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 대한 궁금증 해결에서 직접 만드는 기회 제공매월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진행
-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행사 '어린이 피자교실'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미스터피자 어린이 피자교실은 전국 200여개의 매장에서 운영하며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피자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피자를 직접 만들어 맛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스스로 피자를 만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창의성, 감성 등 성장기 어린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어린이 피자교실은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피자 만들기 체험의 시간인 동시에 부모들에게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자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피자교실은 매장 별로 진행되며 매장을 통해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어린이 피자교실은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먹고 배우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 체험의 장"이라며 "아이와 함께 추운 겨울철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만의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