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마릴린 먼로가 핫도그 먹던 뉴욕 거리는 어디?… 코카콜라표 '미쉐린 가이드' 나왔다

    1950년대를 풍미했던 배우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의 사진 한 장이,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위한 먹거리 여행지 가이드를 탄생시켰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세계적인 음료 업체 코카콜라(Coca-Cola)는 마릴린 먼로의 사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먹거

    2024-02-20 김수경 기자
  • "10일 걸리던 CRM 마케팅 설정, AI 마케터가 1분으로 단축"… 김민석 로켓툴즈 대표

    "손이 많이 가고 복잡한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캠페인의 기획·운영 설정 과정은 보통 열흘 가량 소요되지만, AI(인공지능) 마케터는 이를 1분으로 단축합니다."그동안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선 제3자데이터(서드파티 데이터, 쿠키)를 이용해 신규 고객을 이끌어 오는

    2024-02-19 유다정 기자
  • 코카콜라, 아마존 판매 1위 소다 브랜드 '포피(Poppi)' 인수 추진

    세계 최대 음료 기업인 코카콜라(Coca-Cola)가 미국의 신생 소다 브랜드 포피(Poppi)의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건강한 탄산 음료 브랜드를 표방하는 '포피' 인수 의사를 밝힌 기업 가운데 코카콜라도 포함 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포피' 인

    2024-02-15 김수경 기자
  • "30초에 93억원"… 폭스바겐·기아·토요타·BMW, 슈퍼볼 광고 효과 제대로 누렸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에 참여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값비싼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비싼만큼, 제 값을 한 셈이다.14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

    2024-02-14 김수경 기자
  • '상금 13억원' 버거킹의 AI 와퍼 공모전… "가장 기발한 와퍼를 생성하세요"

    글로벌 패스트푸드 브랜드 버거킹(Burger King)이 상금 100만 달러(한화 약 13억원)를 내 건 공모전을 열고, 와퍼 팬들의 기발한 레시피를 기다리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버거킹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밀리언 달러 와퍼 공모전(The Million

    2024-02-08 김수경 기자
  • 이거 코카콜라 광고 아냐?… 경쟁사도 놀랄 '펩시'의 간 큰 마케팅

    글로벌 콜라 브랜드 펩시(Pepsi)가 신규 광고 캠페인에 경쟁 브랜드인 코카콜라(Coca-Cola) 제품을 전면에 등장시켰다. 광고 어디에도 펩시 제품은 보이지 않는다. 오직 '맛'에 대한 펩시의 자신감만 드러낼 뿐이다.6일 업계에 따르면 펩시는 최대 경쟁 업체이자

    2024-02-06 김수경 기자
  • "브랜드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갑니다"… HSAD, 새 비전·CI 담은 옥외광고 펼친다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의 변화를 예고한 LG 계열 광고 대행사 HSAD가 회사의 새로운 비전과 CI를 알리기 위한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을 서울 주요 지역에서 펼친다.5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HSAD는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옥외

    2024-02-05 김수경 기자
  • 인천공항에 낙하산 탄 ATM이?… 초현실적 디지털 광고 'FOOH'가 뜬다

    인천국제공항 상공에 낙하산 탄 ATM이 등장했다!우리의 눈을 의심케 하는 초현실적 광고 캠페인들이 소셜미디어(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최근 인천국제공항 상공엔 낙하산을 탄 ATM이 등장했고, 남산타워와 광화문 광장엔 '모락모락' 김이 나는 초거대 새우볶음밥과 속초

    2024-02-02 김수경 기자
  • "앱에 급식카드 등록하면 결식아동에 초대장 발송"… 젊은 아이디어로 '선한영향력가게' 살린다

    결식 아동들에게 무료로 음식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한영향력가게' 참여사가 전국 3800 개를 넘어섰지만 정작 결식 아동들은 이를 잘 알지 못해 홍보·마케팅이 절실한 상황에 놓여있다. 그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주니어 크리에이터들이 '선한영향력가게'를 더 널리 알리기

    2024-01-31 유다정 기자
  • 고민 많은 마케팅 책임자, 칸 라이언즈 'CMO 엑셀러레이터'에서 해답을 찾다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대표하는 이미지는 시상식과 레드카펫 그리고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에서 내로라하는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는 토크세션

    2024-01-26 은현주 기자
  • "30초에 93억원"… 기아, 이노션 자회사 D&G와 슈퍼볼 광고 3년 연속 뛰어든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에 기아(Kia)가 3년 연속 참여한다.25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오는 2월 1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제 58회 슈퍼볼에서 전기차인 EV9을 홍보하는 광고를

    2024-01-25 김수경 기자
  • "문자 마케팅도 CRM SaaS로 트래킹한다"… 성과까지 추적 가능한 팀스파르타 '에픽' 활용법

    팀스파르타가 올해를 사업다각화의 원년으로 삼고 신사업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최근에는 문자 발송 최적화 서비스 '에픽(Effic)'을 내놓고 트래킹이 가능한 '데이터 기반' 고객관계관리(CRM)에 힘을 쏟고 있다.24일 브랜드브리프 취재 결과, 팀스파르타는 문자발송

    2024-01-24 유다정 기자
  • 성수동에 배 띄우자, MZ세대 '퐁당' 빠졌다… '플롭 선양' 대박 비결은?

    "평범한 브랜드 홍보관 느낌의 팝업 스토어로는 성수동에서 주목 받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불편해하는 요소는 다 빼고, 제대로 재밌게 놀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공간을 마련해보자고 생각했죠. '플롭 선양'은 그렇게 시작됐습니다."'팝업 성지'로 불리는 서

    2024-01-22 김수경 기자
  • 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제일기획의 인도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Experience Commerce)'가 인도 최대 상업용 냉장 장비 제조업체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Western Refrigeration)'의 소셜미디어 홍보 대행을 맡는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2024-01-19 유다정 기자
  • AI에 '잠쉬 쉬어'라고 명령했더니, 정확도 쑥↑… 과학적으로 증명된 '킷캣'의 슬로건

    인간뿐만 아니라, 인공지능(AI)도 '휴식'을 취한 후에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으로 드러났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은 브랜드 슬로건인 '잠쉬 휴식을 취하세요(Have a break)'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생성형

    2024-01-19 김수경 기자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불구경
389화: 실컷 공격할 때는 좋았지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 경영악화로 25년 만에 폐업

  • 02

    차은우 닮은꼴 '뷰티오브쓱' 마케팅팀 막내의 정체는?… "사원증 인증합니다"

  • 03

    에르메스·까르띠에에 푹 빠졌다… Z세대가 주목한 인기 브랜드 톱20은?

  • 04

    디블렌트, 기업회생절차 돌입… 누적 결손금 초과에 12월 급여 지급도 차질

  • 05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 06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 07

    '원영적 사고' vs '정민적 사고'의 숨막히는 대결, 승자는?… 짐빔 하이볼 광고 화제

  • 08

    20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8218억원… 제일기획·이노션·HSAD 독식

  • 09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 10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