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출시

    ​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뜨거운 계절​에 어울리는 '웰컴 투더 정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시원한 이달의 음료 '월켐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도 함께 출시한다. '웰컴

    2016-07-01 유은정
  • 설빙, 디저트 강국 일본 진출… "인절미·콩가루로 글로벌 공략"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동아시아 최대 디저트 시장 일본에 진출했다. 설빙은 인절미, 콩가루, 팥 등 한국 고유의 건강한 식재료를 내세워 일본은 물론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30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 3월 일본

    2016-06-30 김수경
  • "매장 직원의 꿈 응원합니다" 이디야, 희망기금 1억3500만원 전달

    이디야커피는 2016년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에는 총 650여명이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에 지원했다. 이디야는 이 중 270명을 최종 선정해 총 1억3500만원을 지급했다. 심사는 자기소개,

    2016-06-30 김수경
  • 2500원의 행복… 파리바게뜨, 음료 브랜드 '어니스트 2500' 선봬

    파리바게뜨가 합리적 가격대의 생활 음료 브랜드 '어니스트(HONEST) 2500'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니스트2500'은 '정직하다'라는 브랜드명에서 알 수 있듯이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음료를 2500원에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소비자

    2016-06-30 김수경
  • 엔제리너스커피, 아이스 커피 '디 클라우드' 출시… "여름에 딱!"

    엔제리너스커피는 오는 7월부터 아이스 커피 '디 클라우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진한 콜드브루 커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제품이다. 커피에 크림이 녹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차츰 진해지는 달콤한 맛이 한데 어우러지는게 특직이다. 차가운 크림의

    2016-06-30 유은정
  • CJ그룹, 한국 맥도날드 인수의향서 제출… "아직 결정된 바 없어"

    CJ그룹이 한국 맥도날드 인수와 관련해 인수의향서를 제출했으나 인수주체 등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은 없다고 29일 밝혔다. CJ그룹은 맥도날드 인수와 관련해 향후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면 재공시한다는 입장이다. CJ는 지난 20일 한국 맥도날드 매각 주

    2016-06-29 김수경
  • 본죽, 화끈한 불 맛 더한 여름 한정 메뉴 '불짬뽕죽' 선봬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화끈한 불 맛을 강조한 여름 한정 메뉴 '불짬뽕죽'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불짬뽕죽'은 매운 맛을 강조한 여름철 별미 메뉴로 주꾸미, 새우, 오징어, 굴, 바지락, 소라 등 6가지 해물을 듬뿍

    2016-06-22 김수경
  • 본아이에프, 보건복지부 주최 '2016년 제1회 행복나눔인상' 수상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꾸준한 이웃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해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하는 '2016년 제1회 행복나눔인상'을 수상했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세종호텔에서 진행된 '2016년 제1회 행복

    2016-06-22 김수경
  • 원할머니보쌈·박가부대찌개, 모바일 상품권 주문건수 26% 증가

    41년 전통의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찌개' 모바일 상품권이 지난 하반기 대비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원앤원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모바일 주문 건수가 작년 하반기 대비 원할머니보쌈·족발은

    2016-06-21 김수경
  • bhc, 이천 신규 푸드공장 가동… 60억 투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백우리에 최신식 설비를 갖춘 푸드공장을 신축하고 확장 이전한다고 20일 밝혔다.  bhc는 기존 푸드공장이 주문량에 비해 생산능력이 부족해지자 라인 증설을 결정하고 60억원을 투입해 지난해부터 생산설비 증

    2016-06-20 김수경
  • 공차, 일본 1호점 인기에 2·3호점 연달아 오픈… 가맹사업 본격화

    공차코리아가 일본 1호점인 하라주쿠 오모테산도점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29일 일본 2호점 DILA 아사가야점을 오픈 한데 이어 5월 27일 3호점 미츠이아울렛파크 이루마점을 연달아 오픈 했다. 20일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일본 1호점인 하라주쿠 오모

    2016-06-20 김수경
  • 외식업계, 매운맛과 치즈의 환상 궁합에 퐁당 빠지다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운 맛이 치즈와 만나 환상의 콜라보를 펼치고 있다.  치즈와 매운 맛은 외식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재 중 하나로 꼽힌다. 치즈는 모든 메뉴에 거의 활용되는 소재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지속적인 매운 맛 열풍까지 더

    2016-06-19 유은정
  • 미스터피자, 묶음 파격할인 '세트드림' 이벤트

    미스터피자는 피자, 사이드, 음료로 묶은 세트를 파격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세트드림’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세트드림' 행사는 지난 '치킨드림'에 이어 실시하는 두 번째 드림행사로 피자, 사이드, 음료 세트를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한

    2016-06-13 유은정
  • 이디야, 눈꽃빙수 10만개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출시한 눈꽃빙수 메뉴가 한 달 만에 판매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10일 여름 시즌 메뉴로 눈꽃빙수 5종과 리얼빙수 3종 등 총 8종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빙수 라인업을 강화했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눈꽃빙수는

    2016-06-10 유은정
  •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 출시 50일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파리바게뜨는 천연효모빵 출시 50여일 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4월 SPC그룹이 서울대학교와 11년간 공동 연구를 통해 전통 누룩에서 발굴에 성공한 천연효모를 사용해 천연효모빵 28종을 출시했다. 천연효모빵은 쫄깃하고 담백한

    2016-06-08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