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브랜드의 무지개색 변신… '성소수자' 소비시장 큰손으로
유튜브·유니이티드항공·HSBC·로레알·바나나리퍼블릭·베르사체 등 브랜드들이 무지갯빛으로 물들었다.전 세계 LGBT(성소수자) 인권 운동의 발상지인 미국 뉴욕 맨해튼이 30일(현지시간) '스톤월(Stonewall) 항쟁' 50주년을 기념해 맨해튼에서 '월드 프라이드(Wo
2019-07-01 박소정 기자 -
제일기획 박상준 프로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문제 해결의 스타가 돼야 한다."박상준 제일기획 제작2본부 프로가 지난 27일 '제일세미나' 강단에 올라 '카피라이터 VS 카피라이터'를 발표했다.'카피'는 물건을 팔고, 사랑받기 위해 브랜드가 사용하는 캐치프레이즈, 슬로건, 설
2019-06-28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기부를 쇼핑처럼, 역발상 통했다"… HS애드, 영 라이언즈 실버 영예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돈으로 살 수 없는 가치를 쇼핑할 수 있는 가치로 바꾸었죠." HS애드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
2019-06-25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카카오 영 마케터, '보이지 않는 이모티콘'으로 글로벌서 주목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즐거운 기부 경험과 함께 소셜 무브먼트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카카오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
2019-06-25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 중요"…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아시아의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이 중요합니다."브랜드브리프는 최근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19(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열
2019-06-24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HS애드·카카오, 글로벌 마케터 대회 '영라이언즈' 실버·브론즈 수상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HS애드와 카카오의 젊은 마케터들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냈다. 23일(현지시간)
2019-06-23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칸이 선택한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적 소수자와의 동등성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프랑스 칸에서 지난 17일(현지시간) 열린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1일 폐막했다.올해 칸 라이언즈는 문화적
2019-06-22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 삼성 'Back2Life'로 동상… 지속가능개발목표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제일기획 해외법인 '제일펑타이(Cheil Pengtai, Beijing)'와 제일월드와이드 홍콩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
2019-06-22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틱톡·아마존·어도비 등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 기회, CLX서 찾는다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연결하고(Connect), 배우고(Learn), 경험하라(Experience)"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미디어·브랜
2019-06-22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삼성전자, '갤럭시X포트나이트 스킨·파워셰어'로 은상·동상 수상… 모바일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일(현지시간) 오후 7시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
2019-06-21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보험의 가치 일상서 전한 삼성화재·제일기획 '꽃병소화기', 칸서 영예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일상에서는 꽃병으로, 화재시 소화기로" 삼성화재와 제일기획이 기획한 '꽃병소화기(Firevase)'가 칸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해당 캠페인은 칸 라이언즈 리치(Reach) 트랙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
2019-06-21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韓·英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만남… '제임스 머피'와 토크콘서트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영국과 한국의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20일(현지시
2019-06-21 박소정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Z세대가 궁금하다면 오버워치·콜오브듀티를 주목하라"… 액티비전 블리자드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와 연결되길 원한다면 오버워치·콜오브듀티를 주목하세요. e스포츠는 잠깐의 현상이 아닌 새로운 문화입니다."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등으로 유명한 독립형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체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
2019-06-2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삼성화재 ‘꽃병소화기’로 동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제일기획이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일(현지시간) 오후 7시 프랑스 칸의 '팔레
2019-06-2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2019] 버거킹, 광고의 종말에 '크리에이티비티'로 맞서다
[프랑스 칸 = 박소정 기자] 광고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광고의 종말론까지 거론되는 지금, 버거킹이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에 기반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Machado) 버거킹 글로벌 CMO와 마르셀로 파스코 (Mar
2019-06-20 박소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