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브랜드, 시대 정신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가치 전할 때"… 김효진 HS애드 CD

    "브랜딩은 담대해지고 세일즈를 위한 마케팅은 적확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시대 정신을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가치를 전해야할 때입니다."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

    2019-07-26 박소정 기자
  • "성소수자도 자유롭게 데이팅 앱 즐겨요"… 틴더, LGBTQ 보호 기능 선봬

    세계 1위 소셜 데이팅 앱인 '틴더(Tinder)'가 성소수자(LGBTQ)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능을 선보였다.26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틴더는 글로벌 LGBTQ 사용자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트래블러 알러트(Traveler Alert)' 기능을 추가했다고

    2019-07-26 김수경 기자
  • "달을 쪼개 팝니다"… 블록체인 테크기업 '다이아나', 인류 최초 달 등기소 추진

    전 세계 최초로 우주자산에 대한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된다. 이 기술을 통해 개인이 달을 소유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블록체인 테크기업 다이아나(diana)는 블록체인을 활용해 달 토지를 증표화하고 이를 거래할 수 있는 디앱(dApp, 탈중앙화 앱)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19-07-25 김수경 기자
  • 대마초 성분 화장품, 美서 인기… 인디 브랜드부터 세포라·키엘·프레시까지 '그린러시'

    '그린러시(green rush)'가 미국 뷰티 시장을 덮쳤다. 그린러시는 19세기 금광이 발견된 지역으로 사람들이 몰려든 '골드러시(gold rush)'와 비슷한 현상으로, 의료용·기호용 마리화나가 합법화 된 나라로 자금이나 사람이 몰리는 것을 일컫는 신조어다.&nbs

    2019-07-24 박소정 기자
  • 스타트업 성공신화, 숨은 조력자는 광고회사… 브랜드 인큐베이터로 변신

    # '3달러' 균일가 전략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브랜드리스(Brandless)'와 매트리스업계 혁신으로 불리는 스타트업 '캐스퍼(Casper)'의 성공신화에는 숨은 조력자가 있다. 광고회사 레드앤틀러(Red Antler)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잠재력이 충분한 스타트업

    2019-07-24 김수경 기자
  • 플라스틱 NO! 캔·종이 패키지로 대체하는 글로벌 생수 브랜드

    전 세계적인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에 생수 브랜드들이 동참하고 있다.23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펩시코(PepsiCo)의 글로벌 생수 브랜드부터 저스트워터(JUST Water), 에버엔에버(Ever&Ever) 등 로컬 스타트업까지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이 용이

    2019-07-23 박소정 기자
  • 인류 달 착륙 50주년… 삼성·네슬레·폭스바겐 기념 캠페인 선봬

    지난 1969년 7월 20일 아폴로 11호 달 착륙선 '이글'에서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이 내려 달 표면에 발을 디딘 지 올해로 50년이 됐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인류의 달 착륙 50주년을 맞아 삼성전자, 네슬레, 폭스바겐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기념 캠페인이

    2019-07-22 박소정 기자
  • 글로벌 광고업계 1위 WPP, 시장조사기관 '칸타' 지분 베인캐피탈에 매각… 3조6375억원 규모

    글로벌 광고업체 WPP가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 지분을 미국 사모펀드 베인캐피탈(Bain Capital Private Equity)에 매각했다.19일 외신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은 칸타 지분 60%를 31억 달러(약 한화 3조6375

    2019-07-19 박소정 기자
  • "창의적인 여성 인재를 찾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SIBI 신설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의 대표적인 여성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See It Be It(이하 SIBI)'이 아시아에 상륙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2019-07-19 김수경 기자
  • 기묘한이야기·프로게이머·가상 인플루언서·DJ가 뭉쳤다… 삼성, 팀갤럭시 캠페인 선봬

    기묘한이야기의 주인공·프로게이머·가상 인플루언서·DJ가 뭉쳤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갤럭시 S10을 프로모션하기 위한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했다.삼성전자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갤럭시 S10 글로벌 캠페인 '#팀갤럭시(Tea

    2019-07-18 박소정 기자
  • 스트리트 패션, 푸드를 입다… KFC, Z세대 저격한 한정판 '버킷 햇' 선봬

    KFC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스트리트 패션과 협업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KFC 러시아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맘 큐피(Mam Cupy)'와 협업해 치킨 버킷(bucket)과 똑같이 생긴 버킷 햇(bucket hat)을 선보였다.상트페

    2019-07-17 박소정 기자
  • 크리테오, 앱 마케팅 삼박자 갖췄다… 모바일 앱 광고 신규 솔루션 선봬

    크리테오가 웹 사용자를 모바일 앱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앱 설치 광고 솔루션을 선보였다. 크리테오는 브랜드의 휴면 고객 활성화, 신규 잠재 고객 발굴 및 유입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는 전략이다.16일 오전 크리테오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크리테오코

    2019-07-16 박소정 기자
  • BTS·복면가왕·아기상어… 애드에이지, 美서 가장 인기있는 20개 브랜드 발표

    방탄소년단(BTS)과 아기상어(Baby Shark), 미국판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미국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톱 20위 안에 들며 K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글로벌 광고 컨설팅업체 애드에이지(AdAge)는 올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2019-07-16 김수경 기자
  • 유튜브, 카카오톡 넘을까… "메신저 보다 콘텐츠로 사용자 몰려"

    유튜브가 국내 1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곧 추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5일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 업체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에 따르면 카카오톡이 유튜브의 성장세에 밀려 내년에 1위 자리를 빼앗길

    2019-07-15 박소정 기자
  • 혐오범죄 타깃 된 나이키… 레즈비언 축구선수 '메간 라피노' 광고, 테러로 몸살

    선보이는 광고마다 늘 세계적인 이슈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나이키(Nike)가 이번엔 혐오범죄의 타깃이 됐다.15일 뉴욕포스트 등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가 새로 선보인 광고 캠페인에 욕설과 낙서가 달리면서 몸살을 앓고 있다.나이키는 최근 미국 여자 축구대표팀 주장인

    2019-07-15 김수경 기자
이전 91 92 93 94 9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