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궁 의존도 낮췄더니 볕드는 면세점, 2Q 일제히 수익성 개선

    면세업계가 수년간 이어지던 펜데믹에서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2분기 들어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이 일제히 개선되기 시작한 것. 그동안 경쟁적으로 유치해온 중국의 보따리상(다이궁)이 줄어든 영향이다. 이같은 추세는 하반기로 이어질수록 더욱 공고해질 전망

    2023-08-10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삼양식품, 동원F&B, 한국필립모리스 外

    ◇ 삼양식품, 간짬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출시삼양식품이 신제품 ‘간짬뽕 엑스’를 출시했다. 간짬뽕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면과 후레이크의 양을 늘리고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베트남산 고추를 사용해 맵기를 4배 가량 높였고, 용량도 11

    2023-08-10 최신혜 기자
  • 웨스틴 조선 서울, '더 베스트 K-POP 투어'로 글로벌 MZ세대 공략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외국인 관광 전문 여행사 코스모진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객실 패키지 혜택으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국가 내 한국 관광 관련 월별 해시태그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문화 콘텐츠에

    2023-08-10 최신혜 기자
  • 아워홈, 잼버리 대원 본사 초청해 K푸드 만들기 등 지원

    아워홈은 잼버리 야영지를 철수한 스카우트 대원 1000여 명을 본사로 초청해 식사 제공 및 쿠킹클래스 등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은 전날 미국, 유럽 등 약 1000명의 잼버리 대원 및 요원을 초청해 마곡 본사 및 인근 아워홈 운영 사내식당에서

    2023-08-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새 얼굴에 배우 '차은우' 발탁

    노스페이스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차은우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이어가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노스페이스

    2023-08-10 김보라 기자
  •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가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쿨 코리아 챌린지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 형지가 함께 진행하는 여름철 에너지절약 릴레이 캠페인이다. 간편한 옷차림을 통해 체감 온도를 낮춰 냉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강

    2023-08-10 조현우 기자
  • LG생활건강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LG생활건강의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 콘셉트 디자인(Red Dot Award: Design Concept 2023)’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칫솔은 플라스틱과 고무, 나일론 등 복합 재질로 구성돼

    2023-08-10 김보라 기자
  • 정용진도 푹 빠진 '프리미엄 막걸리'… "비싸도 먹는다"

    "이 막걸리 한 번 먹어봐라 예술."지난 4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며 극찬한 막걸리는 1000ml 한 병 가격이 1만8000원에 달하는 '발왕산 막걸리(마가목)'다. 용평리조트 PB상품으로 판매되는 이 막걸리는 최근 무(

    2023-08-10 최신혜 기자
  • 켈리 집중하는 하이트진로, 아듀 '맥스 생맥주'… 이달 말 생산 종료

    하이트진로가 연말로 계획했던 맥스 생맥주 단종을 이달 말로 앞당긴다.10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맥스 생맥주를 이달 말까지만 생산한다. 여름 성수기 생맥주 소비 속도를 감안할 때 사실상 내달부터는 시중에서 맥스 생맥주를 찾을 수 없게 될 전망이다.현재 서울지역 일선 호프

    2023-08-10 조현우 기자
  •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FW 승부수… 모델변경·신규 브랜드 확대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올해 가을·겨울 패션 전략은 ‘상품 및 판매채널 다양화’. ▲신규 브랜드 론칭 통한 단독 브랜드

    2023-08-10 강필성 기자
  • "간편하고 빠르게 헤어 관리"… 레브론 프로페셔널, '유니크원' 5종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이 유니크원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유니크원 라인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하나의 제품에 멀티 효능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샴푸와 마스크, 트리트먼트 3종으로 총 5종 제품이 출시됐다.유니크원 올인원 헤어 샴푸는 샴푸와 컨

    2023-08-10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로드시스템 업무협약… 글로벌 모바일여권·간편결제 속도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러로 재도약하고 국내외 고객의 쇼핑 경험을 대폭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여권 기반 디지털 생태계 확장에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로드시스템과 DX(디지털 전환) 파트너 계약을 9일 체결하며 플랫폼 확대 및 신규서비스 개발에 나선다고

    2023-08-10 강필성 기자
  • 지누스, 美 아마존 행사서 이틀 만에 매출 560억원 기록

    지누스가 미국 온라인몰 ‘아마존(Amazon)’의 대표 할인 행사 ‘프라임 데이(Prime Day)’에 참가해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글로벌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는 지난달 11~12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행사에서 총 56

    2023-08-10 강필성 기자
  • '셀러-고객 다 잡았다' 롯데온, 해외직구 매출 50% '껑충'

    롯데온의 2분기 해외직구 매출이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2분기 해외 직접 구매 금액은 1조 6350억원으로 역대 최대 금액을 기록하며 전년동분기대비 2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군별로는 스포츠∙레저용품이 54.9%,

    2023-08-10 조현우 기자
  • 체험부터 한정판 위스키까지… 롯데백화점,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

    롯데백화점이 MZ세대에 열풍인 ‘위스키’를 테마로 초대형 팝업 행사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11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제임슨 디스틸러리 온 투어’ 팝업이 열린다.이번 제임슨 팝업은 글로벌 투어 행사로, 지난 20년 포트투갈의 리스

    2023-08-10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