 자사 섬유사업부의 장기적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의 일환인 '2020 환경 및 화학 물질 관리 목표'를 발표했다. 고어사는 이번 '2020환경목표설정'으로 블루사인 시스템, 오코텍스와 같이 엄격한 표준절차를 시

    2017-02-07 유은정
  •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 2017 S/S 프레스데이 성료

    영국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의 2017 S/S 프레스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모니카비나더는 최근 신사동 라까사 호텔에서 2017 S/S 프레스데이를 열고,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컬렉션과 함께 S/S 시즌에 맞춘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

    2017-02-07 유은정
  • 미샤, 5일까지 '미샤데이'…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는 5일까지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미샤데이에는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루시드 네일 폴리쉬, 루시드 네일 케어 등 네일 관련 전 품목을 반값 할인한다. 상쾌한 향으로 기분

    2017-02-03 유은정
  •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3종 출시

      랑콤은 가벼워진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의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랑콤의 UV 엑스퍼트는 13년 연속 자외선 차단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선크림이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필터링

    2017-02-03 유은정
  • '휠라 인티모(FILA INTIMO)' 새 뮤즈에 탑모델 '한혜진' 발탁

     탑모델 한혜진이 언더웨어 브랜드 전속모델이 됐다.한혜진이 언더웨이 전속모델이 된건 처음이다.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모델 한혜진과 2017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휠라 인티모는 완벽한 몸매의 소

    2017-02-03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전통 원료 가공법에서 착안한 극율법을 통해 재탄생한 노블베리와 상황천라수가 균형잡힌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한방 라인 '율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의 한방 라인 '율리'는 한의학에서 약재를 다릴 때 사용하는 포제법을 근간으로

    2017-02-03 유은정
  • 패션그룹형지, 저소득 여성가장 자녀 대학등록금 후원

     패션그룹형지가 국제구호NGO ‘기아대책’과 함께 ‘제 8회 저소득 여성가장 후원 캠페인’(Wings Of Women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대책과 결연된 저소득 여성가장 중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자녀의 대학등록금을 후원하는 방식

    2017-02-02 유은정
  • 코오롱스포츠, 2017 S/S 컬렉션 공개… "아웃도어에서 도시의 일상까지 코오롱이 잡는다"

     코오롱스포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2017년 봄/여름 시즌에 선보일 전략상품과 콜라보레이션 신상품을 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2일 청담동 910PROJECT에서 아웃도어의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에 한층 더 다가서기 위한 세 가지 전략 상품과

    2017-02-02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 영업익 '1조' 돌파…사상최대 실적 또 갱신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국내화장품업계 최초로 영업이익 1조원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6년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3% 성장한 6조 6976억원, 영업이익은 1조828억원으로 18.5%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치약파동'과 '사드리스크'

    2017-02-02 유은정
  • 휠라, 美디자이너 '바하 이스트(BAJA EAST)'와 협업해 '퍼(fur)슬라이드' 출시

    패션의 본고장 미국 뉴욕에서 처음 등장해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호평 속에서 주목받은 휠라의 '퍼(fur) 슬라이드'가 국내에 상륙했다. 휠라(FILA)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바하 이스트(BAJA EAST)와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FILA X BAJA EAST 퍼 슬

    2017-02-02 유은정
  • 남영비비안, 日 속옷기업'이즈미(izumi)'와 협업제품 출시

     남영비비안이 일본 속옷기업인 '이즈미'와 협업해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즈미는 1959년 설립돼 58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월 평균 3000개에 달하는 속옷 제품을 기획․생산하는 일본 속옷 전문기업이다. 

    2017-02-01 유은정
  • 노스페이스,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활용가능한 '신학기 가방'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신학기 가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학기 가방은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

    2017-02-01 유은정
  • 미샤, 6색 팔레트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은 지난 해 10월 미샤가 선보인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6색 팔레트 버전이다. 로지 버건디 및 짙은 갈색 계열 색상들로 따뜻한 느낌을 주

    2017-02-01 유은정
  • 키엘, 스틱타입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탁월한 보습력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의 컬러 립밤 신제품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60여 년간 이어져온 키엘의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레몬버터 컬러 립밤’은

    2017-01-31 유은정
  • 폴앤조(Paul&Joe), 모던 플라워 점퍼 출시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PAUL&JOE)는 17S/S 시즌을 맞아 과감한 패턴의 '모던 플라워 점퍼(MORDEN FLOWER JUMPER)'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폴앤조의 모던 플라워 점퍼는 전체적으로 프린트된 강렬하고 대담한 플라워 패턴

    2017-01-3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