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새로운 성장 사업 도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김범석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미국 조지워싱턴대에서 국제관계학 및 경제학을 전공한 김범석 대표는 글로벌 차량공유 플랫폼 우버의 튀르키예 법인설립을 비롯해 음식배달앱 글로보, 트렌디욜

    2025-01-0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BAT로스만스, 웅진씽크빅, 시몬스 침대

    ◇ BAT로스만스, 던힐 던힐 패키지 리뉴얼BAT로스만스의 프리미엄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Dunhill)’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 던힐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 맞춰 전 제품군에 리뉴얼 티저 디자인도 적용키로 했다. 이번 새단장은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의

    2025-01-02 이미현 기자
  • 락앤락,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선정

    락앤락은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가 주관하며,

    2025-01-02 이미현 기자
  • 푸른 뱀의 해 '유통가' 신년사 화두는 '위기·쇄신'

    유통업계가 푸른 뱀의 해 을사년(乙巳年) 신년 화두로 일제히 ‘위기’와 ‘쇄신’을 제시했다. 장기화되는 소비침체가 이어지고 글로벌 불확실성이 높아지면서 체질개선과 쇄신으로 기회를 창출해야 된다는 취지다.특히 올해는 분위기가 예년과 다르다. 유통업계가 신년부터 ‘위기’를

    2025-01-02 강필성 기자
  • [신년사]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위기 속에서 길을 찾는 ‘유지경성’ 자세로 성장"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국내외적인 불확실성의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는 ‘유지경성(有志竟成,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의 자세로 세계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해 나아가자”고 강조했다.2일 제너시스BBQ 그룹에

    2025-01-02 최신혜 기자
  • 남양유업, 2025년 식음료 업계 키워드 ‘Shift’ 선정… "지속가능한 미래에 도전"

    남양유업이 2025년 식음료 시장의 핵심 키워드로 'Shift(변화)'를 선정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는 환경, 건강, 지역화 등 현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사회적 책임을 반영하며, 기존의 틀을 넘어선 지속 가능한 혁신을 통해 변화를 추구하려는 남양유업의

    2025-01-02 최신혜 기자
  • [신년사]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압도적 ‘본업 경쟁력’ 혼돈 시기 정면돌파”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성장하기 위한 우리의 ‘본업 경쟁력’은 ‘1등 고객’을 기반으로 합니다. 늘 새로움을 갈망하는 ‘1등 고객’을 제대로 아는 것이 우리의 본업입니다. 그리고 1등 고객이 우리를 아는 게 경쟁력입니다.”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2일 발표한 202

    2025-01-02 강필성 기자
  • [인사] 빙그레

    <승진>◆ 본부장◇ 생산담당 박병구◆ 상무◇ BD팀장 한만준

    2025-01-02 최신혜 기자
  • SPC그룹, 미국 텍사스에 제빵 공장 건립 추진… "최대 해외 생산시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이 미국 텍사스 주에 제빵 공장 건립을 추진한다.2일 SPC그룹은 텍사스 주 존슨 카운티에 속한 벌리슨 시를 공장 후보지로 정하고 지방 정부와 투자 계획 및 지원금에 대해 최종 조율 중이다. 이르면 이달 중 협의가 마무리 된다.텍사스 주는

    2025-01-02 최신혜 기자
  • [신년사] 손경식 CJ그룹 회장 "불확실성 심화… 철저히 대비해야"

    손경식 CJ그룹 회장이 2025년 신년사를 통해 그룹 사업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라는 당부를 전했다.손 회장은 2일 사내 방송을 통해 “올해 내수 소비 부진과 글로벌 통상환경 변화와 같은 대내외적 불확실성 심화를 예상하며,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복합적 위기 속

    2025-01-02 강필성 기자
  • [신년사]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MZ·알파 세대 고객 기반 둔 M&A 적극 추진"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2일 “보다 경쟁력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열정과 차별적 미래 가치를 만들어내는 몰입으로 LG생활건강의 저력을 입증하는 한 해를 만들자”고 강조했다.이 사장은 2025년 신년사에서 “응축된 우리의 역량을 신속하게 제품 중심의 고객가치 혁

    2025-01-02 이미현 기자
  • [신년사] 신동빈 롯데 회장 "강도 높은 쇄신으로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핵심사업 경쟁력을 회복하자는 메시지를 임직원에게 전했다.신 회장은 “올해 불확실성 확대, 내수 시장 침체 장기화 등으로 인해 경제 상황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울 것”이라며 “혁신 없이는 더 큰 위

    2025-01-02 강필성 기자
  • 무신사트레이딩, 글로벌 브랜드 '챔피온' 국내 공식 유통 맡는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애슬레틱 브래드 ‘챔피온(Champion)’의 국내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무신사트레이딩은 지난 1일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어센틱 브랜즈 그룹(Authe

    2025-01-02 이미현 기자
  • [신년사]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가 될 것"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세정그룹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박 회장은 창립 50주년이었던 지난해가 ‘100년 기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딘 한 해’였다면, 올해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2025-01-02 이미현 기자
  • 홈플러스, ‘아파트(A.P.T.)’ 성과… 3년 연속 매출 성장 기대감↑

    홈플러스가 ‘연관 진열(Associated display), 물가안정(Price stability), 테넌트(Tenant)’까지 ‘아파트(A.P.T.)’ 성과를 앞세워 매출 성장은 물론, 신규 고객 확보에도 성공하며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2일 밝혔다. 마트 본연의 경쟁력

    2025-01-02 강필성 기자