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병에 9만원' 저속노화 열풍에 '프리미엄 올리브유' 불티
노화 속도를 낮추는 건강관리, 일명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올리브유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각 유통채널에서는 항노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수 만원 짜리 고가 올리브오일이 품절 대란이다. 수요 증가에 따라 업계에서는 자체 브랜드를 통한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2025-05-14 최신혜 기자 -
면세점 '터널 끝' 보인다 … 롯데 흑자, 신라·신세계·현대 적자 대폭 축소
극심한 불황에 시달려온 면세업계가 올해 1분기부터 실적 개선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구조조정과 다이궁(중국인 보따리상) 의존 탈피 등 각사 체질개선 노력이 본격적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1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흑자로 전환된 것
2025-05-14 김보라 기자 -
세라젬 "가맹사업 재정비 … 디지털 헬스케어 전환 위한 '선택과 집중'"
세라젬이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 전략으로 10여년간 유지해오던 가맹사업자 모집을 일시 중단한다. 체질개선을 위한 주요 숙제로 꼽히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진화를 위한 선택과 집중으로 풀이된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세라젬은 지난달부로 가맹사업 브랜드인 ‘나
2025-05-14 조현우 기자 -
갤러리아 명품관에 등장한 초대형백 … 김선영 작가와 이색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현대미술 화랑 ‘갤러리위’와 함께 김선영 조각가의 작품을 전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김선영 조각가는 가방, 반지, 손지갑처럼 익숙한 사물을 조각으로 표현해왔다. 익숙한 사물에 담긴 기억과 감정을 통해 인간과 사물 사이
2025-05-14 이미현 기자 -
bhc '콰삭킹', 출시 2달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 … 매출 점유율 12%
bhc가 최근 선보인 ‘콰삭킹’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월 말 선보인 콰삭킹은 바삭한 식감을 표현하는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인 ‘킹’을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쌀·감자·옥수수로 만든 세 가지 크럼블을 얇게
2025-05-14 조현우 기자 -
NS홈쇼핑 ‘5억 드림 대축제', 2주 만에 53만명 참여
NS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5억 드림 대축제’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5월말까지 진행되는 ‘5억 드림 대축제’는 총 5억원 규모의 경품과 쇼핑 혜택이 마련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NS홈쇼핑 TV방송, T커머스, 모바일과 앱에
2025-05-14 이미현 기자 -
롯데웰푸드, '백년' 노하우 담은 간편식 개발 나선다
롯데웰푸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2025 백년가게·백년소공인X롯데웰푸드 상생 프로젝트’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2025 백년가게·백년소공인X롯데웰푸드 상생 프로젝트는 백년가게·소공인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 롯데웰푸드의 식품 제조 기술력을 접목시켜, 공
2025-05-14 조현우 기자 -
홈플러스, 임대료 조정 안된 17개 임대 점포에 계약 해지 통보
기업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홈플러스는 임대료 조정을 위한 협상 과정에서 일부 점포와의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서 계약 해지 통보를 했다고 14일 밝혔다. 계약 해지를 통보한 점포수는 17개다.홈플러스는 지난 3월 4일부터 회생절차에 돌입한 이후, ‘채무자회생법 제1
2025-05-14 이미현 기자 -
한국맥도날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 진행 … "식품안전 가치 강조"
한국맥도날드는 식품안전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올해로 9회차를 맞이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은 전국 매장의 매니저, 점장, 본사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까지 함께 참여해 식품안전에 대한 교육을 진
2025-05-14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120년 전통 서울 광장시장에 커뮤니티 스토어 연다
스타벅스코리아가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내에 커뮤니티 스토어 10호점 ‘광장마켓점’을 연다고 14일 밝혔다.스타벅스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광장시장의 지역적 의미를 되새기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광장마켓점을 기획했다. 광장마켓점은 광장시장의 활기찬
2025-05-14 조현우 기자 -
SPC삼립, 칼로리·당 없는 '얼려먹는 젤리뽀 zero' 출시
삼립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젤리뽀’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젤리뽀는 판매량의 60% 이상이 하절기에 집중될 만큼 대표적인 여름철 디저트다. 최근 젤리·빵 등 디저트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가 화제를 모으면서, 삼립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
2025-05-14 최신혜 기자 -
11번가, '패션∙뷰티 전문관' 론칭 … 인기 브랜드 500여개 한 자리
11번가는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은 ‘패션∙뷰티 전문관’을 론칭하고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전문관 안에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상품들을 감도 높은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1차 영상으로 구성한 50여개
2025-05-14 이미현 기자 -
야놀자 손잡은 데이블, '글로벌 DSP 사업' 본격화 … "AI 기반 애드테크로 해외 시장 공략"
AI 기반 개인화 추천 플랫폼 기업 데이블이 앱 Demand Side Platform(이하 DSP) 신사업을 본격화하며 새로운 성장 궤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자사 고유의 AI 기술력과 퍼스트파티 데이터(고객사의 자체 데이터)를 결합한 DSP 솔루션 ‘웨
2025-05-14 최신혜 기자 -
버려진 텐트·에어백·의료복이 예술로 … 코오롱FnC 래코드, 폐소재 순환 전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15일부터 8월 1일까지 스페이스 이수에서 ‘리콜렉티브: 머터리얼스(RE; COLLECTIVE: MATERIALS)’ 전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전쟁, 충돌, 감염
2025-05-14 이미현 기자 -
롯데-KOTRA, 파리서 수출상담 6396만달러 성과 … 유럽 수출 판로 열었다
롯데와 KOTRA는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유럽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롯데-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유럽’을 개최하고, 총 6396만 달러(약 908억원) 규모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14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엑
2025-05-14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