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밖으로 나가는 소비자들… '아이스크림 구독' 사라진다

    '구독경제' 열풍을 타고 흥행하던 빙과 구독서비스가 자취를 감추고 있다. 엔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주춤해지며 빙과 구독을 찾는 소비자가 감소한 데 따른 현상이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주요 빙과업체 중 구독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곳은 빙그레 한

    2023-06-29 최신혜 기자
  • 오비맥주 "1~5월 맥주 가정시장 압도적 1위… 점유율 53.4%"

    오비맥주는 올 들어 치열해지는 경쟁환경 속에서도 올 1월부터 5월까지 판매 실적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유지했다고 29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5월 국내 맥주 가정시장 판매량 누적 점유율에서 오비맥주는 53.4%로 제조사 순위 1위, 카스 프

    2023-06-29 강필성 기자
  • "용도 세분화 했더니" 코오롱스포츠, 신발 매출 전년比 4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 상품군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미드컷류의 등산화는 상반기 매출신장율 85%를 보였다. 하이킹부터 계곡에서의 물놀이까지 다양한 지형에서

    2023-06-29 김보라 기자
  • 시그니엘 부산,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베스트 럭셔리 호텔' 등극

    시그니엘 부산이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웹사이트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호텔로 꼽히는 영예를 안았다. 시그니엘 부산은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23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의 국내 베스트 호텔 부문과 베스트 럭셔리 호텔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트립

    2023-06-29 최신혜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상반기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의 올 상반기(1~6월) 누적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이상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거래액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웃돈 것으로 나타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무신사가 엄선한 브랜드를 모아서 연

    2023-06-29 김보라 기자
  • [단독] 공정위, 이마트24 현장조사 착수… CU·GS25 이어 세번째

    공정거래위원회가 편의점 이마트24에 대한 현장조사에 착수했다.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공정위는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 대한 조사에 들어갔다.앞서 공정위는 지난해 유통분야 거래 관행 서면 실태조사에서 편의점의 불공정거래가 심화되고 있다는 내용을 파

    2023-06-29 조현우 기자
  • 신라면세점, 이번엔 20대 전용 유료멤버십 출시… 200명 한정

    지난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을 출시한 후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한 신라면세점이 이번에는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을 선보인다.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SHILLA & 20(신라 앤 20)을 런칭하고, 2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유료

    2023-06-29 강필성 기자
  • '사람에 투자' 홈플러스, 올해 1200명 채용한다

    홈플러스는 ‘사람에 대한 투자’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총 1200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유통사업 환경 속에서도 2021년 1300여 명의 대규모 채용에 이어 지난해에도 약 2800명의 신규 인력을 채용하며 안

    2023-06-29 강필성 기자
  • GS25, 성수동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운영… 7월20일까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이 팝업스토어로 전개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GS25는 고객에게 새로

    2023-06-29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청년 작가 전시관으로 변신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대전문화재단과 손잡고 지역 청년 작가들을 대중에 알리는 문화·예술 전시관으로 변신한다고 29일 밝혔다.오는 7월 2일까지 대전신세계 6층 신세계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DYAF23(Daejeon Youth Art

    2023-06-29 강필성 기자
  • 이마트·SSG닷컴, ‘가전 페스타’ 공동 진행 “할인 쏟아진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함께 ‘가전 페스타’ 행사를 열고 다양한 초특가 기획 상품부터 최대 300만원 경품 혜택 등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SSG닷컴의 경우 이날부터 7월 9일까지 ‘가전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표적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PB ‘오늘좋은’ 100일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론칭 100일을 맞은 ‘오늘좋은’이 롯데마트 대표 PB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롯데마트는 ‘오늘좋은’은 론칭 100일만에 전체 상품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오늘좋은’은 롯데마트가 ‘그로서리 1번지’라는 목표를 실현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X유한킴벌리, 여름나기 생활용품 최대 반값 할인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는 생활용품 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다음 달 26일까지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용품과 휴가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롯데 단독으로 유한킴벌리 인기 생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7월 한 달간 ‘All 여름 가전 총출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중심으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제공, 캐시백 등을 더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제습기, 선풍기 등 최근 수요가

    2023-06-29 강필성 기자
  • 롯데百, MZ세대 사로잡은 ‘마르디 메크르디’ 유통 1호점 입점

    롯데백화점이 K패션 인기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손잡고 글로벌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2018년 론칭된 프렌치 감성의 영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을 중심으로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3-06-29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