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이케아, '텅 빈 쇼룸' 공모전… "우승자에겐 2500달러 기프트 카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Empty Showroom(텅 빈 쇼룸)'을 주제로 한 특별 공모전을 열었다.4일 업계에 따르면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이케아 매장에 아무것도 없는 텅 빈 쇼룸이 등장했다.최신 이케아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으로 꾸며진 일반적 이케

    2023-09-04 김수경 기자
  • 석유로 뒤덮인 경기장의 충격적 모습… 그린피스 "화석연료 기업 광고 금지하라!"

    오는 9월 8일 개막을 앞둔 2023 럭비 월드컵(Rugby World Cup)이 열리는 경기장이 까만 석유로 흘러 넘치는 충격적 영상이 공개됐다.1일 업계에 따르면 환경보호단체 그린피스 프랑스(Greenpeace France)는 2023 럭비 월드컵과 같은 주요 스포

    2023-09-01 김수경 기자
  • 야생곰도 못 부순 명품 쿨러 '예티', 이번엔 전 세계 위협하는 '이것'과의 승부

    야생 회색곰과 쿨러(cooler)의 대결을 담은 광고로 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아웃도어 브랜드 예티(Yeti)가 이번엔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쓰레기와의 대결에 나섰다. 예티는 브랜드의 핵심인 '강력함의 위업(feats of strength)'에 담긴 의미를

    2023-08-31 김수경 기자
  • "50초 간의 완벽한 고요함"… 카프리썬, '키즈 노이즈 캔슬링 주스' 내놨다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주스 브랜드 카프리썬(Capri Sun)이 세계 최초의 '키즈 노이즈 캔슬링(Kid-noise canceling)' 기술을 담은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카프리썬은 최근 '50초

    2023-08-30 김수경 기자
  • "글로벌 광고 시장, 2024년 1조 달러 돌파"… 메타·바이트댄스·아마존·알리바바·알파벳이 주도

    글로벌 광고비 지출 규모가 내년에 사상 최초로 1조 달러(한화 약 1326조원)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세계 광고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메타(Meta)·바이트댄스(ByteDance)·아마존(Amazon)·알리바바(Alibaba)·알파벳(Alpha

    2023-08-29 김수경 기자
  • "광고주 위한 광고 넘어 고객 경험·전략에 집중"… 차우 콕 켱 이노션 인도네시아 CCO

    지난해 이노션(Innocean)에 합류한 차우 콕 켱(Chow Kok Keong) 이노션 인도네시아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e Officer, CCO)가 올해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수상작 트렌드와 함께 이노션의

    2023-08-28 김수경 기자
  • "미래를 예측하는 5가지 방법"… 파비오 세이들 메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팀 디렉터

    [부산 = 김수경 기자] 우리는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 아직 씌여지지 않은 미래를 효과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이 공개됐다.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키노트 무대에 선 파비오 세이들(Fabio Seidl)

    2023-08-25 김수경 기자
  • 다나카의 크리에이티브 공식… "세상이 알아주지 않더라도 계속 도전하라"

    [부산 = 김수경 기자] 7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홍보대사인 다나카가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 성공 공식을 공유했다.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밋업(meet-up) 세션

    2023-08-25 김수경 기자
  • '크리에이티비티'를 위한 '데이터', 구글은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부산 = 김수경 기자]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와 데이터(data)의 상관관계는 이미 수 많은 성공 캠페인에서 입증됐다. 크리에이티비티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데이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우리는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24일 부산 벡스코

    2023-08-25 김수경 기자
  • "플랫폼 마케팅의 성공, 디지털 리터러시에 달렸다"… 유승택 이노션 플랫폼전략그룹장

    [부산 = 김수경 기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핵심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떠오른 플랫폼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과 능력이 필요할까.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무대에 연사로 선 유승택 이노션 플랫폼

    2023-08-24 김수경 기자
  • "54조원 규모 옥외광고, 디지털과 만나 새로운 힘 얻었다"… 톰 고다드 세계옥외광고협회 회장

    [부산 = 김수경 기자] 전세계 광고 시장의 약 5%를 차지하는 옥외광고(OOH)가 올해 사상 최초로 405억 달러(한화 약 54조원)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통 매체로 치부되던 OOH가 디지털과 최신 기술을 만나면서 새로운 힘을 가진 강력한 매체로 다시금

    2023-08-24 김수경 기자
  • "가장 지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가 주목한 캠페인은?

    [부산 = 김수경 기자]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의 심사위원장 5인이 주목한 최고의 캠페인들이 공개됐다.2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는 5인의 심사위원과 함께 정상수 MAD STARS 부집행위원장이

    2023-08-23 김수경 기자
  • [브랜드의 탄생] 버려지는 못난이 감귤, 제주 로컬 브랜드 '코코리'로 환생

    브랜드 홍수의 시대. 매일 무수한 브랜드들이 새로 등장하고 조용히 사라지기도 합니다. 척박한 사업 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신생 브랜드가 단단히 뿌리 내리고 싹을 틔울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브랜드의 탄생'에서는 작지만 강한 힘을 지닌 한국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2023-08-22 권경은 기자
  • 아우디 Q8 스포트백 이트론, 타보면 이런 느낌… AI, 시승감을 예술로 승화하다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Audi)가 AI(인공지능)를 이용해 신형 차량의 시승감을 시각화한 감각적인 예술 작품을 공개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 캐나다(Audi Canada)는 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아우디 Q8 스포트백 이트론(Audi Q8

    2023-08-21 김수경 기자
  • 인플루언서 마케팅, 140조원 규모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로 진화하다

    올해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키워드 중 하나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creator economy)였다. 2023 칸 라이언즈 랩업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 수상작 중에서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나온 작품이 많았고 내년에는 2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3-08-18 권경은 칼럼
이전 66 67 68 69 7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