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싱가포르 최초의 '합법적 껌' 나왔다… 불가능을 가능케하는 '언씽커블스(unthinkables)' 캠페인

    껌이 법적으로 금지된 나라 싱가포르에 최초의 합법적 껌이 등장했다. '언씽커블스(Unthinkables)'라는 이름의 껌은 모양도, 맛도, 씹는 재미도 모두 껌과 똑같지만 껌 베이스를 전혀 넣지 않은 '쫄깃한 사탕' 형태로 싱가포르의 법망을 유쾌하게 비켜 갔다.7일 업

    2025-08-07 김수경 기자
  • "자막으로 감정까지 읽는 시대"… 청각장애인의 '영화 감상 경험'을 혁신하다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엑티베이션 라이언즈(Brand Experience & Activation Lions)는 브랜드가 '행동하고 있는가'를 보는 부문입니다. 단순히 멋진 말이나 캠페인 슬로건이 아닌, 브랜드가 실제 어떤 경험을 설계하고 실행했는지를 평가합

    2025-08-06 은현주 기자
  • "세상을 움직이려면 크리에이티브를 실행하는 용기가 중요"… 박지현 HLL 스튜디오닷 본부장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8-06 김수경 기자
  • "사람들의 머리를 넘어 마음에 닿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김효진 HSAD AI 디렉터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8-05 김수경 기자
  • 치솟는 물가, 할인 쿠폰을 브랜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 기발한 광고들

    물가상승(인플레이션)이 심화되면서 소비자들은 실질적인 절약을 원하고, 브랜드는 이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풀어내는 방법을 찾고 있다. 칸라이언즈 2025에서 주목받은 지퍼락(ZIPLOC)과 메르카도 리브레(MERCADO LIVRE)의 캠페인들은 쿠폰을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으

    2025-08-05 유다정 기자
  • "단순 광고 넘어, 브랜드의 본질적 성장과 혁신 이끌어야"…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8-04 김수경 기자
  • "리스크 잘 컨트롤 할 때, 좋은 캠페인 탄생한다"… 전이안 컴파운드 컬렉티브 감독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8-01 김수경 기자
  • '그리고, 가정 폭력' 세 단어 추가했더니 일어난 변화… AXA, 보험의 정의를 새롭게 쓰다

    브랜드의 변화를 넘어 비즈니스 자체를 바꾸는 아이디어가 주목받다.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라이언즈(Creative Business Transformation Lions)는 단순한 광고 캠페인이 아닌, 기업의 핵심 기능 전반에 걸쳐 크리에이티브한 변화를 이루어

    2025-07-31 은현주 기자
  • "칸라이언즈, 업계를 초월해 전 세계 사람들이 서로 영감을 주는 곳"… 김아영 이노션 팀장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31 김수경 기자
  • 껌으로 생명 구하는 '히어로 껌',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껌을 씹는 것만으로 누군가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면?까다롭고 복잡한 절차 없이도 껌을 씹는 것만으로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을 할 수 있는 '히어로 껌(Hero Gum)'이 등장했다. 이제 누구나 '히어로 껌'을 씹으면 혈액암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

    2025-07-31 김수경 기자
  • "칸라이언즈, 멀어 보이지만 언젠가 현실이 될 수 있는 꿈"… 강승리 제일기획 프로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30 김수경 기자
  • "칸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브와 영감의 원천이 되는 곳"… 차수연 틱톡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터지스트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9 김수경 기자
  • "단순한 아이디어와 아름다운 장인정신이 중요"… 지로 하야시 덴츠 ECD

    [편집자 주]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칸라이언즈서울(이하 칸라서) 페스티벌은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과 세계를 잇는 가교이자, 광고·마케팅·브랜드 분야 크리에이터들의 도전과 영감을 응원하는 국내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브랜드와 사

    2025-07-28 김수경 기자
  • 브랜드 노출 없이도 LVMH가 파리올림픽 최고의 광고가 된 이유는?

    2024년 파리 올림픽은 스포츠뿐 아니라 브랜드 스토리텔링에도 혁신의 무대였다. 올림픽을 위한 광고는 넘쳐났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은 브랜드의 실천과 태도였다.28일 브랜드브리프는 파리 올림픽을 새롭고 잊을 수 없는 방식으로 빛낸 2025 칸라이언즈 수상 캠페

    2025-07-28 유다정 기자
  • "데이터는 인간의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는 힘"… 데이 다이앤 칸타 CGO

    칸라이언즈의 메인 행사장 팔레 데 페스티발의 베이스먼트 스테이지. 그를 처음 본 건 크리에이티브 데이터(Creative Data) 부문 'Inside the Jury Room' 패널 세션에서였다. 가장 먼저 떠오른 단어는 '정확함'이 아니었다. 숫자나 알고리즘의 정밀함

    2025-07-25 김수경 기자
이전 6 7 8 9 1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크리에이티비티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대홍기획, 내달 초 조직개편 나선다… 광고 업계도 '긴장'

  • 02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 03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4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 05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6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7

    현대차 지성원 글로벌 CMO·이노션 김정아 CCO, 2025 뉴욕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선정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10

    "사지 말고 만드세요"… 1억 짜리 에르메스 악어 버킨백 만드는 방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