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12세 이하 자녀 위한 'Y주니어' 요금제 선봬

     KT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Y주니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Y주니어'는 만 12세 이하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월 1만9800원(부가세포함)에 기본데이터 900MB와 더불어 최대 400Kb

    2017-02-06 전상현
  • 네이버, 게임 불편 유발 커뮤니티 카페 '플러그' on-off 이달중 적용

    네이버가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카페 플러그 '켜고-끄기'에 대한 사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개선에 나섰다.카페 플러그(PLUG)는 네이버가 게임 내에서 공식 카페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 위젯 형태의 서비스다.6일 네이버 관계자에 따르면, 카페 플러그 공식

    2017-02-06 송승근
  • 삼성전자 '업무방식' 재점검…"위기관리시스템 개선, 새도약 나서"

    삼성전자가 업무 방식 재점검을 위해 위기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갤럭시노트7 단종 등 일련의 사태를 교훈으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는 다짐이다.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최근 권오현 대표이사 부회장 명의로 주주 서한을 배포했다. 서한은 이사

    2017-02-05 윤진우
  • "소비자 볼모, 모바일 재송신료 2배 요구 눈살"

    이통사, 지상파 VOD 협상 어깃장에 '울상'…"이용자만 피해"

     최근 KT-SK브로드밴드-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모바일IPTV 서비스에서 지상파 '무료다시보기' 서비스가 중단됐다. 지상파가 모바일 재송신료 가격을 2배 가량 높게 책정해 '이통사-지상파'간 모바일 IPTV용 무료VOD 공급 대가 산정 협상이 결렬됐기 때문이

    2017-02-05 전상현
  • 황창규 KT 회장 "2020년까지 5대 플랫폼 매출비중 20% 이상 확대"

     황창규 KT 회장이 앞으로 3년간 미디어, 스마트에너지, 기업∙공공가치 향상, 금융거래, 재난∙안전을 '5대 플랫폼'으로 선정하고, 미래 핵심사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5일 KT에 따르면, 지난 3일 황 회장은 성남에 위치한 KT 분당사옥에서

    2017-02-05 전상현
  • SK㈜ C&C 신입사원 83명, 사회적 기업 방문

     SK㈜ C&C가 2017년 신입사원 83명을 대상으로 사회적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탐방 프로그램은 '기업은 경제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적 가치창출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해야 한다'는 SK그룹 사회공헌 활동 철학을 체

    2017-02-03 전상현
  • SKT, 자회사 부진으로 실적 감소… 영업익 1조5357억원

     SK텔레콤이 지난해 SK플래닛 등 자회사의 실적 부진으로 저조한 성작표를 손에 들었다. 3일 SK텔레콤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17조918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각각 1조5357억원, 1조66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영업이익은 지난 2015년 대비

    2017-02-03 전상현
  • KT텔레캅, 임직원 만족도 높이는 사내복지 프로그램 '눈길'

     KT텔레캅이 사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좋은 기업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직원들의 만족도가 곧 기업의 성과로 이어진다'는 철학 아래, 일하는 사람이 즐거워야 효율적 업무가 가능하다는 게 KT텔레캅의 생각이다.3일 KT텔레캅에 따르면, KT텔레

    2017-02-02 전상현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할당 인원 확장에 사용자 '함박웃음'

    넷마블게임즈가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 서버별 할당 인원을 최대 7500명으로 확충해 사용자들에게 원활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2000명이 넘는 대기열로 접속하려면 최대 1시간 30분여를 기다리던 사용자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다

    2017-02-02 송승근
  • 고조되는 '모바일 페이'…'삼성-애플-구글' 가입자 쟁탈전

    모바일 간편결제 시장이 확대되며 업체간 경쟁이 고조되고 있다. 非금융 지불결제수단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페이는 삼성전자, 구글, 애플이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벌이며 삼파전 양상으로 진행되고 있다.2011년 70억 달러(8조2100억원) 규모에서 2015년 470

    2017-02-02 윤진우
  • 룽투코리아, 스펠나인 IP 독점 개발권 라이선스 계약

    룽투코리아가 국내 신생 개발사 펀플의 대표 IP(지식재산권)인 '스펠나인'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 계약을 통해 룽투코리아는 중국 모회사인 룽투게임과 함께 스펠나인의 아트웍 리소스 및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과

    2017-02-02 송승근
  • 삼성전자, 글로벌 가전 영토확장…"지역 차별화 제품 대거 선봬"

    삼성전자가 2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삼성 유럽 포럼을 열고 유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삼성포럼은 삼성전자가 글로벌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신제품 라인업을 현지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선보이는 대륙별 신제

    2017-02-02 윤진우
  • 삼성전자, 온라인 결제 특화 '삼성페이 미니' 선봬

    삼성전자가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며 모바일 결제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과 함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를 1분기 중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안

    2017-02-02 윤진우
  • 프로골퍼 전인지-박성현, "LG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 입는다"

    LG전자가 한국 여자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전인지 선수와 박성현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LPGA 신인왕 및 최저타수상을 수상한 전인지 선수와 KLPGA 상금랭킹 1위 박성현 선수는 높은 잠재력으로 한국 여자 골프를 이끌어갈 선수로 기대된다.LG전자는

    2017-02-02 윤진우
  • "2위 애플보다 1억대 더 팔며 자존심 지켜"

    삼성전자, 갤노트7 단종 여파 불구 "글로벌 스마트폰 1위"

    삼성전자가 지난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압도적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갤노트7 여파로 지난해 4분기 점유율 선두 자리를 내줬지만 2위 애플보다 1억대 많은 연간 판매율을 기록하며 자존심을 지켰다.2일 미국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 등

    2017-02-02 윤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