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아현지사의 악몽, 통신 장애 후속 조치에 쏠린 눈
전국적으로 발생한 KT의 통신 장애로 인한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3년 전 발생했던 KT 아현지사 화재 사고에 비해 피해 범위가 넓어 보상 산정이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KT 인터넷은 25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약 1시간가량 통신 장애를 일으켰다. 그
2021-10-26 김동준 기자 -
하늘길 열리자, 편성 확대… 홈쇼핑업계, 여행 상품 출시 봇물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시대를 앞두고 홈쇼핑 업계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그간 참았던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홈쇼핑 업계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항공권 판매에 나서며 손님 맞이에 나섰다.26일 관련
2021-10-26 한지명 기자 -
'ADT캡스→SK쉴더스' 새출발... 박진효 대표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 도약"
"우리는 이제 SK쉴더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의 진화를 가속화 해 나갈 것입니다."SK텔레콤 자회사 ADT캡스가 통합법인 출범 7개월만에 사명을 'SK쉴더스(SK shieldus)'로 바꾼다. 박진효 SK쉴더스 대표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2021-10-26 신희강 기자 -
"치킨 365일 가성비" 맘스터치 모든 치킨 '세트'로 상시 판매
맘스터치는 치킨을 감자튀김, 콜라와 함께 세트업 할인가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 세트’ 메뉴를 상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맘스터치 치킨 세트는 단품 치킨 메뉴에 2000원을 추가하면 케이준양념감자(S, 1700원), 콜라 1잔(1600원)이 함께 제공, 총
2021-10-26 김보라 기자 -
[데일리 IT 단신] SKT, 장애청소년 위한 ‘행복코딩챌린지’ 개최 外
◆ SKT, 장애청소년 위한 ‘행복코딩챌린지’ 개최SK텔레콤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과 공동으로 전국 장애청소년들의 ICT 정보격차 해소를 위한 코딩 대회 ‘행복코딩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26일 오후 2시 전국 5개 지역 행사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행복코딩챌린지’는
2021-10-26 김성현 기자 -
하이트진로, 유럽 20개국에 참이슬 알린다… "트럭 광고로 인지도 높여"
유럽에 한국의 대표적인 술 소주 알리기가 본격화 된다.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등 유럽 20개국을 순회하는 참이슬 랩핑 트럭을 운용, 코로나 시대에도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랩핑 트럭 광고
2021-10-26 강필성 기자 -
아워홈, 구내 식당 포장용기도 '친환경' 도입
아워홈은 구내식당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포장용기와 커트러리(수저, 포크, 나이프 등)를 친환경 소재로 교체한다고 26일 밝혔다.최근 구내식당 테이크아웃 제품 수요 증가에 따라 일회용 포장용기 사용량이 많아졌다. 이에 아워홈은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여 환경
2021-10-26 김보라 기자 -
한국P&G 헤드앤숄더, '루트 스트렝스 샴푸' 출시
한국P&G의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앤숄더는 환절기 건강한 모발과 깨끗한 두피 관리를 위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루트 스트렝스 샴푸’는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건강 관리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샴
2021-10-26 김보라 기자 -
78MW급 세계 최대 ’신인천 빛드림 연료전지발전소‘ 준공
세계 최대규모의 신인천 빛드림 연료전지 발전소가 준공됐다. 26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인천광역시 서구 한국남부발전 신인천 빛드림 본부에서 준공된 신인천 빛드림 연료전지 발전소는 포스코에너지와 두산퓨얼셀이 공급한 연료전지 발전기를 사용해 2017년부터 4단계
2021-10-26 권종일 기자 -
선불충전금에 엇갈린 희비… 쿠팡 '웃고' 이베이 '울고'
이커머스 업계 선불충전금에 희비가 엇갈렸다. 올해 들어 선불충전금이 크게 증가한 곳이 있는 반면에 감소세를 면치 못하는 곳이 극명하게 엇갈린 탓이다. 대표적으로 쿠팡, 네이버 등의 업체들은 선불충전금 규모가 크게 늘어난 반면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은 감소
2021-10-26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 이색 캠페인 '다시만난월드' 공개
롯데월드가 '위드코로나' 시대 변화된 여가생활 패턴에 맞춰 창의적인 디지털 콘텐츠 전략으로 이색 캠페인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 다시 만난 월드’를 선보였다.‘다시만난월드’는 재미있는 콘텐츠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롯데월드는 유튜브 내 화제
2021-10-26 임소현 기자 -
"5500만원 그림도 완판" 아트감각 키우는 유통업계
유통업계가 아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 아트테크(Art+Tech) 열풍이 불면서 유통업계가 미술 전시회 개최는 물론 작품 판매까지 나서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맞아 이달 25일 자정부터
2021-10-26 김보라 기자 -
'폴리실리콘 강세' OCI, 분기 매출 1조 시대 연다
OCI가 폴리실리콘 가격 강세로 3분기에 매출 1조원 달성하고 영업이익은 2000억원에 육박하는 호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당분간 호황이 지속될 것을 보여 연간 실적 역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게다가 ESS 사업과 2차전지 소재 사업에 진출하면서 향후 폴리실리콘 가격
2021-10-26 성재용 기자 -
롯데칠성음료 "동치미에 탄산으로 MZ 세대 입맛 잡는다"
롯데칠성음료가 동치미 맛 탄산음료 ‘미치동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시원함의 대명사 동치미에 탄산을 넣어 청량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음료로,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과 함께 마시기 좋고, 식후 입가심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45m
2021-10-26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차세대 식품소재 '시스테인', 북미서 '비건' 인증
CJ제일제당의 차세대 식품소재 시스테인(L-Cysteine)이 북미 지역 최고 권위의 비건(Vegan) 인증을 받고 대체육을 비롯한 미래 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시스테인을 비롯한 프리미엄 조미소재 브랜드인 '플레이버엔리치(FlavorNr
2021-10-2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