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일반·이슈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일반·이슈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호남·제주
    • 전체
    • 광주·전남
    • 전북
  • 경기·인천
    • 전체
    • 경기남부
    • 경기북부
    • 인천
  • 부산·경남
    • 전체
    • 부산
    • 경남
  • 뉴데일리TV
  • 뉴스레터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크리에이티비티

데이비드 드로가와 리바이스의 3가지 공통점 [박윤진_서울라이터]

어둠 속에서 눈을 떴다. 휴대폰의 검은 화면을 두드리니 4시 30분이라는 숫자가 보였다. 모닝도 아닌 미라클 모닝이라 불러야만 할 것 같은 이 시각 눈을 뜬 건 시차 때문만은 아니었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꿈꾸는

韓 스타트업 닷·제일기획 마드리드, 칸 라이언즈 2023서 각각 브론즈 수상

한국 스타트업 닷(DOT)과 제일기획의 스페인 법인 제일 마드리드(CHEIL WORLDWIDE, Madrid)가 19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

"마케터처럼 생각하고 크리에이터처럼 행동하라"… 브랜드의 틱톡 성공 전략

[프랑스 칸 = 김현지 인턴] 틱톡(TikTok)은 전세계인의 구매 습관을 어떻게 변화시켰을까?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

광고계의 전설 마틴 소렐 경이 밝힌 '디지털 혁명, 그 후'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무대에 S4 캐피탈(S4 Capital) 창립자 겸 의장(Founder an

맥주 회사 AB인베브가 꿈 꾸는 브랜드의 미래는?… 마르셀 마르콘데스 CMO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역사상 최초로 2년 연속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상을 받은 AB인베브

'크리에이티비티'는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수 있을까?… 글로벌 CMO 3인이 답하다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통해 브랜드와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이 진짜로 가능할까? 마케팅 업계에서 꾸준히 제기되는 이 질문에 글로벌 기업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h

칸 라이언즈 2023 개막… 출품작 수 전년比 6% 증가한 2만6992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19일(현지시간) 개막을 앞두고 올해 출품작 수를 발표했다.19일 칸 라이

'글로벌 맛집'의 한 가지 공통점은?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가 전세계 맛집의 공통점을 담은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모두가 세계 최고라고 주장하는 음식점의 간판을 담은 인쇄광고 캠페인 'One t

"암세포가 파괴되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WPP의 '가장 아름다운 희망' 캠페인

암세포가 파괴되는 순간을 소리로 포착해 이를 희망의 소리로 바꾼 감동적인 캠페인이 등장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1위 광고대행사 WPP는 미국임상종양학회(American Society of Clinical O

플라스틱으로 성형을?…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 파격 영상

미국의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Liquid Death)'가 파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를 꼬집었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리퀴드 데스는 최근 '리퀴드 데스 재활용 성형수술 센터(Liquid

100년 역사 '벤틀리'의 크리에이터 활용법… 제일 커넥트플러스, 칸 라이언즈서 전략 밝힌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는 어떤 방식으로 젊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있을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

"챗GPT와 달리(DALL-E)는 크리에이티비티의 적일까, 친구일까"… 오픈AI COO, 칸 라이언즈에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AI(인공지능)는 과연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적일까, 친구일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

"넷플릭스·유튜브가 점령한 시대, 우리는 왜 책을 읽어야할까요?"… 스튜디오좋 남우리 CD

똑같은 문장일지라도 읽는 사람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곤 한다. 영상이 절대 줄 수 없는 책의 본질적 가치를 담아낸 예스24(Yes24)의 브랜딩 캠페인이 사람들을 스마트폰과 TV 대신 책 앞으로 다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의 고백…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서"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가 면도 크림 광고 속 모델로 등장해 신선한 반전을 선사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뷰티·스킨케어 브랜드 이오스(EOS)는 사람의 피부가 얼마나 매끄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부드러운 털

[진짜 광끼] "광고회사에서 무슨일 하냐고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대홍기획 차현지 AE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가는 광고인들. 광고에 진심인 광고인들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가

<< < 6 7 8 9 10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