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쇄 인하 과자까지… 롯데웰푸드, '빠다코코낫·롯샌·제크' 3종 가격 인하
롯데웰푸드가 7월 1일부로 대표 과자 3종에 대해 가격인하를 단행한다. 가격인하 품목은 과자 대표 브랜드인 ‘빠다코코낫’, ‘롯샌’, ‘제크’ 등 총 3종으로 편의점 가격 기준 1700원에서 1600원으로 100원 인하할 예정이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민 물
2023-06-28 변상이 기자 -
농심·삼양 이어 오뚜기도 라면 가격 인하 동참… 평균 5% ↓
오뚜기가 7월 1일부로 라면류 15개 제품 가격을 평균 5% 인하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서민 식품인 라면 가격 인하를 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 가격으로 스낵면 3380원(5개 포장)에서 3180원으로 5.9
2023-06-28 최신혜 기자 -
홈플러스, 당당치킨 1년… 마트 치킨 시대 열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6월 30일 출시한 ‘당당치킨’이 1주년을 맞았다. 홈플러스는 당당치킨 인기에 ‘당당 국산돼지 후라이드’,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 ‘당당 버라이어티팩’ 등 당당 시리즈로 라인업을 확대했고 지난 18일까지 누적 약 400만 팩이 판매됐다고
2023-06-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국내 유통업계 최초 CBPR 인증 획득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인 ‘CBPR(국경간 개인정보 보호체계 인증제도)’을 획득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리체계를 갖추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CBPR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CBPR’ 인증은 A
2023-06-28 강필성 기자 -
현대百, 디즈니와 함께 여름 테마 행사 ‘서머 판타지’ 진행
현대백화점이 점포 곳곳을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로 꾸미는 이색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여름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즈니를 테마로 한 각종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8월 말까지 두 달
2023-06-28 강필성 기자 -
역대급 폭염·폭우에… 위메프, 브레이크 오일 매출 886% 껑충
올여름 역대급 폭염과 비가 예보된 가운데 서둘러 관련 자동차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위메프는 최근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폭염/장마 대비 자동차 관리용품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자동차 유리에 분사하면 빗물이 맺히지
2023-06-28 강필성 기자 -
컬리, 선물·미식 체험부터 MD 상담까지… '2023 컬푸페'에 85개 파트너사 참여
컬리는 한 주 앞으로 다가온 첫 오프라인 축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에서 다양한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컬리는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 2관에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2023-06-28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영화 마케팅 시동… “안주 먹고 영화 보세요”
이마트24는 오는 7월 한 달간, 8월 개봉 예정작인 ‘비공식작전’의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비(Rain)공식 안주 먹고 영화 ‘비공식작전’ 보자”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해당 행사는 ‘교동전’ 4종과 ‘요즘돼세’ 6종
2023-06-28 강필성 기자 -
CU "라면 1개 사면 2개 더 드려요"
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7월 한달 간 라면 가격 안정화를 위해 약 80여 종의 라면 품목에 대해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8일 CU에 따르면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함께 선보인 ‘루피의 불타는 라면’(1800원)에 대해 한 개 구매 시 두 개를 무료
2023-06-28 강필성 기자 -
위기의 멀티플렉스, CJ CGV 다음은… 롯데시네마·메가박스도 빨간등
CJ CGV가 1조원대 자금조달을 추진하면서 적잖은 논란에 시달리고 있지만 멀티플렉스 업계에서는 남일이 아니다. 경쟁사인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도 크게 다르지 않은 처지이기 때문이다. 근본적인 문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 쌓인 손실에 대한
2023-06-28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서울시, 日 긴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 오픈
일본 패션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쿄 긴자거리 중심지에 신진 K-패션을 선보이는 전용관이 문을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도쿄긴자점 내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K-패션 지원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7일 오후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
2023-06-28 강필성 기자 -
SPC 파리바게뜨, 이번엔 천안 청년농부 지원… '블루베리 케이크' 출시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충청남도 천안의 청년 농부들이 키운 블루베리를 수매하고, ‘햇블루베리 케이크’ 2종을 제철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행복상생 프로젝트’는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나 미래 농업을
2023-06-28 김보라 기자 -
곰표로 화난 세븐브로이, '대표' 시리즈 키운다… 제품군 5종 확대
세븐브로이맥주가 자사 브랜드 '대표' 시리즈의 제품군을 확대하며 곰표 명성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세븐브로이맥주는 지난 4월 출시한 '대표 밀맥주' 외 '대표' 시리즈 제품 5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추가 출시된 ‘대표’ 시리즈는 '대표 피치 하이볼', '대
2023-06-28 최신혜 기자 -
온라인 면세 주류 허용… 롯데·현대 '안도' vs 신세계·신라 '허탈'
정부가 온라인에서 면세 주류 구매를 내달부터 허용하기로 하면서 면세 업계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28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국세청은 ‘주류의 통신판매에 대한 명령 위임 고시’ 변경을 통해 7월 1일부터 면세 주류의 온라인 판매를 허용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2023-06-28 강필성 기자 -
'까르띠에' 리치몬트코리아, 韓서 1조4천억 벌었는데… 기부는 달랑 2.5억
리치몬트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에서 1조4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2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3월 결산법인인 리치몬트코리아는 2023회계연도(2022년 4월 1일~2023년 3월 31일) 매출은 1조3978억원으로
2023-06-2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