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피자,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 선봬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에서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을 넣은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홍크러쉬 피자는 수퍼사이즈의 대왕홍새우, 100% 동해산 홍게살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토핑된 역대급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다. 대

    2017-02-23 김수경
  • 이디야 스틱 원두커피 '비니스트', 1억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4년 5월 출시한 '비니스트'는 종이컵에 인스턴트커피를 타 마시는 한국인의 커피 음용 습관에 맞춘 1g의 미니 사이즈 포장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당

    2017-02-21 김수경
  • 쥬씨,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나눔 트럭' 봉사활동 펼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트럭-쥬씨가 간다' 프로그램을 아동 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쥬씨가 간다'는 쥬씨가 직접 제작한 쥬씨 나눔 트럭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딸기와 바나나가

    2017-02-21 김수경
  • 하남F&B, 청년 인력 양성 토론회 개최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는 하남에프앤비(하남F&B)는 지난 14일 외식ㆍ조리ㆍ식품 관련 학과 전임 교수 20명을 본사에 초청해 '외식기업의 소사장제도와 청년인력 양성 토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장보환 하남에프앤비 대표

    2017-02-16 김수경
  • 쥬씨, 봄철 성수기 맞아 품질 경영 강화 나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봄철 성수기를 앞두고 엄격한 과일 상태 검수와 위생 관리 점검 항목 세분화 등 품질 경영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쥬씨는 각 매장마다 최적화 된 과일 보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본사 운영팀 인력을 확대하고 매장

    2017-02-16 김수경
  • [올어바웃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평균 영업기간 5년7개월… 수명 가장 짧은 업종은 '음료'

    국내 프랜차이즈의 평균 영업기간은 5년 7개월로 이 중 수명이 가장 짧은 업종은 '음료'로 나타났다. 15일 공정거래위원회가 공개한 2016년도 가맹사업 정보 현황에 따르면 한식, 분식, 중식, 일식, 서양식, 기타 외국식, 패스트푸드, 치킨, 피자, 제과제빵

    2017-02-14 김수경
  • "채팅으로 피자 시켜요"… 도미노피자, 업계 최초 '챗봇' 서비스 선봬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웹 기반 채팅 주문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챗봇(Chatbot) 주문 서비스는 웹 기반 채팅 서비스 '네이버 톡톡'을 통해 제품 선택, 주문방법 선

    2017-02-14 김수경
  • SPC그룹 "종이 사보 역사 속으로"… 온라인 뉴스레터로 '소통' 강화

    SPC 그룹이 지난 1984년부터 발행해 온 격월간 종이 사보를 폐간하고 올해부터 매달 온라인 사보를 선보인다. 14일 SPC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첫 선을 보인 SPC매거진(www.spcmagazine.com) 1호는 SPC 그룹 신년식

    2017-02-13 김수경
  • 버거킹 와퍼, 200원 오른 5600원… 11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 인상

    버거킹은 오는 11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테이크버거류 300원, 와퍼류 200원, 와퍼주니어류 등 기타 버거류 100원이 인상되며 총 8개 버거 메뉴에 해당된다. 이번 가격 인상은 전반적인 제반 비용 상승 부담으로 인한 것이다. 100%

    2017-02-10 김수경
  • 양키캔들 "내 맘대로 향기를 만들어보세요"… 타르 전 품목 30% 세일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은 오는 3월5일까지 타르 및 타트버너 전상품을 30% 할인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적인 향종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향취를 만들어 사용하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타트(Tart

    2017-02-10 유은정
  • 쉑쉑버거 3호점, 동대문 '두타'에 4월 오픈

    SPC그룹은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 3호점을 동대문 두타 건물 1층으로 정하고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 공사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쉐이크쉑의 강북 첫 매장이 입접하게 될 동대문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과 쇼핑의 중심지로 쉐이

    2017-02-09 김수경
  • 쥬씨가 선보인 '88핫도그', 창업 시장서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새롭게 선보인 핫도그 브랜드 '88핫도그'가 창업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9일 쥬씨에 따르면 올해 식품∙외식 창업 시장은 1인 가구 증가와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저렴한 간편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핫도그는 소비자들

    2017-02-09 김수경
  • '값싼 원두' 논란 탐앤탐스, 상위 7% 스페셜티 원두로 전면 교체

    '값 싼 원두'를 일부 매장에 공급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3월 1일부터 커피 전 메뉴를 '스페셜티 블렌드(이하 스페셜티)' 원두로 변경한다고 9일 밝혔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스페셜티는 미국스페셜티협회(SCAA, Specialt

    2017-02-09 김수경
  • 치킨 한마리, 5분만에 '꿀꺽'… 네네치킨 푸드파이터 대회 성료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먹방'으로 유명한 푸드파이터와 일반인을 초청해 치킨을 더 빨리, 더 많이 먹는 사람을 가리는 '네네치킨 푸드파이터 대회'를 8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네네치킨 푸드파이터 대회'는 사전 신청을

    2017-02-09 김수경
  • 파리바게뜨, 발렌타인데이 기획 제품 50여종 선봬

    파리바게뜨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획 제품 50여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7년 파리바게뜨의 발렌타인데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 패키지에 꽃말 타이포그라피를 적용해 사랑의 메시지를 센스있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분홍 장미의 꽃말인 '

    2017-02-08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