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방범보안서비스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2015-04-30 전상현
  • 스마일게이트, 청년 창업지원 '오렌지팜' 3곳 운영 "23개 기업 활동중"

    "창업을 원하고, 열정이 있는 청년들이라면 스마일게이트 '오렌지 팜'의 문을 두드려라"서상봉 스마일게이트 인큐베이션 센터장은 30일 '오렌지팜' 서초센터에서 'ORANGE FARM 1주년 기자간담회' 개최하고 이 같이 밝혔다.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002년 게임 개발사로

    2015-04-30 전상현
  • '인터스텔라' 제작 린다 옵스트, "마케팅만으론 콘텐츠 흥행 못해"

    "마케팅만으로는 흥행할 수 없다. 무엇보다 영화 자체가 좋아야 하며 신선한 소재와 작가, 원고, 감독 모든 것이 맞아야 한다."국내 누적 관객 수 1027만명을 돌파, 매출액 순위 12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올린 SF공상과학영화 '인터스텔라(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제작

    2015-04-30 심지혜
  • KT, 1분기 영업익 3209억… "인건비 부담 줄어 전년비 135.3% 급증"

    KT(회장 황창규)가 지난해 명예퇴직으로 인한 인건비 감소 및 시장 안정화 영향에 힘입어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35.3% 급증했다. 30일 KT는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유선을 제외한 모든 분야에서 성장했으나, 유선과 상품수익 하락으로

    2015-04-30 심지혜
  • 김상헌 네이버 대표 "지난해 마케팅비 2400억원, 올해도 비슷"

    네이버가 지난해 집행했던 2400억원 규모의 마케팅 비용을 올해에도 비슷하게 집행할 것으로 보인다.김상헌 네이버 대표는 30일 열린 1분기 실적 관련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마케팅 비용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다만 달라진 부분은 수익을 창출해 낼 수

    2015-04-30 전상현
  • KT 올레멤버십, '빕스-에버랜드-CGV' 등 60% 할인 서비스 내놔

    KT(회장 황창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아 고객이 선호하는 제휴사의 추가 할인과 신규 제휴사 영입으로 이전보다 혜택을 늘린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시즌2'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올레멤버십의 '다운∙업∙프리 시즌 2’는 할인(DOWN), 문화(UP), 무료(

    2015-04-30 심지혜
  • 네이버, 1분기 매출 7406억…전년동기비 18.3% 증가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는 올해 1분기 매출 7406억 원, 영업이익 1920억원, 순이익 1346억 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네이버의 1분기 매출은 모바일 광고와 라인 등의 콘텐츠 매출이 성장하며 전년동기 대비 18.3%증가했으나 전분기 대비

    2015-04-30 심지혜
  • SKT-연세대, '바른ICT연구소' 열고 건강한 사물인터넷 문화 구축 협력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과 연세대학교(총장 정갑영)는 건전한 ICT(정보통신기술) 문화 구축을 위한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연구기관인 '바른ICT연구소'가 30일 개소했다고 밝혔다. '바른ICT연구소'는 ▲정보격차 해소 ▲ICT 중독·과소비 치유 ▲

    2015-04-30 심지혜
  • "지역민 애향심에 수수료도 없애"

    고양 등 지역 '택시앱' 인기…
    수수료 없고 애향심까지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택시', SK플래닛 '티맵택시',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택시' 등 대기업 '콜택시 앱'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흔들림없이 지역민의 호응을 얻으며 고양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양이 콜택시앱'이 안정세를 이어가고 있다.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2015-04-29 전상현
  • 이동통신 1위 SKT, 휴대폰+인터넷 결합상품으로 인터넷 시장까지 군침

    이동통신 시장 점유율 1위 사업자 SK텔레콤이 결합상품을 통해 유선 인터넷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화된 유선 인터넷 시장에서 각 사마다 성장이 정체돼 가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이 휴대폰 등과의 결합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

    2015-04-29 심지혜
  • 티브로드, 팟캐스트·SNS로 지역 시청자와 소통 강화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가 팟캐스트, SNS 등 시청자와 접점을 넗기위한 노력에 한창이다. 최근 지역채널 프로그램 제작에 팟캐스트와 SNS 등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29일 티브로드에 따르면 티브로드 중부보도제작국은 시사토크 프로그램 '막걸리(막 걸러낸

    2015-04-29 전상현
  • 이상철 LGU+ 부회장,"'5G-콘텐츠' 주력 통해 제 2의 도약 나설터"

    LG유플러스가 용산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글로벌 IoT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선언했다.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은 29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신사옥 입주식에서, 넘버원을 뛰어 넘는 세계 유일 기업으로 제2의 도약에 나설 것을 강조했다.이날 이 부회장은 5G

    2015-04-29 전상현
  • 엑스엘게임즈, '문명 온라인' 유저 의견 반영 나서

    엑스엘게임즈가 PC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의 이용자 좌담회인 '비정상회의'의 2차 회의 참가 멤버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비정상회의'는 '문명 온라인'의 4개 문명(로마, 이집트, 아즈텍, 중국) 대표로 선정된 각 3인, 총 12명의 참가자들이 게임 특정

    2015-04-29 전상현
  • 네이버, '한반도 자연생태 사진 공모전' 열어… 8월31일까지 접수

    네이버가 국가생명연구자원정보센터(KOBIC), 생물학연구정보센터(BRIC), 한국저작권위원회(KCC)와 함께 '제2회 한반도 자연생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반도 생명연구자원 이미지 확보와 활용 확산을 위해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곤충,

    2015-04-29 전상현
  • K쇼핑,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기획전 열어

    KT의 자회사인 KTH가 운영하는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K쇼핑은 다음달 9일까지 올레tv 20번과 스카이라이프 20번, 씨앤앰 25번 채널을 통해 '우리 가족 건강식품 기획전'을 편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2015-04-29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