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세계 최대 광고회사 WPP, 주 4일 사무실 출근 의무화… 옴니콤·IPG 합병에 '긴장'

    세계 최대 광고회사인 WPP가 직원들의 주 4일 사무실 출근을 의무화한다고 밝혔다. 표면적으로는 직원들간의 결속력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변화로 보이지만, 세계 3위 광고 회사인 옴니콤과(Omnicom) 4위인 인터퍼블릭 그룹(Interpublic, IP

    2025-01-09 김수경 기자
  • 도브가 포착한 2025년 새해 전야의 순간… "매일 밤 일상의 마무리에 축복을"

    유니레버(Unilever)의 뷰티 브랜드 도브(Dove)가 2025년 새해 전야의 순간을 포착해 옥외광고(OOH)에 담았다.8일 업계에 따르면 도브는 2025년 새해 첫 날이 시작된 지난 1월 1일 자정, 세계 최대 광고판으로 불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

    2025-01-08 김수경 기자
  • 중앙대-타이거 스튜디오 '창의·융합형 리더 양성' MOU 체결

    중앙대학교가 '창의·융합형 리더 양성'을 위해 K-콘텐츠 기획 개발사인 타이거 스튜디오와 손잡았다. 7일 중앙대에 따르면 6일 학내 방송국·신문사 등 미디어 담당 부서인 미디어센터와 타이거 스튜디오의 업무협약식을 201관(본관) 혁신전략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중

    2025-01-07 유다정 기자
  • 나이키와 트래비스 스캇이 빚어낸 가장 '인간적인' AI 광고의 탄생

    나이키(Nike)와 래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협업해 선보인 에어 조던 1 로우 광고가 놀라운 상상력과 완성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깁슨 해저드(Gibson Hazard) 감독이 연출한 나이키의 광고 영상은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 스

    2025-01-07 김수경 기자
  • "2024년 최고의 글로벌 광고대행사는 FCB, APAC 1위는 덴츠 도쿄"… 더 원 클럽 랭킹 발표

    FCB가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The One Club for Creativity)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랭킹(The Global Creative Rankings)에서 2024년 최고의 에이전시로서 크리에이티비티 능력을 인정 받았다.7일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

    2025-01-07 유다정 기자
  • 이효리·마돈나 히트곡 되살리는 '틱톡' 매직, Z세대의 '발견'이 음악 산업 바꾼다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내에서 흘러간 옛 노래들이 새생명을 얻는 독특한 트렌드가 형성되면서 기존 음악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 오고 있다. 지상파 TV 방송이나 라디오에서 자주 나오는 '요즘 히트곡'보다, Z세대들이 '발견'한 옛 음악이 더욱

    2025-01-06 김수경 기자
  • 축구공이 광고판에 부딪힐 때마다 할인 쿠폰이 쏟아진다… "스포츠와 전자상거래의 결합"

    스포츠와 전자상거래가 결합된 흥미로운 캠페인이 주목 받고 있다.6일 업계에 따르면 브라질 이타우 은행(Itaú Bank)은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와 협력해 브라질 축구 리그(Brasileirão)에서 전통적인 축구 경기장 광고판을 인터랙티브

    2025-01-06 유다정 기자
  • 디렉터스컴퍼니,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종합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가 지난 연말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3일 디렉터스컴퍼니에 따르면 금상을 수상한 '동아오

    2025-01-03 김수경 기자
  •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지난해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에 이름을 올리고 2023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광고·마케팅 대행사 디노마드(DNMD)가 일부 직원들의 급여와 협력업체 대금 등을 제때 지급하지 못해 논란이 되고 있다. 3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

    2025-01-03 김수경 기자
  • 한국 대표 크리에이터 뽑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선발대회, 1월 6일까지 접수 연장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할 젊은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대회가 열린다.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은 2025년

    2025-01-03 은현주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30년 역사를 한 눈에… 공식 홈페이지 오픈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 서울이 올해 30주년을 맞아 그간의 역사와 뉴스, 사진 등을 한 데 모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3일 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에 따르면, 오는 9월 30주년을 맞는 칸 라이언즈 서울은 세계적인 크리에이

    2025-01-03 김수경 기자
  • AI와 규제 속 기회 찾기… 2025년 마케팅 성공의 열쇠는?

    2025년, 디지털 마케팅은 인공지능(AI)과 규제, 그리고 새로운 생태계의 변화를 중심으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과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2일 브랜드브리프는 2025년 디지털마케팅 최대 트렌드인 AI,

    2025-01-02 유다정 기자
  • 위기의 광고대행사·13억원 AI 공모전·한강 신드롬… 2024년 10대 인기 뉴스

    세계적인 경제 불황과 대외적 불확실성, 거기에 계엄과 탄핵 정국 속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소비 심리는 추운 날씨만큼이나 꽁꽁 얼어붙었다. 그 가운데 시대의 변화와 경제 위기를 버티지 못한 국내 중소규모 독립 광고대행사들은 '성장'보다 '생존'이 최우선 과제로 꼽

    2024-12-31 김수경 기자
  • '쿠키리스' 백지화? 안심은 이르다… "대안은 콘텐츠 기반 마케팅"

    올해 구글 크롬 제3자 쿠키 금지가 철회됐으나 개인정보 이슈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는 버티컬(전문) 앱 활용 마케팅과 숏폼의 부상이 화두였다.30일 브랜드브리프는 올해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이목이 집중됐던 '쿠키리스' 사태를 정리해 본다.지난 7

    2024-12-30 유다정 기자
  • "크리에이티브에 미친 대학생, 칸으로 보내 드립니다"… 2025 드림 라이언즈, 2월 5일 브리프 공개

    대학생들 특유의 거칠고, 도전적인 크리에이티비티가 기대되는 '2025 드림 라이언즈'가 시동을 걸었다.27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에 따르면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2024-12-27 유다정 기자
이전 26 27 28 29 3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