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제주현대미술관 '모네에서 앤디 워홀까지', 누적 관람객 3만 명 돌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립미술관은 제4회 제주비엔날레 협력 전시인 '모네에서 앤디 워홀까지: 서양미술 400년, 명화로 읽다'가 지난 1일 일일 관람객 1363명의 기록을 달성하면서 누적 관람객 3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제주도립미술관에 따르면 일일 입장객 1363

    2025-02-05 김수경 기자
  • 켄드릭 라마의 '머스타드 밈'이 쏘아올린 하인즈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머스타~~~드(Mustaaaarrd)" 미국 래퍼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곡 '티브이 오프(tv off)'에서 외친 '머스타드'가 소셜미디어 상에서 바이럴 되며 하나의 밈(meme, 인터넷 상에서 유행하는 문화 요소)

    2025-02-05 김수경 기자
  • 작은 회사에도 AI가 필요할까?… 소상공인들, 100억 짜리 슈퍼볼 광고로 답했다

    규모가 작은 사업체도 인공지능(AI)을 사용하고 있을까? AI는 사업에 실제로 도움이 될까? AI 기술 활용은 기업에게 있어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 많은 기업들이 AI를 업무에 도입해 혁신을 이끌고 AI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지만,

    2025-02-04 김수경 기자
  • 브랜드 로고도, 제품도 없지만 모두가 알아봤다… "하인즈여야만 하니까요"

    지난 1869년 탄생한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브랜드 이름을 과감하게 지운 자신감 넘치는 옥외광고(OOH) 캠페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하인즈는 신규 OOH 'Trigger the Taste(맛을 촉발하다)' 캠페인에

    2025-02-03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출품으로 지속가능한 세상 만든다…2024 SDGs·글래스 출품비 4.5억 기부

    세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4년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라이언즈 및 Glass: The Lion for Change 부문의 출품비를 기부했다

    2025-02-03 유다정 기자
  • 2025 칸 라이언즈,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 포 스포츠 부문 심사위원장에 지미 스미스 선정

    세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5년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 포 스포츠(Entertainment Lions for Sport) 심사위원장으로 지미 스

    2025-02-03 유다정 기자
  • 장기 기증은 신체 훼손?… 크리에이티브로 문화적 장벽 깬 레오버넷 대만의 전략

    대만에서는 전통적으로 사후 세상을 믿는 문화적 배경이 있으며 기성 세대는 시신의 몸이 훼손되면 천국에 갈 수 없다는 믿음을 갖고 있어, 본인이 장기 기증 서약을 해도 죽은 후 친인척이 이에 대한 동의를 해야만 장기 기증 절차가 이뤄진다. 이처럼 대만에서의 장기 기증은

    2025-01-31 김수경 기자
  • '이것'으로 재구매 시점 알려줬더니… '베일리스' 비 시즌 매출 24% 증가

    새 베일리스는 언제 사야할까.아일랜드의 주요 술 종류 중 하나인 베일리스는 불투명한 검은색 병이 특징이다. 외부의 빛 노출을 막기 위해 일부러 두껍고 어두운 유리로 병을 만든 것인데, 병 안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베일리스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그리고 언제 추가

    2025-01-29 은현주 기자
  • 기술과 만난 크리에이티브, 유기견·유기묘의 생명을 살리다

    마즈 펫케어(Mars Petcare)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고양이와 강아지의 3분의 1이 집 없이 생활하고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결합한 크리에이티비티가 동물들의 생명을 구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한 접근 방식은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

    2025-01-27 유다정 기자
  • 2025 칸 라이언즈, 내게 꼭 맞는 프로그램 원한다면?… '큐레이티드' 이용하세요

    1년에 한 번, 프랑스 남부도시 칸에 전 세계 크리에이티비티 산업 전문가들이 모여든다. 매년 6월 셋째주 세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열리기 때문이다

    2025-01-24 은현주 기자
  • 월마트·틱톡 뜨고 테슬라·스타벅스 지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는?

    이변은 없었다. 애플(Apple)이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에 올랐다.24일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전문 평가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25년 글로벌 500 리포트(2025 Global 500 report)에 따르면, 202

    2025-01-24 김수경 기자
  • 현대차 이어 기아도 슈퍼볼 광고서 빠진다… 전기차 시장 둔화에 올해는 '지프'만 참여

    세계 최대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경기에서 현대자동차(Hyundai)에 이어 기아(Kia) 광고도 볼 수 없게 됐다. 지난해까지 3년 연속 슈퍼볼 광고에 참여하며 '슈퍼볼 단골' 브랜드로 꼽혔던 기아가 올해는

    2025-01-23 김수경 기자
  • 리워드 광고 유저 3000만 시대… "유지율과 수익화 함께 잡는다"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가 단순한 수익화 도구를 넘어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버즈빌은 지난 21일 2025 리워드 광고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했다.버즈빌에 따르면 우리은행, 번개장터, 카카오페이,

    2025-01-23 유다정 기자
  • "월요병 때문에"… 슈퍼볼 광고에 오타 낸 쿠어스 라이트, 실수 아닌 전략?

    쿠어스 라이트(Coors Light)가 광고에 의도된 철자 실수를 저질렀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맥주 브랜드 쿠어스 라이트는 오는 2월 9일 열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LIX(제 59회)를 앞두고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

    2025-01-22 유다정 기자
  • 인쇄 광고는 죽었다?… 크래프트가 10주 동안 증명해 낸 달리기와 프린트의 힘

    대표적인 전통 매체 중 하나인 인쇄(Print) 광고만의 매력이 극대화 된 10주 간의 캠페인이 호평 받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스포츠웨어 브랜드 크래프트 스포츠웨어(Craft Sportswear)는 10주 동안 러닝을 뛴 한 여성 러너(runner)의

    2025-01-21 김수경 기자
이전 26 27 28 29 3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