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인증샷 이벤트 진행

    크리스피 크림이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신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도넛 4종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달콤하자2019 #크리스마스도넛)와 함께 업

    2018-12-13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연말 기부 캠페인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아동 1대1 결연 후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무연고 아동 1대1 결연 후원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무연고 아이들과 후원자를 연결하여 생활비와 의료비, 복지시설 퇴소시 자립지원금 등을

    2018-12-13 김보라 기자
  • '국민 먹거리' 버거·커피·치킨 가격 '쑥쑥'… 연말 외식 물가 '빨간불'

    연말 치솟는 외식물가에 서민들의 한숨 소리가 깊어지고 있다. 가공식품뿐 아니라 버거, 커피 등 외식물가가 널뛰고 있어서다. 이들은 인건비, 임대료 등 부담이 계속되면서 '인상 카드'를 꺼내든 조치로 해석된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2018-12-12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평균 2.7% 인상… 아메리카노 4300원

    커피브랜드 엔제리너스는 오는 13일부터 전체 판매 운영 제품 중 커피류 일부 품목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스몰(s)사이즈 기준 기존 4100원에서 4300원으로, 카페라떼는 4600원에서 4800원으로 오른다. 평균 인상률 2.7%이다. 이번

    2018-12-12 김보라 기자
  • 시장 포화·경쟁 심화에 新사업 골몰

    치킨 팔던 교촌, 이젠 '화장품' 사업도?

    교촌그룹이 화장품 사업 초읽기에 들어갔다. 주력사업 외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 영역 확장에 속속 나서고 있는 것이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교촌그룹은 자회사 BHN바이오를 통해 화장품 사업에 나섰다. BHN바이오는 2015년 교촌에프엔비로부터 분할 설립

    2018-12-11 김보라 기자
  • '상장폐지 유예' MP그룹 "정우현 전 회장 등 최대주주 경영권 포기"

    미스터피자를 전개 중인 MP그룹은 경영개선을 위한 추가조치로 정우현 전 회장 등 최대주주 2인과 특수관계인 2인이 경영 포기 확약을 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횡령과 배임·업무방해 등과 관련된 주요 비등기 임원 전원이 사임 또는 사직 처리됐다.MP그룹 측은 "

    2018-12-11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인천공항에 장애인 카페 '스윗에어' 오픈

    SPC그룹과 푸르메재단,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스윗에어 바이 행복한베이커리&카페(이하 스윗에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스윗에어는 SPC그룹과 푸르메재단이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2년부터 함께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베이커리&a

    2018-12-07 김보라 기자
  • 네네치킨, PKL 2018 #2 결승전 '시식 행사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은 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진행한 e스포츠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PUBG KOREA LEAGUE 2018 #2, 이하 PKL 2018 #2)' 결승전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해당 대회의 후원사로 참가해온 네네치킨은 이번 결

    2018-12-07 김보라 기자
  • “위기를 기회로”…외식업계 젊은 CEO의 돌파구

    '가격 파괴자' 윤석제 대표의 도전…쥬씨, 종합외식기업 꿈꾼다

    윤석제 쥬시 대표는 프랜차이즈업계 젊은 CEO로 꼽히지만 수십 년의 경력으로 장사에도 잔뼈가 굵다. 고등학생 때부터 동대문 도매상가를 시작으로 옷가게 아르바이트, 고깃집, 가락청과시장 등 다양한 곳에서 경험을 쌓았다. 이러한 사업 수완을 발휘해 윤 대표는 지난 2010

    2018-12-06 김보라 기자
  • 임금옥 bhc치킨 대표, '제로페이' 활성화 동참… 업무협약 체결

    bhc치킨은 지난 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한 BI 선포식 및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고 4일 밝혔다.제로페이는 소비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맹점의 QR코드를 스캔하고 결제금액을 입력하면 소비자 계좌에서 소상공인 계좌로 구매대금이

    2018-12-04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11번가 입점… 판매 채널 다각화

    교촌에프앤비가 11번가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히고 주문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교촌치킨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와 손을 잡았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매출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2018-11-30 김보라 기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은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을 다음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은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넣은 도넛에 딸기 롤캔디 목도리를 두른 '해피 스노우맨(2000원)'과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에 프레첼과 라즈베리 젤리를 토

    2018-11-30 김보라 기자
  • 굽네치킨, 베트남 진출… 호치민에 1호점 오픈

    굽네치킨은 지난 16일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 호치민 1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호치민 1호점은 오피스, 주택가 주요 중심지인 3군에 위치해 있다. 매장 인근에는 호치민 현지 은행과 사무실 등 오피스 밀집 상권이 형성돼 있어 직장인 고객이 많은 것이

    2018-11-28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교촌치킨은 모바일 사용자 증가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손을 잡았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매출을 활성화한다

    2018-11-27 임소현 기자
  • 新 먹거리 찾기에 분주한 BBQ… 이번엔 펫사업?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펫(Pet)사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주력사업 외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 영역 확장에 속속 나서고 있는 것이다. 치킨업계가 출혈경쟁과 잇따른 규제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졌기 때문으로 해석된다.27일 관련 업계에 따

    2018-11-2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