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그룹 3세 주지홍, 한달만에 사조대림 자사주 추가 블록딜

    사조그룹 3세 주지홍 사조그룹 부회장이 사조대림이 보유한 자사주 8만주를 시간외매매(블록딜)를 통해 사들여 눈길을 끈다. 그가 사조대림의 자사주를 사들인 것은 지난 7월 7일 14만주를 사들인 이후 약 한달만이다. 이로써 사조대림은 자사주 일부를 현금으로 전환

    2023-08-08 강필성 기자
  • [여름 맥주 전쟁㊦] 가격인상 한달만에 돌아온 수입맥주 4캔 1만원

    장마가 끝나고 불볕더위가 찾아왔다. 폭염이 시작되는 8월은 맥주 성수기로 불리며 주류업계 경쟁이 뜨거워지는 시기다. 특히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주류 소비 패턴 변화로 가정시장 비중이 더욱 중요해졌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2023-08-08 최신혜 기자
  • [여름 맥주 전쟁㊤] 하이트 VS 오비 '가정용 맥주' 프로모션 불 붙었다

    장마가 끝나고 불볕더위가 찾아왔다. 폭염이 시작되는 8월은 맥주 성수기로 불리며 주류업계 경쟁이 뜨거워지는 시기다. 특히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주류 소비 패턴 변화로 가정시장 비중이 더욱 중요해졌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2023-08-08 조현우 기자
  • '1캐럿 다이아몬드'가 100만원… 로이드, 얼리버드 고객 반값 행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MORE PERFECT, NEW DIAMOND)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에서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2023-08-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반기 3개 신규 브랜드 론칭… "中 시너지로 8천억 메가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하반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8일 밝혔다.상반기 가장 눈에 띄는 성장 모멘텀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다. 국내에서 약 200개 매장을 운영하면서 상반기에만 전년 대비 25% 신장을 이뤘다.2

    2023-08-08 김보라 기자
  • 휠라, 스포츠 브랜드 선언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론칭

    휠라코리아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선언 50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휠라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로고 ‘F-BOX 로고’가 탄생하고 스포츠 브랜드로 선언, 본격적인 제품을 출시한지 50주년이 되

    2023-08-08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로스트볼 사러 오세요"… 천만 골프인구 공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심 속 골프 용품샵으로 거듭난다.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엑스페론’과 손잡고 세븐일레븐 점포에 무인 골프판매 플랫폼을 설치한다고 8일 밝혔다.최근 골프인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골프공

    2023-08-08 강필성 기자
  • 오리온, 태국 '더 치밀'과 맞손… 7조원 규모 베트남 유음료 시장 공략

    오리온은 태국 1위 유음료 전문기업 더치밀(Dutch Mill)과 제휴하여 베트남 유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지난해 12월 업무협약을 통해 더치밀 제품의 베트남 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1984년 설립된 더치밀은 우유, 요거트, 두유

    2023-08-08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신세계 강남점에 여름면 간편식 팝업… 소비자 공략 속도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워홈 간편식 인기 제품 9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팝업스토어에서는 레스토랑 메뉴의 맛과 품질을 간편식으로 구현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인 ‘온더고 사보텐 2종’ 및 ‘싱카이

    2023-08-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헤지스골프, 신라면세점, 오뚜기 外

    ◇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08-0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저탄소 한우’ 행사… “가치 소비 동참하세요”

    롯데백화점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저탄소 한우’ 알리기에 앞장선다.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점포 17개와 부산본점까지 총 18개 점포에서 ‘저탄소 한우’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탄소 한우’를

    2023-08-08 강필성 기자
  • "날씨도 안도와주네"…유통업계, 잼버리 지원 물품 어디로 보내요?

    “예정했던 지원을 중단하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새만금 잼버리 대회를 지원하는 한 유통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전북 새만금에서 개최된 세계잼버리 대회가 새만금에서 조기철수하기로 하면서 지원에 나섰던 유통업계도 혼돈에 빠졌다. 당장 전달된 지원품의 향방이나 향후 예정

    2023-08-07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익 2358억원… "식품 매출 회복세"

    CJ제일제당이 2분기 매출 4조4233억원, 영업이익 2358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을 제외한 실적으로 각각 전년 대비 3.7%, 40.1% 감소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원가 부담 등 악화하는 대외환경으로 인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하락했다.

    2023-08-07 최신혜 기자
  • 음료도 라면도 클수록 잘 팔려… 식품업계 '대용량' 러시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식품업계가 관련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핑크 리치 리프레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상큼하고 신제품은 달콤한 리치 맛에 ‘과라나 추출물’을 더한 음료다.

    2023-08-07 김보라 기자
  • 폭염 속 추석 선물 준비하는 대형마트… '5990만원' 위스키 등장

    대형마트가 일찌감치 추석 준비에 나서고 있다. 추석 선물 수요 중 사전예약 비중이 높아지면서 앞다퉈 추석 수요 잡기에 나서는 모습이다.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대형마트는 이번 주를 시작으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접수에 나선다. 할인율과 혜택도 어느 때보다 높은

    2023-08-0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